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파구 문정동 베이킹스튜디오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_구움과자맛집
    #원데이클래스 2022. 10. 25. 17: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문정동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 후기입니다 ㅎㅎ

     

    오픈 하셨을 때 추석선물세트로 구움과자를 많이 구매했었는데요!!

    https://jjjjin-young.tistory.com/132

     

    사장님이 드디어 원데이클래스를 오픈하셔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전히 예쁜 초록색의 어닝이 자리잡고 있어요 ㅎㅎ

    처음 왔을 때보다 이벤트도 많이하고 앞에 입간판도 생겼더라구요! ㅎㅎ

    엘리베이킹

     

    베이커리판매 / 원데이클래스 (정규반, 취미반) / 답례품
    월-금 11 : 00 ~ 19 : 00
    토-일 정기휴무

    궁금하신 점은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수강한 클래스는 

    원데이클래스 취미반으로 

    솔티카라멜 / 츄러스 휘낭시에 수업이였어요 ㅎㅎ

     

    원하는 수업을 고르고 예약은 카톡으로 진행했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 취미반은

    베이킹이 처음이신분,

    친구와 함께 또는 커플데이트코스로 ,

    베이킹을 취미로 하고계신분,

    원하는 제품만 골라서 수강하고싶으신분

     

    모두모두 가능합니다!!

     

    물론 전문가용 정규반 수업도 있다고해요!!

     

    카톡으로 예약하고 입금 하면 확정카톡을 보내주십니다

    그럼 그 날짜와 시간에 맞춰 베이킹 스튜디오로 방문해서 클래스를 들으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하루 전날 다시한번 안내 카톡을 보내주시더라구요!

    준비물 까먹을 뻔 했는데 

    안내를 다시 해주셔서 잘 챙겨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준비물 : 앞치마, 행주2장, 필기도구

     

    지각은 절대 안돼요! 강사님과의 소중한 약속이니 꼭 시간맞춰서 갑시닷!!

     

    주차는 매장 지하에 주차 가능하고 

    30분 회차무료에 2시간 무료 등록 가능!!

    총 2시간30분 무료인거죠!!

     

    오피스텔 주차장이라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고 초보도 주차가능!

     

     

    추석에 방문했을 때보다 메뉴도 더 많아졌어요

    시그니쳐인 스콘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인 소금빵까지!!

    에그타르트도 판매하시던데...

    다음에 와서 사먹어보려구욥 ㅎㅎㅎ

    오늘 못사먹는 이유...

    클래스가 있는 날은 예약주문 픽업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클래스 외에

    미리 예약해던 빵들만 집에 갈 때 가져갈 수 있었어요!

    픽업예약도 카톡문의!!

    인스타그램으로 봤을 때는 쇼케이스에 빵빵하게 맛있는 구움과자들이

    채워져 있었는데 오늘은 못봐서 아쉬워요ㅠㅠㅠㅠ

    다음에 평일에 다시 방문할래요ㅠㅠㅠ

     

    이제 곧 할로윈데이인지 귀여운 데코들이 쇼케이스위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할로윈 느낌 물씬~

    아! 그리고 음료 판매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베이커리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는 1500원!!

    진짜 저렴한데요?!

    또 구움과자랑 커피랑 엄청 잘어울리는거 다들 아시죠???

    커피 메뉴는 3가지로

    아메리카노 / 라떼 / 바닐라라떼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네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구매 영수증 리뷰 작성하면

    무려 시그니쳐스콘 3종 중 1개 증정해주신데요!!

     

    엘리베이킹의 구움과자는 프랑스 고메버터를 사용해서 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물론 당일생산 당일판매입니다 !!

     

    매장에 들어오면 빵냄새가 진동해요ㅠㅠ

    이 냄새를 맡고 어뜨케 안사먹어ㅠㅠㅠ

    귀여운 머랭쿠키도 있는데

    판매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귀여움 담당인가?! ㅎㅎㅎㅎ

    명함하나 챙겨서 지인들한테 홍보 해야겠어요...

    나만 알 순 없어...

    그리고 요즘 인스타 보니까 답례품 주문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센스만점 답례품 너무 좋아ㅠㅠ

    엘리베이킹에는 너무 예쁜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여기서는 거울샷 필수!!!

    저도 끝나고 수업 함께 들은 친구랑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ㅎㅎ

     

    이제 클래스 시작!!!!!

    딱 시간 맞춰 도착해서 앞치마 입고 

    수업들을 준비를 했어요 ㅎㅎ

     

    저희는 츄러스 & 솔티카라멜

    2종류인데 하나하나씩 만들었어요

     

    강사님께서 계량도 해주시고, 

    화이트보드에 주의사항과 수업 내용을 적어놓고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셔서

    베이킹을 처음하는 제 친구도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ㅎㅎ

     

    먼저 계량된 버터를 태워줍니다.

     

    휘낭시에는 버터태우기부터!!

    모두 베이킹은 계량이 생명인거 아시죠?!?!

     

    계량되어 있는 버터를 남기지말고 싹싹 긁어서 해주셔야 해요

     

    버터가 끓기 시작하고 거품이 마구마구 생기더라구요

    강사님..여기 거품 많이나는데 괜찮나요...?

    했는데 역시 베테랑 강사님..기다리면 줄어들꺼라고 괜찮다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도구를 사용해서 젓지않고

    냄비를 돌돌 돌려가면서 태워줬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과정이 많이 생략되어 있어요! 

    핵심만 쏙쏙 요약 ㅋ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엘리베이킹 원데이클래스 들으러!! ㅎㅎㅎ

     

    가루류를 채에 쳐서 넣어주고

    (베이킹에서 가루류는 모두 채에 쳐야합니다 ㅎㅎ)

     

    강사님의 노하우들도 쏙쏙 배워갑니다

     

    버터를 소량 발라주고 설탕을 뿌려서 코팅을 해줍니다 

    그리고 거기에 팬닝! 

     

    솔티는 안바르고 그냥 팬닝!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에요

    위에 솔솔 뿌려져있는건 소금

    단짠 조합 너무 좋죠...

    약간의 짠 맛은 단맛을 더 끌어올려준다는 사실!!

    그래서 단짠은 멈출 수 없나봐요

    이렇게 친구랑 함께 두종류의 휘낭시에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설탕 발라져있는거는 츄러스

    없는건 솔티! (아직 소금 뿌리기전 사진)

    이렇게 배꼽이 볼록 올라오면서 잘 구워지고 있죠!!

    휘낭시에는 배꼽이 올라와서 예쁘게 터져야 진짜 보기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 따로 주문한 소금빵을 만들어서 구워주시는데

    냄새가 미쳤어요 진짜....

     

    눈으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소금빵 만드는 과정도 구경하고..

    너무 좋았던 시간이였어요

    구움색 낭낭한 휘낭시에 다들 보고가세요

    엘리베이킹의 휘낭시에는 쫀쫀함이 대박이에요

     

    취향차이로 쫀쫀함보다는 부드러움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강사님은 쫀쫀함이 휘낭시에의 매력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저도 동의!!

     

    왼쪽은 솔티카라멜

    오른쪽은 츄러스

    아까 바른 설탕이 녹아서 바삭함을 더해줬어요 ㅎㅎ

    뒷면이 포인트인듯

     

    휘낭시에가 식는 동안 

    클래스를 듣는 분들에게는 시식과, 커피 한잔을 주신다고 해요

    그래서 바닐라라떼 선택!!!

    둘이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

     

    구움과자도, 커피도 맛집이에요진짜...

     

    수업 끝나고 친구랑 포토존에서 거울샷엄청찍고ㅋㅋㅋㅋㅋ

     

    포장 할 수 있는 상자와 비닐들을 주시는데

    제가 따로 찍지 못해서 아쉽 ㅠㅠㅠㅠ

     

    포장도 진짜 예뻐요ㅠㅠㅠ

    리본도 예쁘게 묶어주시는데ㅠㅠㅠ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맛있는 구움과자 베이킹 쉽고 재밌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엘리베이킹으로 고고!!

     

    베이킹말고 그냥 먹고싶어!! 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방문해서 구매하셔도 되고

     

    택배배송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