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인천 단풍명소 투썸플레이스 인천문학점
    #일상 2022. 11. 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여러분 모두 단풍구경 다녀오셨나요??

    지난 주가 단풍 절정이였다고 알고 있는데..

     

    이번주는 흐리고 비도 조금 온다고 해요ㅠㅠ

     

    그래서 저는 지난 주말에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제가 가을 초부터 계속 계획하고 있던 카페인데요!!

    인스타에서 사진 한장을 보고

    이번 가을에는 여기 꼭 가겠어!!! 하고 저장해두었던 곳이랍니다 ㅎㅎㅎ

     

    투썸플레이스 인천문학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590
    영업시간 08:30 ~ 23:00
    전화번호 : 032-227-0220
    주차가능

     

    엥? 투썸이라고? 프렌차이즈인데? 하셨을 수도 있는데요

    제가 보고 꼭 가야겠다!! 했던 뷰를 한번 봐주세요 ㅎㅎㅎ

     

     

     

    바로 이 뷰입니다!!

    어떤가요 ㅋㅋㅋㅋ

    저는 가을을 잘 느낄 수 있는 사진이여서

    저장을 했던 것 같은데 약간의 포토샵이 있었던 것 같기도...

    엄청 울긋불긋했었는데...

     

    인천향교와 단풍이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심지어 인천문학점은

    꼭 가봐야 할 투썸플레이스 BEST30 에 선정!!

    전국 1000여개의 매장 중 꼭 가봐야할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선정되었어요

    아마 가을에 환상적인 단풍 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저는 멀리 찾아간 건 아니고,

    남자친구 집에서 차타고 10분 정도 가면 있는 매장이였어요

     

    프렌차이즈여서 당연히 쉬는 날은 없고, 영업시간도 고정입니다

    08:30 ~ 23:00

     

    투썸플레이스는 홀케익 종류도 다양하고, 밀크티가 맛있어서

    가끔 이용하는 프렌차이즈 브랜드였는데요

     

    인천문학경기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맞은편에는 인천향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서 접근성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매장 주차 관련해서는 건물 앞, 옆, 뒤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중주차 포함해서 10대정도는 가능 한 것 같아요! 근데 제가 갔을 때는 단풍 절정인 시기여서 그런지

    만차더라구요! 매장 뒤쪽으로도 주차 많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꿀팁!! 건너편 인천 향교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요! 편하게 향교에 주차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투썸에서 커피 드시고 향교도 살짝 구경하면 좋더라구요 ㅎㅎㅎ

     

    일요일 4시경이여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이 있었어요!

    1층의 모습이고, 테이블이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네요

    조명까지 따뜻한 톤이에요 ㅎㅎ

     

     

     

     

    출입문 앞쪽에는 판매하고 있는 프로모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투썸플레이스 플레이트도 탐나긴 하네요 ㅎㅎ

    머그잔은 말해뭐해 다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두도 종류별로 선물세트처럼 나와있더라구요

    명절에 선물해도 좋을 것 같고 지인 집들이? 할때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MD도 역시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유명하고 맛있는 TWG티도 물론 있고,

    저는 투썸플레이스 텀블러 쓰러지지말라고 흡착판 있는게 엄청 신기했었는데

    여기도 있었는지 확인은 못했네요 ㅎㅎㅎ 아마 있었을 듯

    캡슐커피, 스틱커피, 머그컵 등등 많은 종류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매장이 단풍명소로 유명해서 엄청 바빠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역시나 케익과 샌드위치 등 쇼케이스는 텅텅 비어 있었어요....

    얼마나 힘들지 ...

     

     

    메뉴는 프렌차이즈인 만큼 다른 매장들과 메뉴는 같아요

    루프탑에 앉을 꺼라 따뜻한 음료로 시켜야했어요 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시즌으로 나온 뱅쇼를 마신다고 해서 주문하러 갔는데!!!

    아쉽게도 아직 판매를 안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남자친구 음료는 오렌지자몽티로 내맘대로 바꿔버리기 ㅋㅋㅋㅋㅋㅋ

    저는 로얄밀크티!!

     

     

    투썸플레이스 인천문학점은 3층짜리 단독건물로

    단풍 예쁘게 볼 수 있는 자리는 2층 테라스, 3층 루프탑 추천해요 ㅎㅎㅎ

     

     

    여기는 2층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는 안찍었고, 테라스쪽만 보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저는 2층에 테라스 있는 지 몰랐는데.. 좋은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천장이 있어서 루프탑보다는 살짝 답답한 느낌...??

     

     

    계단으로 올라가면 3층 루프탑까지 올라갈 수 있어요

    절대 흡연금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반려동물 출입금지!

    다 먹은 컵과 트레이는 2층 또는 1층으로 반납!

    결빙 또는 우천 시 출입금지!

     

     

    이렇게 인조 잔디가깔려 있는길을 쪽 들어가면! 좌석들이 나오고 아주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인천향교쪽을 보고 있는 벤치들이 있어요! 그리고 날개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인천향교쪽을 바라보고 있는 벤치에 자리를 잡았어요!

     

     

    살짝 필터 씌우면 더 빨개질듯 ㅎㅎㅎ

    근데 알록달록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토요일은 은행나무였다면 일요일은 알록달록 단풍!

     

     

    나는 그냥 내 음료랑 단풍 찍으려고 하는데 왜 갑자기 내 카메라 앞으로 들어와.....?

    같이 찍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한번 보세요 ㅎㅎ

    하늘도 너무 예쁘고, 단풍도 예쁘고, 향교도 예쁩니다 ㅎㅎ

     

     

    일부러 살짝 해가 지는 시간에 갔더니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파란 하늘과 함께 볼 수 있더라구요

     

     

    봐도봐도 예쁜 투썸플레이스 인천문학점!!

    가을에는 필수로 올 것 같아요!!

    엇 그럼 가을 필수코스로 인천대공원 갔다가 여기 오면 딱 되지 않을까요?ㅎㅎㅎㅎ

    갑자기 떠오른 여행코스 ㅋㅋㅋㅋㅋㅋ

    인천대공원도 가을 필수코스거든요!!!

     

    그럼 이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