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촌미용실 추천 || 박승철헤어신촌점에서 클리닉 받고 온 찐후기
    #뷰티 2023. 6. 26. 0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머리가 엄청 부시시하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파마 하고 미용실에 안간지 좀 됬더니

    머리가 이제 시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퇴근 후 바로 클리닉 해주러 다녀왔어요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살짝만 올라가면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신촌점 도착!!

     

    저는 오늘 클리닉을 받으려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7시여서 딱 맞게 도착할 수 있었어요

     

     

     

     

    예약 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셀프로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사물함 안에 가방을 넣고 나와서 잠시 앉아 있으니

    디자이너분께서 오셔서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ㅎㅎㅎ

     

    앉아서 기다리는 공간도 엄청 깔끔하고 편안하더라구요

    퇴근하고 와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피곤한데 쇼파가 편해서

    계속 앉아있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장은 생각보다 엄청 깊고 넓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이 거울인 줄 알았는데 쭉 길게 다 좌석이였어요

    박승철헤어 신촌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지 알수 있었어요

     

     

    오늘 저의 머리를 맡아주신 딘 디자이너님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머리 상태체크도 하시고

    어떤 클리닉을 받을 지 상담에 들어갔는데

    저의 머리 상태에 맞는 클리닉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ㅎㅎㅎ

     

    저는 오늘 O클리닉을 받기로 했고

    이유는 시간도 빠르고, 입자도 작은편이라

    빠르게 머리로 들어간다고 하셨어요 ㅎㅎ

    그리고 저의 고민은 머리가 너무 건조하고 부시시하다는 점이여서

    살짝 무거운 클리닉으로 해주셨습니다 ㅋㅋㅋㅋ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음료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아이스 녹차로 골랐고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ㅎㅎㅎ

    근데 핸드폰 하는데 정신팔려서....

    먹을 시간이 없었네요ㅠㅠㅠㅠ

     

     

    저의 머리 BEFORE사진입니다 ㅋㅋㅋㅋ

    아니 너무 지저분한거아니냐고...

    게다가 아침에는 컬링 넣으면서 말릴 시간이 없어서

    그냥 물기만 말리고 나오느라

    더 상태가 심각하네요

    게다가 곱슬이 막 나오고 있어서...

    매직셋팅을 좀 해야하는데....말이죠....

     

     

    클리닉에 들어가기전

    샴푸를 먼저 하고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클리닉에 들어갈꺼에요

     

    근데 디자이너님이 클리닉을 앉아서 받을 수도 있고

    누워서 받을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누워있으면 바로 코골면서 잠들꺼 같아서

    앉아서 받겠다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누워서 받아보고싶네요

     

     

    준비해주신 아이스녹차...

    한모금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클리닉에 들어가는데

    O클리닉은 총 3단계로 진행된다고 하셨어요

    1단계는 수분- 2단계는 단백질 - 3단계는 코팅

     

     

    먼저 1단계 도포를 해주고 핸들링을 해주는

    디자이너님....

    손놀림이 보통아닙니다잇

     

    챱챱챱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너무 웃겨서 웃참..

     

     

    그리고 블로거로써 사진을 찍고 있는데

    힘들어보인다며 찍어주겠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하는 시간이고 1단계에 바른게

    쏘옥 흡수 될 수 있도록 기다려주는시간!!

     

     

    너무 잘찍어주신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고 나니

    갑자기 뭘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짜잔 ㅋㅋㅋㅋㅋ

    손에 팩을 할 수 있게 준비해주셨는데

    센스있게 핸드폰하라고 엄지검지는 잘라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있으니까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두번째는 단백질을 넣어주는 단계고

    바로 코팅도 함께 해주었어요

     

    2,3단계는 함께 진행되서

    짧고 빠르게 하지만 영양은 가득 받을 수 있는

    클리닉이였답니다 ㅎㅎㅎㅎ

     

     

    미용실에 오면 항상 머리말리는 법을 유심히 보곤 하는데

    저도 돌돌 말면서 말리는데

    왜 결과물은 다른지...참 신기할따름....

     

    컬이 돌돌 말린거 보이시나요

    비포와 비교해보면 진짜 다를꺼에요

     

    그리고 클리닉을 하고 머리를 100% 다 말리면 안좋다고 하셔서

    80%까지만 말려주신건데도 컬링이 이렇게 돌돌 ㅎㅎㅎ

    역시 클리닉을 받아야 건강해지고 탄력도 생기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다 끝난 뒤

    모든 분들에게 주는 제품이라고

    에센스, 샴푸, 컨디셔너 등등 주셨는데

    말씀 안해주셨으면 물에 타먹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이라그래서 자몽허니블랙티인줄...

     

     

    오늘 편하고 빠르게 클리닉을 해주신 디자이너 분은

    딘 디자이너님이였어요

    저처럼 헤어 클리닉 필요하신 분들은

    신촌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신촌점 방문하여서

    딘 디자이너님을 찾아주세요!

     

     

    이상 신촌미용실로 유명한 박승철헤어신촌점 찐리뷰를 마치겠습니닷!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