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로귀금속상가]예진골드 종로본점 귀금속 보고 온 후기
    #일상 2022. 11. 2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쵸이에요 -

     

     
    예진골드 종로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1층 J12호

    오늘은 종로4가 귀금속 상가 효성주얼리시티 1층에 있는

    목걸이, 반지, 팔찌 같은 악세사리 구매하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제가 항상 하고 다니는 고래꼬리 목걸이가 있는데

    데일리여서 좀 바꿔볼까..

    이제 반지도 매일 낄 수 있어서 하나 살까..

    머리끈대신 팔찌 하고 다니고 싶은데 뭐 없을까 하고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블로그에 올리고 싶었어요

    예진골드 종로본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1층 J012호
    전화번호 : 0507-1421-0665
    영업시간 화-일 10:30 ~ 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지하주차장 주차가능(매우넓음) / 제품 구매시 3시간 무료권 증정

    지하에 주차하고 1층에 내리면 대각선에 바로 보이는 예진골드에요 ㅎㅎ

    예물 전문점인 예진골드는

    자체공장을 24년동안 운영하고 있고, 디자이너 , 명장 예물 브랜드라고 해요

    순금, 18K,14K 고가로 매입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집에 사용 안하는 반지 가지고 갈까 고민했어요 ㅋㅋㅋㅋ

    지하 2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4개의 층이 있고,

    결혼할 때 여기 방문하면 한번에 다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진짜 모든게 다 있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중 예물은 예진골드 추천추천!!!

    지하주차장도 보시는 것 처럼 엄청 넓어요 ㅎㅎ

    보이는 곳뿐만 아니라 제가 찍은 뒷쪽도 주차공간이 많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눈에 들어온 커플링 ㅎㅎㅎ

    커플링들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여긴 모든 제품들이 종류가 엄청나요 ㅋㅋㅋㅋㅋ

    나도 새 커플링 하나 해야하는데..하면서 구경..

     

     

    효성 주얼리시티 안에 엄청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진열해놓은 제품들이 제일 많은 곳은 예진골드 뿐이더라구요

    귀금속은 실제로 보고 착용해보고 구매해야 하는 거 아시죠?ㅠㅠ

    제가 찍어온 것 외에도 제품이 엄청 다양해요

    원하시는 디자인은 여기 다 있을듯

     

    저는 위에 있는 목걸이 종류가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팬던트 있는 목걸이가 심플하고 좋아서 고래꼬리 목걸이도 샀었거든요

    고래꼬리는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하는데 알고 계신가요?ㅎㅎㅎ

     

    예진골드 오니까 보석박힌 심플한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조금만 움직여도 블링블링해서 저를 빛내줄 것 같거든요

    보이시나요 잠깐 움직이는데도 목걸이 부분 번쩍번쩍 빛나는거??

    모든 제품 시착 요청하면 친절하게 착용도 도와주시고,

    다양하게 해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동쓰.....

     

    저한테 어울릴 것 같은 것도 추천도 해주셨는데 역시 전문가셔서

    제가 고른 것 보다 저한테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팔찌도 다양하게 차봤어요

    제가 본 귀금속 가게 중에 팔찌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보통 팔찌는 조금만 진열해놓으시던데.. 여긴 세상 모든 팔찌가 다 있는 느낌

    그래서 엄마가 좋아하는 스타일, 커플팔찌 등등 다양하게 착용해보았어요

     

    제가 고른 디자인은 맨 마지막에 있는 원형으로 셋팅 된 팔찌에요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연결부분이 하트라서 더 매력적이에요

    곧 집에 있는 금반지들 가져가서 팔고 저기 있는 팔찌로 새로 데려올래요

     

    예진 골드는 금도 고가 매입하신다고 하셔서 팔고, 새로운 제품으로 새롭게 살 수 있는 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오래 착용하면 디자인이 질릴 수 있잖아요 ㅎㅎ

    이 디자인은 반짝반짝 예뻐서 영상으로 한번 보셔야해요ㅠㅠㅠ

    다이아 셋팅이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ㅎㅎㅎㅎㅎ

    역시 엄청 반짝거리죠

     

    종로 귀금속 상가 예진골드는 자체공장을 24년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해요!

    디자이너와 명장님들도 계신 예진골드!!

    그래서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들을 여기서만 만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쪽은 순금 제품들이에요 ㅎㅎ

    색 자체가 다르죠?!

    돌반지, 금열쇠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근데 저는 순금은 안어울려서..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퇴사하고 반지도 낄 수 있어서

    반지제품들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오른쪽 반지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반지 디자이들도 너무 예뻐요

    저도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날이 곧 오겠죠?!?!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은 예진골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종로에서 예물이나, 귀금속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예진골드에 들려보세요

     

    https://yejingold.modoo.at/?NaPm=ct%3Dlav7x4ns%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169569b6a9cfc7e5b8b0723b4907fccce3dee48b

     

    [예진골드 공식 홈페이지 - 예진골드] 이순용 명장과 함께하는 22년 자체공장 운영 예진골드

    종로귀금속상가 디자이너 명장 결혼예물 브랜드 예진골드

    yejingold.modoo.at

    방문 전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보여드리면

    빠르게 착용해볼 수 있습니다 ㅎㅎ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1층 J12호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도와주시니까

    안갈이유가없겠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