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제역헬스장]홍제PT 잘하기로 소문난 이태원짐에서 다시 운동 시작!!
    #일상 2022. 11. 1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요즘 퇴사하고 맨날 집에서 컴퓨터로 공부만 하고 있거든요

    헬스는 역시..회원권 다 날려먹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꺼면 맨날 왜 등록하는 지....

     

    근데 그렇게라도 등록해놓고 조금이라도 운동을 가는게 나았다고한다...

    많이가면 좋겠지만요?ㅎㅎㅎㅎ

    운동을 안하니까 점점 게을러지는 거 같고,

    몸무게는 점점 늘어가는 것 같고?

     

    그래서 산책로를 따라 뛰려고 했는데 곧 12월이잖아요...

    또 추우면 안가겠죠...?

     

    그래서 이번에 동네에 새로 생긴 헬스장이 있더라구요

     

     

     

    이태원짐 서대문구청점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86 연희127빌딩 2층
    전화번호 : 0507-1335-4180
    영업시간 평일 06:00 ~ 24:00 / 주말 09:00 ~ 21:00 / 셋째주 일요일 휴관
    주차2시간 무료

     

    집에서 홍제천을 따라 가다보면 동신병원이 나오는데요

    동신병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헬스장은 집에서 가까워야 자주 가게 되잖아요?!

     

    그래서 저도 가까운 곳으로 골라봤어요!

    어디로 등록을 해야 하나 찾아보니까 이태원짐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서대문구에서 가장 최신 시설로 완비된 헬스장이더라구요!

     

     

    서대문구청 옆 동신병원 바로 옆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동네 주민분들은 1층에 농민마트 익숙하실 것 같아요

     

    농민마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걷는것보다 따릉이 타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짧더라도 따릉이를 타고 빠르게 옵니다 ㅎㅎ

     

    한국 소비자 산업평가 스포츠,레저부분에서 이태원짐이 상도 받았나봐요

     

    밖에서 봐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 딱 드는 것 같아요

    역시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확실히 더 깨끗한 느낌이네요

     

    조명이나, 인테리어만 보면 헬스장이 아니라 필라테스나, 요가를 알려줄 것 같은 곳인데

    밝은 헬스장이라니!! 너무 좋아요

     

     

    가장 중요한 회원권 가격이에요

     

    등록하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저렴해지는 가격이에요

    1년 등록하면 한달에 3만원?!

    이렇게 좋은 시설에 3만원이라니!! 왜등록안해?!

     

    더 중요한건!!

     

    운동복 무료에요!!!!

     

    다른 곳은 기본 가격은 저렴하게 안내해주고

    운동복 한달에 만원씩 추가...이런 곳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근데 이태원짐 서대문구청점은 다른곳과 가격도 비슷하거나 저렴한데

    운동복 가격이 무료라니!!

    저는 운동복 챙겨가기도, 세탁하기도 귀찮아서

    헬스장에서 금액 지불하고 운동복을 항상 이용하는데

    월3만원!! 이렇게 해서 1년 끊었는데?

    운동복 추가하면 월1만원이니까

    12만원 추가해야되고 막 그렇더라구요ㅠㅠㅠ

     

     

    먼저 깔끔한 카운터부터 상담하는 곳, 운동하는 공간까지 쭈욱 둘러봐도

    모두 화이트 톤이에요 ㅎㅎ 화이트와 마블의 조화로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죠!

     

    요즘 헬스장 가면 다들 검은 운동기구가 많이 있잖아요

    근데 이태원짐은 모두 흰색 기구들이에요 ㅎㅎㅎㅎ

    화이트 & 브라운 조화!

    호텔에 있는 헬스장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팍 오시죠

     

     

    입장하면 바로 사물함들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근데 여기서 더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물함에 운동화만 두고 다니면 언제든지 운동하러 올 수 있어서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운동복도 사이즈별로 딱딱 들어가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보통 여성분은 라지사이즈 입으시면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 있는 사이즈였습니다

     

     

    여자 탈의실에 들어오면 락컥가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내부에는 옷걸이가 2개씩 준비되어 있어서 아우터,상의까지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거울 앞쪽에는 드라이기 3개와 로션, 면봉 등 기본케어 가능한 용품들이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화장품만 가져오면 여기서 바로 출퇴근도 가능할듯?!

    저는 주로 저녁에 운동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퇴근하고 헬스장 들려서 운동하고 씻고 집가서 숙면!

    딱이죠?!?!

     

     

    샤워실도 한개씩 칸막이가 쳐져 있고, 샴푸 바디워시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런곳은 처음이잖아?!)

     

     

    트레이너 쌤들의 자격증들인가요?!

    전문적인 트레이너쌤들의 실력을 이렇게 확인 할 수 있네요 ㅎㅎ

    그래서 서대문구에서 PT 가장 잘하기로 소문이 났나봐요...

     

    정수기도 2대씩이나!!

    앞사람 물 뜬다고 안기다려도 된다!! 오예!! 내 소중한 운동시간 지켜!!

     

     

    심지어 충전기도 모든 타입별로 다 준비가 되어 있어요

    운동할때 배터리 없으면 음악 못듣잖아요...

    출퇴근하다가 배터리 다 써버리면 운동기록 못하잖아요..

    근데 여기서는 충전도 할 수 있어!

    대박아닙니까!!

     

     

    일단 오늘은 PT 첫날이니까 인바디부터 재줬어요...

    역시나 몸이...

    몸아..미안해...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운동해볼께ㅠㅠㅠ

     

     

    가장 최신시설로 완비됬다고 들었는데

    정말 최신 머신들, 기구들 다 들어와있더라구요

    악마로 유명한 천국의계단까지 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5분? 타자마자 죽을 것 같던데요

    제가 어떤 영상에서 뛰는 분도 봤거든요...? 그분은 거의 ..사람이 아니였네요

    여러분 위험하니까 천천히 하나하나 속도를 올려가봅시다....

     

     

    그리고 런닝머신 또한 최신식 머신이에요

    TV가 눈높이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또 거북목이 심해서 내려다보면 안좋거든요..

    회원들의 목건강까지 신경써주셨나요?!

     

    그리고 또 좋은점은 헬스장이 지하가 아니라 지상에 있다는 점!

    특히나 런닝머신 할때 외부를 보면서 운동 할 수 있어서

    개방감이 말도못해요! 낮에는 햇빛도 들어와서 흰 인테리어에 더 밝은 느낌을 주더라구요

    창문 밖을 보면 계절도 느낄 수 있고 너무 분위기 좋게 운동을 할 수 있음

     

     

    런닝머신 옆에는 스트레칭 존인데

    저는 무슨 요가하는 공간인 줄 알았어요...이렇게 예쁘게 해놓으면 반칙이죠ㅠㅠ

    운동 전에는 스트레칭 필수 ! 운동 후에는 꼭 폼롤러로 풀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이렇게 예쁜 공간에서 시작과 마무리를 하면서 오운완! 사진 찍어야될 것 같은 느낌 팍팍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태원짐 서대문구청점 포토존아닙니까~~

     

     

    덤벨도 무게별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프리웨이트존도 엄청 넓어요

    여기서 운동하면 다이어트 너무 잘 될 것 같아요!

    저녁시간에는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12시쯤 오니까 운동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내가 하려는 운동 다~ 할 수 있더라구요

     

    운동하는데 사람들이 적었으면 좋겠다! 하시면 오전시간에 방문하시면 아주 딱일 듯

     

     

    저는 PT 첫날로 가장 중요하다고 하신 하체운동!

    그리고 제가 거북목이라 승모근운동, 팔운동!

    이렇게 3가지를 트레이너쌤과 함께 했는데 승모근 운동은 처음 해봤거든요 근데 쉬운 듯하면서 어렵고..

    승모근 운동을 하면 근육이 생기면서 잘 잡아준다고 해요

    어깨가 엄청 뭉쳐있어서 승모근 운동을 하면 더 뭉치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반대였어요 더 가벼워지고 뭉친것도 풀어지더라구요?

     

    다음날 딱 운동한 부위들에 통증이 빡 오더라구요 그만큼 잘먹었다는 거겠죠...?

     

     

    이태원짐 서대문구청점에서 열심히 운동해서 다이어트 얼른 해야겠어요!

    겨울에 추우니까 밖에서 운동하지 마시고 이태원짐 서대문구청점에 한번 와보세요

    깔끔하고 깨끗한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싶어질껄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