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평구] 응암동왁싱 슈가링하우스에서 브로우 리프트펌, 눈썹왁싱 하고 왔어요!
    #뷰티 2022. 12. 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동네에 있는 저한테 꼭 필요한 곳!!에 다녀왔어요

    제가 눈썹관리를 정말 못하거든요....

    그래서 몇년전에는 눈썹문신도 했는데

    이제 슬슬 연해지는 느낌도 있고, 눈썹문신을 따라 다듬는데..

    검은 점처럼 눈썹이 안나기도 해서

    왁싱을 한번 해볼까? 하고 알아봐서 간 곳입니다 ㅎㅎ

    슈가링하우스

    #슈가링왁싱 #눈썹왁싱 #인중왁싱

     
    슈가링하우스왁싱 은평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 57 3층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57 3층 / 응암역 2번출구 도보2분거리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 토 11:00 ~ 18:00 /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08-9239
    주차 불가능 / 사전예약 필수

    집에서 가까운 은평구여서 버스 한번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눈썹 왁싱, 브로우펌을 하기 위해서는

    눈썹정리를 안하고와야해요!

    최소 2주는 길러오셔야 하는데 저는 2주 됬는데도 잘 안자라서 ...ㅠㅠ

    그리고 저는 평소에 왁싱은 한번도 안해봤고, 눈썹칼로 정리만 하고 있었어요

    은평구 응암역 2번출구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보입니다 ㅎㅎ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쉽게 잘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슈가링왁싱에서 가장 유명한 알렉산드리아 프로페셔널 정품을 사용하고 계신다고해요!

    브라질리언, 페이스슈가링, 바디슈가링 , 커플 슈가링, 브로우 리프트펌까지

    왁싱종류는 거의 다 하고 계셨어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sugaring_house_/

    인스타그램에 보시면 다양한 사진들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꼭 들어가서 한번 봐주세요

     

    눈썹이 정말 깔끔해집니다ㅠㅠ

    저도 눈썹사진보고 바로 달려갔어요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 토 11:00 ~ 18:00 / 매주 일요일 휴무

    1 : 1 100% 관리이기 때문에 꼭 사전에 예약을 해주셔야해요

    물론 노쇼나, 지각은 안되겠죠?!

    3층에 올라오시면 우드 문이 나와요 ㅎㅎ

    옆에 있는 벨을 띵동 눌러주시면 선생님이 나와서 반겨주십니다 ㅎㅎ

     

     

    실내화를 갈아신고 안으로 들어오면 우드&화이트 톤의 편안한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어요 ㅎㅎ

    은은한 노래가 나오는 은평구슈가링왁싱샵 슈가링하우스에요! ㅎㅎ

    대기하는 공간, 상담실, 시술실이 위치하고 있어요

    사용하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판매도 하나요~?

    슈가링왁싱에서 가장 유명한 알렉산드리아 프로페셔널 정품을 사용하고 있는거 보이시죠

     

    매장 분위기 한번 보세요 너무 편안한 분위기에 1 : 1 100% 예약으로

    저 혼자만 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여기는 상담하는 공간이에요

    들어와서 상담을 먼저 하게 됩니다

    전에 왁싱을 한 적 있는지, 시술 어떤 것을 하는지, 시술부위에 상처는 있는지 등등

    설문지 ? 질문지 ? 같은 곳에 작성을 먼저 하고

     

    다음에는 선생님의 설명시간이에요

    왁스는 어떤종류가 있고, 어떻게 진행이되고, 하드왁싱과의 차이, 자극 등등

    너무 자세하게 설명을 해줘서 저처럼 왁싱을 한번도 안해본 사람도 이해가 팍팍!! 되실꺼에요

    그리고 궁금한 점은 없는지 계속 체크해주셔서 좋았어요

    설명을 너무 잘 해주셔서 궁금한 점은 따로 없었어요

     

    저는 브로우 리프트펌 + 눈썹왁싱 하러 왔다가 인중도 지저분한 걸 보고 인중까지 추가했어요

    원하는 분위만 따로 시술도 가능하고, 엄청 다양한 종류로 슈가링 왁싱을 해보실 수 있어요

    슈가링은 천연으로 만든 제품이라 하드왁싱보다 자극도 덜하고, 설탕, 물, 레몬으로만 만들어졌다고 해요

    근데 털제거가 되다니!!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왁싱은 하고 나서 관리가 엄청 중요하다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3일 후에는 스크럽을 해줘야 다시 털이 잘 자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엇? 털이 안자라면 좋은거 아닌가? 하실 수 있는데

    털이 안자라 나오면 피부에 검은점이 박힌 것처럼 남아 있게 되서

    더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ㅠㅠ(제가 그래요...ㅠㅠ)

     

    저는 얼굴 각질제거 할때 눈썹부분을 스크럽해줘야 된다는걸 몰랐어요...

    매일 열심히 피해서 스크럽 했었는데....

     

    상담하는 테이블에 사용하는 제품들이 올려져 있었어요

    이제 바로 슈가링왁싱에서 가장 유명한 알렉산드리아!!

     

    선생님의 자격과, 상장을 보면 실력을 알 수 있죠 ㅎㅎ

    믿음이 더 가게 되는 공간이였어요 ㅎㅎㅎㅎ

    처음 왁싱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딱이죠

     

    이 곳은 바로 시술실이에요

    시술 하는 부위를 더 잘 볼 수 있게 스텐드 같은 기구도 있고,

    역시나 편안한 베드가 있습니다 ㅎㅎ

    따뜻한 이불속에 누우면 아주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죠

    그리고 옆에 옷 걸어두는 곳에 고통을함께 할 수 있는 인형들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눈썹문신이 있어 따로 디자인 하지는 않았고,

    되어있는 눈썹문신을 바탕으로 브로우 리프트펌!

    외국언니들 눈썹아시나요? 바짝 올라가 있는 눈썹 ㅎㅎ

    그게 바로 리프트펌이에요 ㅎㅎ

    리프트펌을 하고 눈썹 왁싱에 들어갈꺼에요

     

     

     

    왁싱을 할때 사용되는 제품들이 엄청 쌓여있어요 ㅎㅎ

    선생님이 시술 들어가면 소독을 하고 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슈가링을 가지고 와주십니다

    소리가 ASMR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 그런 소리에요 ㅎㅎㅎ

     

     

     

    BEFORE

    저의 지저분한 눈썹이에요

    2주동안 길러온다고 해서 길러온건데...

    길이도 짧고, 아직 많이 짧은 상태였어요

    정리를 안하고 많이많이 길러와야 원하는 모양과, 더 깔끔한 왁싱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눈썹칼로 정리를 해주는데 스크럽을 안해줘서 눈썹이 피부에서 못나오고 있는 게 많았어요

     

     

    순서는 브로우리프트펌 -> 왁싱

    소독하고, 자극이 덜 할 수 있는 것도 발라주고

    머리를 할때 연화하는 제품같은 펌제를 눈썹에 발라줘요

    머리할때 바르는 약제보다 냄새는 많이 안나더라구요

     

    저는 눈을 감고 있어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눈썹 결에 맞게 빗어주고, 2제를 발라주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눈썹에 맞게 길이 조절해주셨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깔끔해질 시간! 슈가링 시작!

     

     

    슈가링 영상 한번 보시죠 ㅎㅎㅎㅎ

    소리는 잘 안들리지만...

    처음 받아보는 왁싱이 슈가링이라 참 다행이였어요

     

     

     

     
     

    깔끔해진 눈썹 보이시죠!!

    눈썹 왁싱만 했는데도 눈썹 문신을 다시 한 것 같은 선명함

    슈가링 왁싱 하고나서 바로 찍은 사진이라 살짝 붉긴한데

    진정크림도 바로 발라주셔서 금방 가라앉더라구요

    약간 멘솔이 느껴지는 진정크림이였어요! 정말 소량만 발라도 되더라구요

    이렇게 진정크림을 며칠동안 바를 수 있는 양을 덜어주세요

    그리고 눈썹을 빗을 수 있는 브러시도 주시면서

    결따라 자주 빗어주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리프트펌이 오래갈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시고 ㅎㅎ

    진짜 매장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주의사항을 한번 더 카톡으로 보내주십니다

    그리고 3일 뒤 스크럽 해야 할 때 또 카톡을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런 세심함이....너무 좋더라구요

    처음 왁싱을 받아봤는데 그게 슈가링이라 자극도 덜했고,
    눈썹정리가 아직 어려운 저한테 이런 왁싱은 진짜 대박이였어요
    눈썹화장 안해도 될 듯...너무 선명해지고 깔끔해졌어요
    인중 사진은 없는데 진짜 털이 싹 사라졌어요
    근데 눈썹보다 인중이 살짝 더 아프더라구요
    눈물 날뻔...근데 거뭇거뭇한게 사라져서 너무 좋았어요
    자극이 심한 하드왁싱 대신 슈가링 왁싱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