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피부관리]제일에스테틱에서 맞춤 피부관리 받고왔어요
    #뷰티 2022. 12. 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고 계시죠?

    저는 제주도에서 찬바람을 너무 많이 맞아서

    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피부관리를 하러 다녀왔어요

    오늘은 강서구에서 가장 잘하기로 소문난

    제일에스테틱

    #화곡동피부관리 #화곡역피부관리 #까지산피부관리

     

     

     
     
    제일에스테틱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60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160 / 화곡역4번출구에서 40m
    영업시간 월-금 10:00 ~ 22:00 / 토,공휴일 10:00 ~ 18: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11-9186
    주차가능(발렛파킹) / 네이버사전예약 필수 / 프라이빗 개인룸

    화곡역 4번출구 나오면 바로 있는 버스정류장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 가기 너무 쉬웠어요 ㅎㅎ

    5층으로 바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는 건물 앞에 자리가 있었는데 이중주차를 해야해서 발렛을 맡겨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름만 딱 봐도 "제일토탈에스테틱" 이에요

    토탈!! 이면 모든 다 전문으로 한다는 뜻이겠죠?

    피부, 두피, 바디, 네일, 왁싱 등등

    한 장소에서 한번에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인 것 같아요

    여기저기 종류별로 찾아다니면 너무 힘든데

    한 곳에서 한번에 받으면 너무 편안하겠죠?

     

    5층에 위치하고 있고, 엘레베이터부터도 엄청 깔끔하고, 엘리베이터에서도 볼 수 있게

    어떤 관리를 하고 있는지 안내가 되어 있어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 순간에도

    한번 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5층에 내리시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진 제일 토탈 에스테틱을 만나실 수 있어요

    베이지톤? 이 이렇게 고급스럽군요!

     

    매장 들어가기 전에 원장님에 대해 실린 잡지와 기사들도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유명한 원장님이 계신 곳에 내가 관리를 받으러 왔다니! ㅎㅎ

    물광피부와 통증케어를 잘하시는 원장님이신가봐요

    뱀부테라피도 요즘 많이 들어봤던 것 같은데! 신기하더라구요

    산전산후, 두피관리, 비만관리, 피부관리, 발관리 등등 전문으로 하는 토탈 에스테틱!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관리들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니!!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가 한껏 되는 에스테틱이였어요

     

     

     

    영업시간은

    월-금 10:00 ~ 22:00 / 토,공휴일 10:00 ~ 18:00/ 일요일 휴무

     

    마스크를 제거하고 받는 관리들이 많은 에스테틱인 만큼 방역에 철저한 곳이더라구요

    바이오프로젝트 클린존이라고, 나노코팅 방역완료 시설이라고 붙어있었어요

    겨울이 되면서 다시 코로나가 유행하고 있는데, 관리받을때는 안심하고 받아야하잖아요!!

    이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ㅎㅎㅎㅎㅎ

    매장에 들어오면 네일하는 공간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제가 또 네일 좋아하거든요 ㅎㅎ 곧 바꿀때가 됬는데...어디서 한담...ㅠㅠㅠㅠ

     

    그리고 윤곽, 얼굴축소관리도 하는 샵 답게 얼굴본뜬 것들도 진열되어 있었구요

    저도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내얼굴도 작게 만들어줘ㅠㅠㅠㅠ

    연예인들 싸인도 있더라구요..연예인도 오는

    #강서구피부관리 #제일토탈에스테틱

     

    그리고 너무 예쁜 트리를 꾸며놓으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강서구 화곡동 피부관리 중 최대규모이고, 호텔급 인테리어로 엄청 고급스러워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프라이빗 개인룸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저는 혼자 갔지만 4인이상 동시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매장에 들어가면 먼저 개인설문지를 주시는데

    그건 찍지 못했습니다 ㅎㅎㅎㅎ

    바로 얼른 작성하는데 정신이 팔려버렸지뭐에요

     

    먼저 개인정보를 적으면 상담하는 시간에 선생님께서 물어보면서 체크를 해주십니다.

    먹고있는 약, 관리받은적있는지, 밥은언제먹는지, 잠은 얼마나 자는지 등등??

    몸 상태에 대한 전반적인 체크 같은 느낌이였어요

    아무래도 컨디션에 피부에 큰 영향을 주다 보니 기본적인 베이스부터 체크해주시는 느낌

    다음은 기계를 통한 피부측정시간이에요

    피부를 측정한 후 정확한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1 : 1 맞춤관리를 해주시거든요

    기계를 이용해서 찍어본 저의 피부와, 피부 두께에요

    피부는 살짝 홍반이 있고, 색소침착이 시작되고 있다고 해요ㅠㅠㅠ

    요즘들어 피부가 칙칙해보이고, 어두워 보였는데 이것 때문인가봐요

    그리고 피부두께는 그냥 보통? 얇으면 얇을 수록 예민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피부관리에 사용되는 제품들은 프랑스 제품 유명한거 아시죠?

    프랑스 피부명품제품인 "피토메르"를 사용하시고,

    두피는 스페인 두피명가 "라끄메" 제품을 사용하고 계셨어요

    제품만 보고 오는 고객님들도 엄청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제품을 안 아끼고 듬뿍듬뿍 사용해주신다는 점이였어요

    크...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ㅠㅠㅠ

     

     

    제가 여드름피부는 아니지만 이렇게 10회 관리만으로도 효과가 드라마틱하더라구요!

    병원에서도 해결 안되는 트러블들 관리받으면 이렇게 효과를 볼 수 있나봐요

    어렸을 때 알았으면...좋았을 곳

    상담 후 제가 관리받을 개인룸에 들어왔어요 ㅎㅎ

    베드도 엄청 따뜻하고, 위에서 따뜻한 열기도 나와서 눕자마자 녹아내리는 줄 알았어요

    저는 피부관리를 받으러 왔지만, 관리 안에 데콜테도 있어서 상의를 탈의하고, 가운으로 입어줬어요

    그리고 족욕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양말도 벗고 실내화로 갈아신어줍니다 ㅎㅎ

     

    아니....LG스타일러가 방마다 있다구요...?

    옷을 갈아입고 스타일러에 넣어주면 관리받을 동안 옷도 관리를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

     

     

    먼저 족욕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관리의 첫 시작이 족욕부터 시작이라니!

    대부분은 바로 얼굴 클렌징부터 하는데 족욕부터 해주시다니

    시작부터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벌써노곤노곤한데요

     

    족욕받는 공간이에요 ㅎㅎ

    쇼파로 되어 있어서 너무 편안하고,

    담당 선생님께서 온도, 불편함은 없는지 계속 체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족욕하는 동안 앞에 붙어있는 내용들도 한번씩 봤답니다 ㅎㅎ

    모든 관리를 다 받고싶은 내 마음...

    족욕이 끝나고 발 닦는 부분까지 담당선생님이 해주셔서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족욕이 끝나고 개인룸으로 다시 돌아가서 본격적인 피부관리에 들어가는데요

    사진은 없지만, 순서는 이렇습니다.

    클렌징을 먼저 해주세요.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주시기 때문에 퇴근하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각질제거 언제했는지 여쭤봐주시고, 좀 됬으면 각질제거도 해주십니다 ㅎㅎ

    그리고 데콜테와 얼굴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압력이 대박이에요...상담때 선택할 수 있긴한데 처음이라 중 강도로 골랐거든요

    근데 압이 너무 딱 좋더라구요

    내스탈

    그리고 개개인에 맞춰 기계관리를 해주시는데

    저는 컬러테라피?라는 관리를 받았습니다.

    계속 다른 색의 조명이 나오는데

    조명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고 해요!

    그리고 1차팩, 2차 마스크(모델링팩) 순서로 관리를 마칩니다

     

    창피하지만 공개해봅니다

    왼쪽이 전 오른쪽이 후

    기계만으로 관리를 하는게 아닌 손압력으로 관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붓기도 많이 빠진 느낌이고, 일단 수분이 충전된 느낌이였어요

    마무리 할때 로션과 선크림 어디까지 발라드릴까요? 여쭤보셨는데

    무조건 선크림 꼭 발라야한다고 들어서 선크림까지 발라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ㅎㅎ

    이렇게 힐링 시간이 마무리가 됬는데요

    역시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아야하는 것 같더라구요

    관리를 받으면서..정기권으로 끊어서 관리 받으면 진짜 좋겠다..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전문적인 곳이라면...효과가 엄청날 것 같더라구요

    팩할때는 너무 좋아서 잠이 들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잠이 들었지만 잠 안잔척.....

     

    강서구에서 왜 제일 유명한 에스테틱인지 알겠더라구요

    강서구 피부관리 찾으시는 분들은

    제일토탈에스테틱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후회없는 관리시간이 되실꺼에요!! ㅎㅎ

     

    화곡동 피부관리 제일에스테틱 프로그램

    피부관리, 문제성피부관리
    (여드름, 홍반, 주름, 검버섯, 기미, 모공축소)
    두피관리(지성,지루성,민감성,탈모)앰플
    윤곽관리(비대칭, 작은얼굴)
    전신관리
    슬리밍관리(다이어트)
    웨딩관리(상체슬리밍)
    하이푸리프팅
    써마트릭스
    지방흡입 사후관리
    산전,산후관리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