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남동 소품샵 튜즈데이오프 "Tuseday,off"
    #일상 2022. 11. 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쵸이에요-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소품샵 중 한 곳인

     

    Tuseday,off

     

    소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매장 이름이 튜즈데이오프인데 진짜 화요일 휴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38길 23 지층
    영업시간 13:00 ~ 19:00
    화요일휴무
    주차장X

    https://www.instagram.com/tuesday__off/

     

    홈 인테리어, 감성소품, 식기류 판매 하고 있는

    연남동 골목에 위치한 소품샵입니다 ㅎㅎ

     

    골목지나가다보면 귀여운 식기류들이 눈에 띄어서

    들어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월-일 / 화 휴무

    13 : 00 ~ 19 :00

     

     

    귀여운 컵들과, 인센스스틱, 식기류 등

    문 앞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컬러들이 다양해서 더 눈이 가더라구요

     

     

    귀여운 3색 곰돌이 식기들,

    홈카페에 잘 어울리는 우드샷잔,

    감성베이커리 필수품인 도끼칼까지

    윌레스와 그로밋인형도 너무 귀여운데

    판매하는 인형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발매트들도 너무 귀여운 이미지들이 많아서

    다 사오고 싶었어요...

     

     

    양모 펠트로 만들어진 인형 키링인데

    너무 귀엽지않나요??

     

    표정이 하나하나 박혀있어서

    너무너무 귀여운느낌...

     

    달고다니면 행복이 찾아올 것만 같아요 ㅎㅎㅎ

     

     

    매장은 이런 느낌이고 엄청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지갑을 지키기 힘들었어요ㅠㅠ

     

     

    귀여운 곰돌이 컵들도 종류별로 있었구요

    그 옆에 양모 펠트로 된 프레첼? 키링도 있었어요

    진짜 귀여워서 다 사고싶었지뭐에요...

     

     

    매장 가운데 테이블에는 식기류들 위주로

    진열이 되어 있었는데

    하나하나 너무 귀엽고 실사용하기도, 진열하기도 너무 예쁜 식기들이였어요

    요즘 둥글둥글한 식기들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매장을 계속 빙글빙글 돌면서

    뭘 살까 엄청 고민을 했죠 ㅎㅎ

    앞에 보이는 핸드타올 오리모양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뭉툭한 머그잔들도 다 데려오고 싶어서

    들었다 놨다..계속 고민...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쿼카 가족들 인형이에요 ㅎㅎ

    아래 발매트도, 인형들도 너무 귀엽죠

     

     

    소품들 아래 보면 가격들이 붙어 있어요 ㅎㅎ

    식기류 가격도 생각보다 착한 가격들이였어요

    집에서 시리얼 먹을 그릇하나 사야겠다 생각하고 갔거든요

     

     

    요즘 물감뿌려져있는 식기들이 왜이렇게 가지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집에서 디저트, 커피 먹을때 사용하고 싶은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ㅎㅎ

     

     

    귀여운 자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판매 안하는 건줄 알았는데..

    지금 사진 보니까 위에 포장되어 있는 것 같고..

     

    하나 사올껄 후회하고 있네요

     

     

    여기는 곰돌이로 된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곰돌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벽도 너무 감성있게 잘 꾸며놓으신듯

     

     

    저는 이렇게 사서 나왔어요

    오리 핸드타올, 도끼칼, 곰돌이그릇 등등

     

    구매하면 사장님께서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주십니다

    덕분에 잘 선물했어요

     

     

    그릇은 제가 시리얼 먹을 때 잘 사용하고 있고

    너무 귀여워요 ㅎㅎ 너무 잘 산듯

     

    나머지는 친구 선물로 줬는데

    잘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ㅎㅎ뿌듯

    -내돈내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