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빈 vvip 다이어리 플래너 2023 개봉기
    #일상 2022. 11. 2.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어제 커피빈에서 받아온
    2023 다이어리 플래너 개봉입니다 ㅎㅎ

    얼마 전에 GOLD 등급에서
    VVIP 로 올라왔는데요!

    마침 연말이라
    제가 승급 된 기간 포함해서 VVIP 다이어리를 증정한다고
    알람이 왔더라구요!

    개이득!!
    (사실 종이 다이어리 안쓰고 디지털플래너 씀..)
    그래도 받은 거니 후기를 써봅니다 ㅎㅎ

    커피빈 2023 다이어리 플래너

     

     


    이번에는 크래프트지? 그런 느낌의 갈색 플래너
    한 종류더라구요

    전에는 계속 여러 색의 다이어리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따로 일반 판매도 안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신 오로라멤버스? 가 새로 생겨서
    30000원 연회비를 내면 플래너 + 상시 10% 할인 + 무료음료권3장 + 생일쿠폰증정 등
    많은 혜택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주로 스타벅스를 많이 가기 때문에!
    따로 하지 않았어요 ㅎㅎ

     


    받을때 정가 보니까 19900원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일반판매 안해서 아쉬우신 분들 많을듯..
    색이 한가지라 아쉬우신 분들 없으신가...?

    스벅 플래너가 아직 안나와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적을 것 같긴 해요?

     

     

    안에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요
    아! 또 아쉬운점은
    원래 작년까지는 무료음료권이 꼭 한개씩 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무료음료권도 없음 -_-
    오로라 하라는 말인가봐요...

     

    속지 디자인인데요
    항상 같은 속지죠?
    심플한 속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주 좋아하실듯?
    근데 매년 너무 똑같아서 이제 좀 질리네요ㅠㅠ

     

    뒷쪽에는 무지랑 줄글 쓸 수 있는 페이지가 쭈욱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 장은
    이거내꺼야!!
    표시 할 수 있는 페이지 ㅎㅎㅎ

     

    촤르륵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ㅎㅎㅎㅎ

     

    작년에는 12월이였나.. 영어 오타있어서

    잠시 판매중단 됬다가

    방안이라고 내놓은게 스티커 배부...ㅎ

     

    이번에는 오타 잘 확인했겠죠...?

    한장한장 확인 안해도 되겠죠...?

     

    소감

     

    무료음료권 안주는건 섭섭하다.

    작년까지는 구성품도 많았는데 이번에는 달랑 다이어리 한개뿐

    색 선택도 불가능하다.

    속지는 여전히 똑같은 속지

    깔끔한거 좋아했는데 이제 좀 질린다.

    오로라 구매하게하려고 일반판매도 안한다.

    당근마켓에 팔아야겠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