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팬서 쿠키 갯수 & 후기(스포X)
    #일상 2022. 11. 1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 가져온 내용은 주말에 보고 왔던 마블영화 후기입니다

    블랙팬서 와칸다포에버

     

    마블영화 다들 보시나요?

    저는 원래 안봤었는데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면서 본 케이스?

    그래서 여태껏나왔던 마블 시리즈는 다 챙겨본 것 같아요

     

    아직 어려운 내용들은 잘 이해가 안되긴하지만

    그래도 마블 시리즈 중에 가장 좋아하고 재밌었던 블랙팬서 후속편이 나왔더라구요

     

    제가 또 영화 개봉하면 바로 보러가는 스타일이라

    이번 주말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용아맥에서 보려고 했는데

    이번 평점들이 재미없다는 평이 많다고 남자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홍대입구역 연남동에 있는 일반관에서 보려고 예매를 했어요

     
    CGV 연남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6 LC타워 7층 CGV 연남

    연남동에 새로 생긴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거든요

     

    근데 층수가 높고 영화관은 그리 크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cgv홍대보다는 사람이 적은 것 같아서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줄거리
    “와칸다를 지켜라!”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라몬다', '슈리' 그리고 '나키아', '오코예, '음바쿠'는
    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한편, 비브라늄의 패권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음모와 함께
    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은
    '와칸다'를 향해 무차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예고편

     

    미리 예고편이랑 줄거리는 알고 갔는데

    채드윅 보스만 배우가 없어 많이 아쉽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1편에 나왔던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여전히 재밌긴 하더라구요

     

     

     

     

    관람평에서도 채드윅에 대한 추모영화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약간 슬프겠다.. 생각을 하고 보기 시작했어요

     

    1편에서는 슈리가 철이 없었던 귀여운 천재 개발자 여동생의 이미지였는데

    이번편에서는 여러 일들을 겪고 난 후 마지막 모습이 철이 많이 들었다...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 새로운 빌런 캐릭터도 나오는데 설정을 정말 잘 잡아놨더라구요

    마블영화는 나오는 캐릭터들과 세상들이 정말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할만큼

    진심을 다해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마지막 영화가 끝나고 불이 켜진 후 촬영했어요

    쿠키 영상 나오기 전 ㅎㅎㅎㅎ

     

    이번 영화에서 쿠키영상은 아쉽게도 1개 뿐이에요

    항상 영화가 끝나도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이

    정말 마블팬들이 많구나! 나는 여태껏 왜 이 재밌는 영화들을 안봤을까.. 생각을 하게되요

     

     

     

     

    그리고 이번 블랙팬서 와칸다포에버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감동적인 부분 연출부분인데요

    잔잔한 음악을 까는 다른 영화들과 다르게

    이번 영화에서는 과거 회상장면을 보여주며 감동적인 씬을 그릴때

    음악을 아에 안넣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더 차분하고 감정에 집중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런 연출이 매우 신선했고, 더 집중할 수 있어 정말 좋았던 점 중 하나였어요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씩 보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