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퍼스널컬러]요즘 핫한 퍼스널컬러로 유명한 홍대입구역 뷰티팔레트
    #뷰티 2022. 12. 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퍼스널컬러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홍대입구 1번출구에서 걸어서7분정도 소요!

    뷰티팔레트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56-13 205호
    영업시간 10:00 ~ 20: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57-5103

     

    http://pf.kakao.com/_tzcxhb

     

    뷰티팔레트

    모든 서비스 1:1제공, 예약제 운영으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진행됩니다

    pf.kakao.com

    https://www.instagram.com/beauti_palette/

     

    모든 서비스는 1 : 1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은 필수인 것 아시죠?!

    예약은 네이버나 카카오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층에 동아 전기조명 있는 건물

    2층에 205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올라가면 선생님이 친절하게 문열어주세요

     

     

     

    안에 엄청 쾌적하고 깔끔해요!

    컬러를 다루는 곳 답게 잘 꾸며졍있더라구요

     

    선생님이 메이크업,웨딩메이크업, 컨설팅, 퍼스널컬러까지 다방면으로 진행하고 계셨어요

     

    왼쪽부터 퍼스널컬러 진단하는곳, 메이크업하는 공간이에요

    화장품이 엄청다양하게 있죠 ㅎㅎ

    각자에게 맞는 화장품으로 너무 예쁘게 화장해주실듯...

    메이크업 받을 일 있으면 여기로 와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화장품 다 집에 가져가고 싶었지뭐에요 ㅎㅎ

    화장품이 많으면 화장 잘할 것 같은 이상한 느낌쓰

     

     

    컬러에 관련 된 정보들이 엄청 많았어요

    과연 저기중에 나의 톤은 무엇일까~ 어떤게 나올까~ 같은게 나올까~

    궁금해하면서 쭈욱 천천히 둘러봤어요

     

     

    퍼스널컬러를 하는 자리답게 역시 드레이핑 하는 천들이 톤별로 묶여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고

    오늘은 어떤 컬러가 나올지 더욱 궁금해지는 시간이였어요

     

     

    퍼스널컬러 진단을 하기 전에 간단하게 색에대한 이론을 설명해주세요

    원색부터 회색이 섞인색, 점점 어두워지는 색 등등 다양하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들어오셔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테이블에 앉아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됩니다 ㅎㅎ

    설문은 진단을 하면서 좋아하는 컬러, 싫어하는 컬러

    왜 싫어하는지, 좋아하는지 보충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설문지를 완성하면 퍼스널컬러 하는 자리로 앉아서

    1차로 본래 타고난 고유의 피부색, 눈동자 컬러, 머리 색깔 등 으로 진단을 해주십니다

    저는 눈동자는 어두운흑색정도로 쿨에서 왼쪽 아래정도의 색깔이였고,

    머리컬러도 쿨에 윗부분에 있는 어두운 고동색정도??

     

     

    피부의 색깔은 컬러차트를 손목에 대보면서 계속 비교해주세요

    경계가 많이 구분되지 않으면 본인 피부와 가장 비슷한 컬러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원래 가지고 태어난 색으로는 모두 쿨쪽이 나왔어요!!

     

    다음은 본격적으로 퍼스널컬러! 하면 생각나는 드레이프 천을 이용한 8가지 퍼스널컬러 진단차례!!

     

    아래쪽은 쭉 비교할 수 있게 2가지 컬러만 가져왔어요 ㅎㅎ

    왼쪽이 저한테 워스트 / 오른쪽이 베스트에요!!

    어떤지 함께 봐주세요

     

    여러분이 보기엔 어떠신가요??

    왼쪽이 웜이였고, 오른쪽이 쿨이거든요?

    저는 일단 여름 소프트가 나왔어요

     

     

    진단이 나오면 나의 맞는 톤을 프린트해서 주시더라구요

    종이에는 엄청 자세하게 나의 색깔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ㅎㅎ

    메이크업, 헤어까지 ㅎㅎ

    그다음은 다른 톤들을 사진으로 한번씩 설명해주시는데

    이걸 보면서 확실히 구분이 되더라구요

     

     

    봄 브라이트는 사진만 봐도 엄청 쨍하고 통통 튀는 느낌이죠

    일단 저랑은 전혀 어울리지 않은 쨍한 색깔이였어요

    약간 상큼한 이미지??

    연예인으로는 수지 아이유가 있네요

     

     

    다음은 봄 라이트!

    같은 봄인데 이미지가 엄청 다른 느낌이죠

    약간 브라이트보다 청순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윤아?!

     

     

    그다음은 저랑은 다른 여름 라이트!

    엄청 여리여리한 느낌이고 엄청 하얀 느낌이에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아이린!

     

     

    다음은 제가 나온 여름 소프트인데요

    여름 소프트는 약간의 노란톤이 있는 쿨톤이라고 하셨어요

    저도 쿨톤인지, 웜톤인지 엄청 헤깔렸거든요

    근데 딱 여름 소프트가 그런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예시로 코디사진도 보여주세요

    근데 이렇게 보니까 제가 주로 입는 색이 많더라구요?

    아...이래서 내가 이런 색을 좋아했나 생각도 들구요..?ㅎㅎㅎ

     

     

    저한테 추천해주신 화장품들이에요

    바로 여름 소프트 추천 화장품들!!

    제가 가지고 있던 컬러들이랑은 살짝? 다른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을 보시고 살릴꺼 구분해주시는데

    살릴께 별로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영 털러가야겠어요

     

     

    제가 써 놓은 것처럼 위에가 쿨인 컬러들, 아래가 웜 컬러들이에요

    위쪽 피부가 더 하얘보이고 밝아보이죠...

    아래는 피부가 살짝 노래보이는 느낌??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선생님께서 꼭 발라보라고 여름소프트에 맞는 립 샘플을 하나 선물해주셨어요

    어떤 색인지 너무너무 기대가 되죠

    이렇게 오늘도 퍼스널 컬러는 받고 왔는데요

    역시나 너무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였어요

    색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진짜 나의 퍼스널컬러를 찾은 느낌?

    나는 여름 소프트였다고 한다!!

    이제 여름 소프트에 맞게 올리브영을 털러 가보겠습니당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