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대문역 네일 / 충정로 네일 || 네일온에서 시원한 여름네일 하고 왔어요(feat.자석네일)
    #뷰티 2023. 6. 28. 2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여러분 요즘 날씨 진짜 덥지 않나요...

    후덥지근 난리도 아니에요

     

     

    일하는데 손톱 너무 길어서 슬슬 아파오길래

    제가 매번 가는 서대문역 네일맛집

    네이버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너무 예쁜 완성본부터 보시죠 ㅎㅎ

    아니 너무 예쁘지않나요?????

     

    매번 갈때마다 리즈갱신 하는 나의 손톱

     

    네일온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9길 4 2층(충정로2가)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31-5593

     

    https://blog.naver.com/choijy1618/223105973975

     

     

    서대문역 네일 / 충정로 네일 || 네일온 재재재방문 찐후기(Feat.여름맞이네일)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여러분 벌써 일요일이네요 ㅎㅎ 뭘했다고 벌써 토요일이 다 끝났는지... 내일이 월...

    blog.naver.com

     

     

    제 포스팅 보면 아시겠지만 찐 단골인거 아시죠?

    진짜 저에게 다양한 네일을 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는데

    찰떡같이 너무 잘어울림.....

     

     

    제 손톱좀 보세요

    엄청 길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길었는데 유지력 좀 보세요

    들뜸하나 떨어짐하나없고

    아주 착 달라붙어서 갓벽완벽!

     

    오늘도 퇴근 시간에 맞춰서 예약을 하고

    일찍 도착해서 빨리 들어갔는데

     

    다행히도 전에 예약이 없었는지

    바로 진행해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하고싶은 디자인을 보여드렸는데

    바로 사진만 보시고 이거랑 이거랑 이렇게해서 하면 되겠다!

    바로 머리속으로 빠바박 떠올리시는 원장님

     

     

    젤라또 시럽색 너무 예쁜거 아시죠

    여기서 저의 네일에 사용한 컬러는

    시럽 27번 블루치즈!

     

     

    제가 갔던 날 신상으로 들어온 젤네일 조합까지!! ㅎㅎㅎ

    그리고 앞에 디자인 되어있는 네일까지

    모든걸 조합하는 디자인이였어요

     

    (요즘 유행인거 아시죠?)

     

     

    그리고 제가 네일은 정하고 왔지만

    이달의 아트도 너무 예뻐서 혹했던 디자인들 ㅎㅎ

    완전 여름여름 시원한 네일 디자인이죠 ㅎㅎㅎ

     

    바쁜 와중에도 이달의 아트 디자인 뽑아내시는 네일온

     

    저는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을 구경하는 동안

    젤 제거를 해주셨어요 ㅎㅎㅎ

     

     

    네일온은 손톱을 갈아내지 않고

    위에 있는 젤네일만 딱 갈아내기로 유명한 곳!

    그래서 젤네일을 오래해도 얇아지거나, 부러짐 없이

    너무 예쁜 네일을 계속 할 수 있죠 ㅎㅎㅎ

     

    오늘도 드릴로 젤만 제거해주셨는데

    너무깔끔

     

    그리고 길이와 모양 조절하고 케어도 바로 들어가는데

     

    저는 항상 발레리나쉐입을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은 오발모양으로 해보려고 생각하고 왔어요

     

    제가 하고 싶은 디자인에 어울리는 길이로 잘라달라고 했고

    이번에는 좀 짧게 하고 싶어서 짧아도 좋다고 말씀 드렸어요 ㅎㅎㅎ

     

     

    동그란 모양이랑 짧은 손톱 너무 오랜만인데

    쉐입맛집답게 너무 예쁜 모양에 길이를 딱 맞춰주셨어요

     

    그리고 케어좀보세요!!

    이렇게 깔끔할수가!! ㅎㅎㅎㅎ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네일아트를 시작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자석네일을 할꺼에요

    제가 또 이번이 자석젤 처음인데

    원장님 덕분에 다양한 네일을 시도할 수 있어요!

    너무 예쁜 디자인들 추천 잘해주심 ㅠㅠㅠㅠ

     

     

    자석네일은 처음이였는데

    너무 신기하고 예쁜거 있죠??

    자석네일은 사진도 예쁜데 진짜 직접 봐야 진가를 알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투명하트 파츠를 수제로 만들어주시는데

    제가 하고 싶은 디자인을 보고 바로 제작해주시는 예진쌤!! ㅎㅎㅎ

     

    예진쌤 손톱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컬러가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고 너무 예쁨

    이달의 아트로 만들면 인기 엄청날꺼같은데요! ㅎㅎ

     

     

    자석에 치크에 다 접목했어요 ㅎㅎㅎ

    너무 예쁘죠...영롱 그 잡채

     

    지금도 너무 예쁜데 아직 완성된 게 아니에요

    이제 시작입니다 ㅎㅎㅎㅎ

     

     

    정 중앙에 맞춰서 스티커도 붙여주고

    원장님이 중앙에 잘 맞춰서 붙여줘서 완전 균형 잘맞음...

    벌써부터 너무 예쁜데 어쩌죠???

     

     

    짜잔...

    벌써 너무 예쁘죠ㅠㅠㅠㅠ

     

     

    파츠 붙이기 전! ㅎㅎㅎ

    이제 파츠만 붙이면 완성인데

    여기까지만 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파츠 불편하거나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까지만 해도

    너무 예쁨....

     

    이제 완성컷 보러가시죠 ㅎㅎ

     

     

    아니 네일 영롱한거 보이시나요

    귀여운 하트 수제 파츠까지 ㅎㅎ

    위에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엄지손톱에 다른 파츠도 있어요 ㅎㅎ

     

    완전 시원한 여름네일에

    영롱한 자석까지 ㅎㅎㅎ

     

    요즘 또 실버 유행이잖아요?

    실버와 하늘색 자석네일이 찰떡궁합인듯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

    왼손 디자인인데 엄지에는 은색파츠

    검지에는 하트 수제 투명 파츠!

    자석네일은 진짜 직접봐야해요ㅠㅠㅠ

     

     

    영상 꼭 보기!!!

    이 영롱함을 다 담지는 못했지만

    예쁨을 보여주고 싶어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손은 엄지에 하트파츠 ㅎㅎㅎ

    너무예뻐요진짜ㅠㅠㅠㅠ

     

     

    밝은데서 보니 더 영롱 그 잡채 ㅎㅎㅎ

    색도 밝게 하니까

    손도 더 하얘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ㅎ

     

    네일 하고 나서

    계속 손톱 오므려서 보게되는거 아시나요?ㅋㅋㅋㅋ

    괜히 뿌듯

     

    서대문역 네일샵

    네일온에가서

    이렇게 해주세요 하면

    더 예쁘게 잘 해주실꺼에요 ㅎㅎㅎ

     

    원장님 담달에 또 봐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