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면목동메이크업퍼스널컬러]퍼스널컬러 전문샵 "레츄" 진단 후기
    #뷰티 2022. 11. 2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너무너무 궁금하던 퍼스널컬러 진단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많이 놀러다녀서 타기도 타고..피부도 어두운 편이라

    무슨 톤인지 엄청 헤깔리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는 손바닥이 노랗고 빨갛고, 혈관이 파랑인지 초록인지

    이렇게 따라 자가진단을 많이 하더라구요ㅠㅠ

     

    근데 뭔가 확실하지 않고, 진짜 내 피부톤에 대해 알고 싶어져서

    찾아보다가 퍼스널컬러 전문샵에 찾아갔어요

     

    레츄 LETU

     

    예약을 하면 대표님이 안내문자를 보내주십니다.

    -민낯으로 방문해주세요

    -안경과, 컬러렌즈는 피해주세요(투명렌즈착용)

    -평소 사용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 색조 가져오면 파우치 점검 도와드립니다.

    -목이 드러나는 옷을 입어주세요

    등등 정확한 진단을 위해 지켜줘야 하는 항목들이에요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3길 19 201호
    사가정역 2번출구에서 185m
    영업시간 10:00 ~ 19:00
    번호 : 0507-1326-5152
    주차는 대표님 문의
    1인샵으로 사전예약 필수

     

    저는 자차를 가지고 갔지만, 근처 카페에서 할일이 있어서

    까치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레츄 방문 시 주차 가능한데 대표님에게 문의해야해요!

     

    당연히 자리가 많이 있겠지 했는데 주차비가 저렴해서 그런지 주차자리가 만차더라구요ㅠㅠ

    조금 기다려서 빠지는 차 자리에 쏙 주차!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가정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차장은 기계식으로 보여요!

    미리 문의바랍니다!!

     

    1층에서 호출하면 대표님이 문을 열어주세요

    건물이 새건물인지 엄청깨끗하고 엘리베이터도 고급스럽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예쁜 공간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컬러를 다루는 대표님 답게 엄청 컬러풀한데 촌스럽지않고 엄청 감각적이에요

     

     

    여기는 포토존인 것 같아요 ㅎㅎ

    거울샷 필수인 것 아시죠

    인생샷 나올 것 같아요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근데 퍼스널컬러는 선크림도 안바른 상태로 가야하거든요

    그래서 거울 샷은 찍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 안경 등 어울리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게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여기는 진단하는 곳이에요 유튜브에서 많이 보셨죠?

    컬러 천들 슉슉슉 비교하면서 얼굴 상태 확인하는 바로 그거요 ㅎㅎ

    드레이핑이라고 한다고해요

     

    퍼스널컬러가 처음이라 두근두근

     

     

    메이크업클래스도 하셔서 그런지 화장품 종류가 엄청나더라구요

    약간 톤별로 정리해두신 느낌?

    진단 후 저한테 맞는 화장품도 추천해주십니다

    이렇게 많은 화장품 종류는 처음봤어요

     

     

    컬러차트, 드레이핑 천들도 놓여있구요

    컬러가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화장품들의 어떤 색들이 잘 어울리는지도 볼 수 있는 차트가 있어요

    얼굴 옆에 대서 비교해주십니다

    이 부분도 엄청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여기도 다양한 화장품이 있죠?!

    옆에 헤어피스, 색깔 등 다양하게 알려주실 수 있는 제품들이 놓여있었어요

     

    엄청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에요

     

    대표님의 엄청난 상들!!

    이 공간만 봐도 얼마나 전문가이신지 알 수 있죠?!

    컬러리스트 국가자격과 미용국가면허를 갖고 계세요

    10년 경력 메이크업, 헤어 프리렌서 였다고 해요!

     

    레츄에서는 증명사진, 데일리, 바디프로필 등등 메이크업, 헤어도 가능하구요

    퍼스널 컬러에 맞춰 메이크업 클래스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진단 전 고객카드를 작성합니다.

    좋아하는 색, 내가생각하는 이미지 등 다양한 질문에 답을 하면 진단 할 때 참고해서 더 알려주시더라구요

    나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이 내가 좋아하는 색이랑 다를 수 있잖아요?

    그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도 알려주시고 ㅎㅎ

     

    진단 전 퍼스널컬러에 대한 기본 지식을 알려주십니다.

    이해하기 쉽게 다양한 이미지로 비교하며 알려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요

    이론 부분을 잘 들어야 드레이핑 진단 시 본인 스스로도 잘 느낄 수 있을꺼에요

     

     

    이론수업이 끝나면 이제 피부톤을 측정하는데요

    작은 기계로 얼굴과 목을 측정합니다.

    그럼 저의 피부색이 나오는데 너무신기하더라구요

    여기서 나오는 숫자들을 적고, 수치화시켜서 1차로 진단을 살짝내려주십니다

    여기서는 저희 화장품 호수?를 알수 있어요

     

    드레이핑 진단 전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를 살짝 깔고 시작합니다.

     

     

    저는 22호 옐로우베이스로 진단이 나왔어요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쿠션을 확인해주시고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해주셨어요! ㅎㅎㅎ

    근데 제가 너무 칙칙해보여서 이번에 밝은 파운데이션을 하나 샀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그게 핑크베이스고 21호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쿠션으로 얼굴톤을 일관되게 발라주고 시작합니다!!

    드디어 저도 드레이핑 합니당

     

    처음에는 무채색부터 진단이 들어가는데요

    저는 밝은게 잘어울렸어요

    제가 봐도 얼굴이 확확 바뀌는게 느껴져서 진짜 신기했어요

    근데 회색쪽으로 들어가면 얼굴이 칙칙해보여서 밝은쪽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으로 봄,여름,가을,겨울 진단이 들어갑니다.

    저는 봄 페일로 진단이 나왔어요

     

    진단은 가장 베스트인 것과, 서브 2개 함께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채도는 중체도가 잘 어울렸어요

     

    엄청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헤어컬러, 악세사리 등

    잘 어울리는 색을 추천해주셨어요

     

    이제 드레이핑 공간에서 벗어나 파우치 진단을 하러 갑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던 제품들이에요

    대부분 가을 웜 컬러들이더라구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색으로만 바르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맞는 베이스 컬러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얼굴이 칙칙해보였던 이유는 바로 색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이랑 엄청 웃었어요

    제가 어두운 컬러들을 쓰고 있었으면서 자꾸 얼굴 어둡다고 했거든요

    너무 웃기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팔레트가 위에 있는 3가지에요

    봄웜에 어울리는 컬러들이죠

    추천해주신 컬러로 반쪽을 발라보고 제가 원래 하던컬러로 발라봤더니

    정말 다르더라구요

    베이스는 동일한걸 썼는데 색조를 어떤 색을 쓰냐에 따라

    얼굴의 화사함이 달라져서 진짜 놀랬어요

     

    특히 립은 저의 입술 모양과 특징에 따라 제품도 추천해주시고

    반반 발라보면서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베이스 밝기만 밝히려고 했으니....

     

     

    마지막으로 진단해주신 내용을 총 정리 해주십니다

    제가 어울리는 컬러들도 체크해주시고,

    막 쏟아지는 정보에 헤깔리고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이렇게 총정리해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정리해서 또 카톡으로 보내주시더라구요

    화장품, 옷 구매할때 참고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감동....마지막까지 대만족!!!

     

    22호 옐로베이스, 봄 페일
     

    저는 봄 페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여기에 맞춰서 화장품과 옷을 잘 사보려고해요

    오늘 벌써 새로운 팔레트를 샀거든요

    그 소개도 따로 가지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