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파 구움과자 맛집/원데이클래스 후기 || "엘리베이킹" 바스크치즈케익 클래스 찐후기
    #원데이클래스 2023. 6. 24. 0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덥지 않나요

    왜이렇게 갑자기 더워진거죠...

    아마 본격적으로 온도가 30도 이상 된 토요일...

    저는 이번달도 원데이클래스를 듣고 왔어요 ㅎㅎㅎ

    저와 오랜시간 소통한 이웃님들은 너무 잘 아실 그곳!

    재재재재재재재방문

     

    상세정보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정의로7길 13 힐스테이트

    에코송파 1층 107호 gs편의점 옆 초록색어닝

    구움과자 판매 영업시간 ) 월-금 09:00 ~ 18:00 /

    클래스 운영은 토요일까지로 카톡문의 필요

    전화번호 : 0507-1353-3736

    주차 2시간30분 무료 가능

    포장, 배달, 예약 가능

    구움과자 판매, 원데이클래스, 답례품

     

    https://pf.kakao.com/_QxoxoExj

     

    엘리 베이킹

    베이킹 원데이클래스, 답례품, 예약주문 가능합니다! 1:1채팅 상담 문의해주세요 :)

    pf.kakao.com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해주시면

    아주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가격문의하고 안들어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언제나 편하게 문의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오늘 들으러 온 수업은 바로바로

     

    엘리베이킹 판매품목인데

    저번에 한번 사갔었는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서

    6월달 클래스는 바스크치즈케익으로 예약했어요

    너무 맛있는 크림치즈를 사용해서 그런지

    너무 부드럽고 그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맛....

    오늘도 역시나 수업시간에 맞춰서

    살짝 일찍 도착하니까

    웰컴드링크 여쭤보시고 준비해주셔서

    엄청 더운 여름에 기분좋고 시원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ㅎㅎㅎㅎ

    재료들은 미리 계량해서 준비해주시기때문에

    강사님의 시연 보고 자리로 돌아가서

    직접 만들어보는 순서입니다 ㅎㅎㅎ

    저기 보이는 크림치즈 양 보이시나요??

    이 크림치즈는 무려 그 비싸다는 끼리 크림치즈!!!!!!

    오늘 만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들어가는 크림치즈 양이 많아서

    2명이서 하면 너무 힘들기 때문에

    1인 1실습을 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이 말은 자기꺼는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만든다는 말씀!

    혼자 만들면 힘들지만

    더 많이 해보고 배워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원래 주로 클래스 들으러 혼자 왔는데

    오늘은 찐친이랑 함께 왔어요 ㅎㅎㅎ

    친구랑 함께 들으면 더 재밌는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

    먼저 강사님의 시연시간!!

    바스크치즈케이크는 타 수업에 비해

    쉬운편이지만 질감과 타이밍이 엄청 중요해서

    강사님의 꿀팁을 들으면서 만드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되는 바스크치즈케익의 사이즈는

    미니사이즈가 아닌 무려 1호사이즈!!

    3-4인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직접 만들어서 선물해도 최고!!!

    바스크치즈케익하면 케익 겉에 종이있는거 아시죠??

    그거 먼저 틀에 러프하게 접어주면서 준비해놓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스크치즈케이크의 멋이라구욥!!

    먼저 크림치즈를 부드럽게 풀어주는게 가장 중요한데

    어떻게 풀어주냐가 중요하기때문에

    클래스를 들어야합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치즈케익 반죽의 모습이 나오고 있죠?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도록

    채에 거르는 과정!!

    그리고 바로 굽굽!!

    진짜 쉽다고 생각했는데

    노하우와 꿀팁이 엄청 중요하더라구요

    이제 강사님의 시연이 끝나고

    직접 만드는시간!

    가장 어려울 수 있지만 즐겁고 재밌는 시간이죠!

    틀에 먼저 종이호일을 러프하게 접어 넣어줬습니다

    저는 위에 종이가 거슬리는게 싫어서

    틀 바깥쪽으로 접어줬어요

    (결과스포해보자면 구움색이 더 잘나오는것 같아욥!)

    옆에도 친구가 틀에 종이호일을 힘겹게 접어넣는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크림치즈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시간이에요 ㅎㅎㅎ

    강사님의 꿀팁대로 하니까 엄청 잘 풀림!!

    똥손인 분들도 절대 걱정없어요

    강사님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옆에서 더 설명도해주시고

    봐주시기때문에 실패할 일 절대 없구요

    이웃님들은 너무 잘 아시겠지만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는

    결과물 비쥬얼이 대박이라는점!

    크림치즈가 딱봐도 너무 부드러워보이죠???

    수업 도중에 강사님의 경험담과 꿀팁들이 계속 나오니

    집중해서 들어야해요 ㅋㅋㅋㅋ

    이제 저도 슬슬 강사님 시연과 비슷한 상태로 가고 있죠?

    원데이클래스를 들으면 들을 수록 집에서 만들 볼까??

    생각이 들었는데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집에서 만들수있을 것 같은데??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부드럽고 걸리는게 없도록

    채에 걸러주는 과정!!

    이제 이상태로 굽굽!!

    오븐에 넣는건 뜨겁고 위험하기 때문에

    강사님이 해주세요 ㅎㅎㅎㅎ

    저는 가만히 기다리면 됩니다

    제가 만든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아래!

    딱봐도 종이 접힌거 보이시죠?ㅋㅋㅋㅋ

    이렇게 성공포인트도 적어주셔서

    절대 실패할 일 없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ㅎㅎㅎ

    완전 꿀팁!!

    꿀팁은 강사님의 노하우와 경험이기때문에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수업 들으러 오시라구요....

    이런 베이킹 클래스 나만알기 아쉽다구...ㅠㅠ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오븐에서 구워지는 도중에

    친구와 찍은 기념사진 ㅎㅎㅎ

    엘리베이킹은 포토존이 너무 예뻐서

    자꾸 사진을 찍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엘리베이킹 앞치마가 생기면서 사진찍기 더 예쁨....

    이거 왜 안팔아주세요..집에서도 입고싶은데...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썼던 도구들 정리도 하고

    왔다갔다 하면서 구워지는 모습도 찍어줬어요 ㅎㅎㅎ

    슬슬 노릇노릇해지면서

    저희가 아는 바스크치즈케익 모습으로 가고 있죠??

    바스크치즈케이크가 구워지는 동안

    강사님이 갓만들어진

    발로나초코휘낭시에를 간식으로 주셨어요

    바로 구워진 후 살짝 식어서

    겉은 바삭한데 안에는 촉촉하고

    초코는 살짝 녹아서 꾸덕하고

    .........

    계속들어가겠죠?

    하지만 1인당 1개...

    저는 사실 맛있는 걸 알고 있었기때문에

    미리 주문해서 집에 가져갑니다 ㅋㅋㅋㅋ

    토요일에는 구움과자 판매 안하지만

    미리 예약주문하면 픽업도 가능하다는 점!!

    간식을 먹는 동안

    강사님 바치케가 구워져나왔어요 ㅎㅎㅎ

    구움색 너무 예쁘죠 ㅎㅎㅎ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만들어진 당일날 바로 먹는게 아닌

    하루동안 숙성시켜서 먹어야

    진짜 맛있는 바치케를 먹을 수 있어요

    그거 꼭 참고하기!!

    너무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

    원래 윗면은 까맣게 색 나오는게 맞는거에요! ㅎㅎㅎ

    위로 엄청 뽈록 튀어나와서 이게맞나...?

    내가 아는 비쥬얼이 아닌데...

    했지만 오븐에서 나오는 순간 가라앉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구워지는 동안 화장실 가려고 나왔는데

    옆집에 너무 귀여운 댕댕이들이! ㅎㅎㅎ

    비숑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바스크치즈케익이 구워져 나오고

    빠르게 식힌다음 틀에서 빼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원래 틀에서 안빼고 숙성시키는게 가장 안전하고 좋은데

    우리는 집에 가져가야하잖아요??

    그래서 빼서 노끈으로 묶어주셨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박스에 포장도 해주셔서

    선물하기 최고!

    하지만 제가 먹을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있는걸 누굴줘.. 내가먹어야지...

    엘리베이킹 바스크치즈케익 원데이클래스도

    너무 재미있었고 맛있게만 먹던 치즈케익이였는데

    은근 쉽게 만들수 있구나?

    자신감도 얻은 클래스였어요

     

    친구와 이렇게 사진도 찍고

    폴라로이드로 기념사진찍어주는 이벤트도 있었어요

    친구랑 원데이클래스 들으면

    이렇게 사진으로도 추억이 기록되서 참 좋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무엇!!

    엘리베이킹은 잠실, 송파 구움과자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인데

    여전히 고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도 꾸준히 하고 있고

    귀여운 초들도 있고

    맛있는 음료도 구매할 수 있어서

    달달 구움과자와 함께 마시면 시너지 업!!

    엘리베이킹은 좋은 재료로

    최상의 맛을 내는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고

    재료도 최상급 고급재료를 사용해서

    엄청 맛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진짜 먹어본 구움과자중에서 제일 맛있었고

    원데이클래스 말모말모...

    비쥬얼 끝판왕에 맛도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음달도 다다음달도

    꾸준히 원데이클래스 다닐 생각입니다

    한달에 한번 원데이클래스 하는건 빵순이에게 행복이고

    좋은 취미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같은 수업에서 이웃님들 만나면 엄청 반가울듯

    저처럼 베이킹 원데이클래스 듣고 싶으신 분들은

    잠실 문정동에 위치한

    엘리베이킹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진짜 제가 내돈내산으로

    7번이상은 방문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제 셀 수도 없음...

    그래서 이렇게 당당하게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