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곡피부관리]더맑은스킨 신방화역점 스킨케어 피부관리 받고왔어요
    #뷰티 2022. 12. 5. 09: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전에 피부 관리좀 해볼까 하고

    신방화역에 위치한 피부관리실에 다녀왔어요

     

    원장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소개를 하고자 가져왔습니다

    더맑은스킨 신방화역점

    #마곡피부관리 #신방화피부관리 #김포공항피부관리

     
     
    더맑은스킨 신방화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1로 115-1 202호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서1로 115-1 202호
    신방화역 5번출구에서 115m 마곡헤리움1차 상가에 위치
    영업시간 월-금 10:30 ~ 20:00 (13:30-14:30 휴게시간) / 토 10:00 ~ 17:00 / 매주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67-8737
    주차가능

     

    마곡 헤리움 1차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 202호!!

     

    지도보고 가니까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고,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천연스킨케어샵 더맑은 스킨이에요!

    신방화역점 ㅎㅎ

     

    당연히 1:1 프라이빗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은 필수인거 아시죠?

     

    예약일 전날 링크로 사전질문지도 보내주시는데

    평소에 사용하고있는 제품, 피부고민, 어떤 관리를 원하는지 등

    현재 내 피부고민에 대해 작성하는 시간이 있어요

     

    해당 질문들을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예약일 방문해서 상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더좋은스킨 신방화역점이 있어요

     

    어떤것을 진행하고 있는지 외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예약한 시간에 맞게 방문해주셔야해요

    코로나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계시는데 최대한 고객들끼리 만나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5분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아무도 없더라구요

    원장님과 1:1 로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가면 다른 고객님의 힐링타임을 방해할 수도 있으니까요?ㅎㅎㅎ

     

     

     

    시간에 맞게 들어가면 원장님이 손을 먼저 닦고 소독을 해달라고 해요 ㅎㅎ

    코로나19가 오랫동안 진행되면서 느슨할 수 있는 방역이 아직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는 것을 보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마스크를 벗고 진행되는 피부관리이다 보니 더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는 듯 했어요

     

     

     

    손을 닦고 소독 후 자리에 앉으면 제가 사전에 작성했던 사전설문지를 바탕으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저는 가장 고민이였던 부분이 건조하고, 탄력없는 부분이였어요

    그리고 제가 사전에 작성했던 현재 사용하는 제품들 부분에서 피부 개선방법도 알려주시구요

    제가 클렌징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도 문제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이중세안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많이 놀랬어요ㅠㅠ

     

    그래서 저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관리는

    "아쿠아겐 아미노 엑실리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관리라고 ㅎㅎㅎ

    기대를 하면서 매장을 쭉 둘러봤어요

     

     

     

    매장이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아로마 향도 계속 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은은한 음악도 계속 나오고 있어 릴렉스가 되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격 공개는 안되서, 더좋은스킨 신방화점 찾아보시면 공개되어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원장님이 피부를 보셔야해요 맞춤으로 해주는 관리이기 때문이죠 ㅎㅎ

     

     

    피부 모형을 가지고도 상담, 설명도 해주시고

    이해가 쏙쏙 잘되게 설명을 엄청 잘해주세요

     

     

    자격증과, 상들이 있어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ㅎㅎㅎ

    화장품 전문가가 운영하는 샵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카톡과, 인스타그램, 매장번호 등 참고해주세요

    예약은 네이버, 카톡으로 진행하고 계시는 것 같았어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베드가 나오고, 관리하는 공간이 나옵니다

    베드도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관리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사물함이 있고,

    안에는 가운이 있는데 찍찍이로 되어 있어 정말 편하더라구요

    옷을 갈아입을 시간도 충분히 주셔서 편하게 갈아입었고, 악세사리도 전부 제거하고 나가면

    원장님이 베드로 안내해주십니다

    베드 온도도 딱 좋고, 뜨끈뜨근.. 노래도 조용조용한 노래가 흘러나와서

    눕기만해도 잠이 솔솔 올 듯한 느낌....ㅠㅠㅠ

     

     

    관리를 받을 때 온수건으로 마사지도 해주시고, 닦아주시기도 하는데

    여기서 소독된 수건으로 꺼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관리실은 청결이 1순위아닌가요?! ㅎㅎㅎㅎ

     

     

    관리가 끝나면 앞머리가 있는 저는 다시 되돌리고, 정리도 좀 해줘야하는데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감동...!!

    준비할 수 있는 시간도 많이 주셔서 편하게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머리 정리하고 나오면 따뜻한 차를 한잔 주세요 ㅎㅎ

    차까지 마셔야 관리의 마무리 느낌 ㅎㅎ

    유수분 밸런스가 채워진 느낌이 너무 좋았고, 일상생활에서 고민거리들을 개선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알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