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대문역미용실]살롱드수풀림에서 플로디아 수분클리닉 받고 온 후기
    #뷰티 2022. 11. 2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제가 얼마전에 뿌리매직+셋팅펌을 하고 나서

    클리닉을 한번 받아서 컬을 잘 유지해야겠다~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또 미용실을 가기는 귀찮기도 하고 금액도 좀 나가다보니

    집에서 홈케어를 한번 했었어요

    근데 했을 때만 효과가 좀 있고, 근본적인 모발의 변화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서대문역에 약속이 있어 클리닉 빨리 받고 약속에 가기 위해 근처 미용실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클리닉 전문 미용실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살롱 드 수풀림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32 3층
    영업시간 11:00 ~ 21:00
    전화번호 : 0507-1349-0842
    미용실 앞 충정빌딩 유료주차 가능 30분 2000원
    로레알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파트너 살롱

     

     

    서대문역1번출구 또는 2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어디든 접근성이 좋아야 가기 편하잖아요?ㅎㅎ

    지도를 보고 걸어가면 금방 도착합니다

     

     

    매장은 걸어서 3층으로 올라가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트너 살롱이라고 해요 ㅎㅎ

    굿굿

     

     

    요즘은 사전예약 필수인거 아시죠?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편해요.

    심지어 첫방문 20% 할인도 해주시더라구요

    재방문도 10%할인!!

    저도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습니당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에 11:00 ~ 21:00

    일하는 선생님들이 많이 계셔서 정기 휴무는 없는 것 같아요

     

    서대문역 미용실 살롱 드 수풀림

     

    외부에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아래 머리 기장별로 추가금액까지 표시가 되어있네요 ㅎㅎ

    안내 없이 마지막에 기장추가되서 000원입니다~~ 하면 당황스러운 적 있으시죠 ㅎㅎ

     

     

    살롱 드 수풀림 내부사진

     

    매장으로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이름 확인해주시고, 겉옷과 가방을 받아주십니다.

    가운도 준비해주시고, 처음 오는 손님들도 반갑게 안내해주세요 ㅎㅎ

    제가 금요일 점심쯤 방문했는데도

    머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남자분들도 많이 오시고, 아주머니분들도 많이 계시고

    남녀노소 다 방문하시는듯해요

     

     

     

     

    제가 오늘 받을 시술은 플로디아 클리닉입니다.

    손상된 모발에 작용하는 4세대 프리미엄 모발 재생 클리닉이라고 해요

    통마다 색깔 붙어 있는게 다르죠?

    아래 차트로 고른 코스에 따라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알맞게 제조해서 사용해주십니다

     

     

     

    바로 이 차트인데요

    이 코스는 제가 직접 고를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START 부터 나에게 맞는 곳으로 따라가면 나에게 맞는 클리닉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위에서 4번째에 있는

    슬릭 라이트 + 슬릭 모이스트 코스를 선택했어요

    디자이너 선생님께서도 제 모발에 해당 코스가 딱 좋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먼저 클리닉을 받기 전 저의 상태입니다.

    한 10일 전 뿌리매직, 셋팅펌까지 한 모발 상태에요 ㅎㅎ

    아랫쪽 모발은 제가 계속 시술을 받아왔던 모발이라

    손상이 심하고 부시시한 모습이죠?

     

    머리 상태를 진단 하고, 먼저 샴푸를 하러갑니다 ㅎㅎ

    머리에 다른 제품이 발라져있으면 클리닉을 모발이 흡수하는데 방해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샴푸실도 너무 편안하고, 감겨주시는 것도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총 2단계가 있는데

    먼저 속부터 채워주는 과정이에요

    아까 제가 고른 코스에 맞게 크림을 짜서 섞은 후 머리에 도포 해주십니다

    머리를 감고 말리지 않은 상태로 물을 뿌려주면서 발라주세요

    디자이너 쌤의 손길로 영양을 쏙쏙 흡수하고 있게 핸들링도 해주시구요 ㅎㅎ

     

     

    다음으로 머리에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스팀과정이에요

    뜨뜻하게 미스트 받으면서 영양을 쏙쏙 빨아들이고 있어요

    뜨뜻하고 좋아서 잠들뻔 했죠

     

    그리고 가볍에 머리를 헹구고, 다시 2단계!

    2단계에서는 비슷한 장면이라 따로 찍지 않았어요 ㅎㅎ

    이번 단계는 외부를 채워주는 과정입니다.

    1단계에서 안을 채워주고, 2단계에서는 코팅을 해주는 과정이에요

    크림 바르고, 미스트 10분까지 하고 머리를 헹궈줍니다

     

     

     

    그리고 머리를 건조하기만 한 사진이에요

    벌써 전보다 컬이 더 탱글해지고, 부시시 했던 부분이 줄어들었어요

    심지어 광도 나는 느낌 ㅎㅎ

     

    주기적으로 손상된 모발에 클리닉을 해주면 머리가 더 차분해지고

    영양이 쏙쏙 들어갈 거라고 생각해요

    꾸준히 클리닉을 받아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특히나 저처럼 꾸준히 시술을 받는 분에게는 더더욱이요!

     

     

    저는 유라 디자이너쌤에게 시술을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휴무일은 수요일이에요

    네이버 예약할 때 디자이너 쌤도 정해주셔야 하는데 유라쌤 너무 좋습니다 ㅎㅎ

    완전 친절하시고, 머리 해주시는 것도 아프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해주십니다

     

    https://pcmap.place.naver.com/hairshop/1717857096/stylist?from=map&fromPanelNum=1&ts=1668945684376

     

    살롱 드 수풀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03 · 블로그리뷰 189

    pcmap.place.naver.com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