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견동반 제주겨울여행2탄]애견동반가능 브런치카페 난산리다방 & 사진관 조아가지구
    #여행 2022. 12. 1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드디어 제주겨울여행2탄을 가지고 왔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어찌 기록해야 하나 고민이였거든요

     

    일자별이 아닌, 장소마다 써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부터 애견동반 제주 겨울여행 2탄 시작합니다

    혹시 1탄 안보시고 오셨다면 한번 봐주세요

    https://jjjjin-young.tistory.com/186

     

    [애견동반 제주겨울여행1탄]인생 첫 겨울제주여행 출발! 중대형견 동반 꿀팁있어요!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랜만에 여행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토, 일, 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친구네 댕댕이와 함께! 가기 전부터 너무너무 설렜지뭐에요 겨울제주도는 처음

    jjjjin-young.tistory.com

    도착한 날 저녁을 먹고 놀다가 잠이 든 후 둘째날 아침입니다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보니까 동백나무가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숙소에서 처음으로 동백꽃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아침에 친구 언니랑 형부가 뚜루 산책시킨다고 아침에 이호테우해변에 다녀왔어요

    신나게 뛰어 놀고 왔나봐요 ㅎㅎㅎㅎ

     

     

    그리고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을 포장해서 왔답니다

    그래서 어디껀지는 몰라요 ㅎㅎㅎㅎㅎㅎ

    근데도 맛있더라구요

    아침으로 가볍게 딱!!

     

    산책하고 아침 포장해서 오는동안 친구랑 저는 씻고 화장을하면서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여행가서도 아침일찍 일어나는 편이거든요 ㅎㅎㅎ

     

    오늘 아침의 계획은 동백꽃보러 갔다가 브런치먹으러가는 계획이였죠

    근데 생각보다 늦게 나와서 계획대로 하기엔 시간이 부족했어요

    왜냐면 브런치집은 미리 예약을 해놨거든요

     

     

    펜션 앞 나무에 금귤나무도 있어서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정원이 있어서 나갈때마다 기분좋은 마당이에요

     

     

    오늘 오전은 제가 운전하기로!!

    카니발 4세대 처음 운전해봤는데

    많이 큰 느낌도 안들고 괜찮던데요...?ㅎㅎㅎ

    근데 역시나...뒤에 타는게 제일 좋아요....

    혼자 운전하고 다니다보니 뒷사람들 생각하지 않고 운전을 하게되서 뒷사람들 힘든가봐요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에 펜션에서 나오게되서 동백을 보고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에 시간이 부족해서

    그냥 동백을 뒤로 미루고, 중간에 해변 잠깐 들렸다가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브런치가 성산에 위치한 "난산리다방" 이라는 곳이여서 성산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표선해변에 갔습니다 ㅎㅎㅎ

    가보니까 제가 예전에 해비치호텔에서 잘때 왔던 곳이더라구요?!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ㅋ

     

    (여러분 해비치호텔 아주 좋아요! 제가 중문에 있는 좋은 호텔들 다 한번씩 가봤는데

    해비치가 가족호텔로 딱이더라구요 ㅎㅎ 수영장도 너무 좋고 조식이 진짜 대박 맛있음)

     

     

    표선해변 잔디밭에서 뚜루는 원반 던지기를 하며 놀았습니다 ㅎㅎㅎ

    놀고 있는데 어디서 다른 댕댕이가 달려왔어요 ㅋㅋㅋㅋㅋ

    원반을 할때 다른 강아지가 오면 싸울까봐 원반을 집어넣었거든요

    그랬더니 뚜루가 흰 댕댕이 때문에 원반을 못하게 됬다고 생각하는지 흰 강아지한테 막 짖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때문이야!! 너때문에 못하게됬자나!! " 이런느낌?ㅋㅋㅋㅋㅋ

     

    흰강아지랑 짖으면서 놀고있는데 또 비슷한 크기의 시바견도 달려오더라구요

    비슷한 크기의 댕댕이들이 모여서 노는걸 보니 너무 좋았어요

     

    적당히 놀고 이동하는 시간 생각해서 미리 출발했습니다.

     

    난산리다방 & 조아가지구 사진관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로41번길 39-2
    영업시간 매일 09:30 ~ 16:00 / 14:30 라스트오더
    인스타 및 전화로 영업여부 필히 확인해야해요
    예약 필수아닌데 하면 엄청 좋아요!!!
    전화번호 : 0507-1362-1317
    주차가능 / 애견동반가능

     

     

    <자가용 이용시>

    네이게이션 주소 : 제주도 서귀폿 성산읍 난산리 1173-1번지

    --성산일출봉 15분

    --표선 15분

    --서귀포시내 40분

    --제주공항 1시간

    --애월 1시간20분

     

    <버스 이용시>

    -성산읍내에서 난산리사무소 정류장 하차 후 도보 9분(총 30분 소요)

    -722-1(문화마을)

    -722-2(문화마을)

    -295(서귀포버스터미널)

    https://www.instagram.com/nansan_likeu/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92606644/booking?aq=0&debug=0&ngn_country=KR&nqx_theme=%7B%22theme%22%3A%7B%22main%22%3A%7B%22name%22%3A%22place%22%7D%2C%22sub%22%3A%5B%7B%22name%22%3A%22location%22%7D%5D%7D%7D&nscs=1&query=%EB%82%9C%EC%82%B0%EB%A6%AC%EB%8B%A4%EB%B0%A9&rev=35&sm=mob_sug.psn&ssc=tab.m.all&where=m

     

    성산 카페 성산 브런치 난산리다방 & 사진관 조아가지구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4 · 블로그리뷰 322

    m.place.naver.com

     

    예약은 필수 아니지만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음식이 맛있어요!

    브런치(오픈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고, 커피도 팔고 있어요

    많은 메뉴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만큼 메뉴 하나하나에 좋은 맛을 내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여기는 난산리 식당이라고, 같이 운영하는 것 같은데 다른곳이에요 ㅎㅎ

    여긴 양식을 주로 판매하는 곳!! 예약 필수인 곳입니다

     

     

    앞에 포토존이 너무 예뻐서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제주도는 겨울에 오니 귤밭들도 많아서 사진찍기 너무 예뻐요

    전구도 달아놔서 저녁에도 너무 예쁠 것 같은 ㅠㅠㅠㅠ

    난산리 식당 왼쪽으로 가면

    난산리다방 & 조아가지구 가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이곳!

    난산리다방(카페 & 브런치)

    조아가지구(사진관)

    여행작가 겸 사진작가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예약 하신 분들은 정시에 맞춰서 입장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애견동반이 되는 곳이라 목줄 착용 후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댕댕이는 테이블아래로 안내해주세요 ㅎㅎㅎㅎ

     

     

    똑똑 뚜루왔어요~ 들어가도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웃기웃 너무 귀여운 뚜루에요

    조끼가 너무 귀엽지않나요

    너무 잘어울리는 ㅎㅎㅎㅎㅎ

     

     

    조아가지구 사진관은 오후5,6시 타임은 예약제로 사진관을 운영 중이에요

    사전예약으로만 진행되며 예약이 없으면 커피숍으로 자리를 지킨다고하셨어요

    사진은 디지털 흑백사진 ㅎㅎ 1인당 3만원이에요

    사진 촬영을 원하시면 꼭 예약 전

    010-6420-1317 로 연락해주셔야해요

    외부 일정이 많아서 예약이 자주 마감된다고 합니다

     

     

    조아가지구 내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상품입니다.
    가격 : 1인당 3만원 (인원수 * 3만원)
    구성 : 보정본 2장, 4x6 인화 1장, 종이액자 포함
    소요시간 : 1시간 (촬영 및 보정 그리고 출력)
    특이사항
    - 예약하고 싶은 날짜에 시간이 없다면 예약이 가득찬 경우입니다.
    --> 혹시 모르니 꼭 전화주세요.!!!!!

     

     

     

     

    크...뷰가 장난아니죠ㅠㅠ 여기도 귤밭뷰...

    조명에 귤밭에 우드가구에..너무 좋은 것들만 모여있어요

    엄청 갬성적으로 잘 꾸며놓으셨어요

    예약하면 셋팅도 미리 해주셔서

    미리 예약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ㅎㅎ 요즘 트리를 다 매달아 놓더라구요?!?!

    어뜨케 달아놓은건지 신기 ㅎㅎㅎ

    사장님 작가님답게 역시 꾸미는데 소질 있으심!!

    매장에 천장도, 가구들도 우드여서 왠지 크리스마스에 더 잘어울리는 느낌??

     

     

    여기는 저희가 예약한 좌석이였어요 ㅎㅎ

    성인4명에 댕댕이 1마리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테이블 아래와 벽쪽에 가방 걸이가 걸려 있어

    가방을 편안하게 걸 수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자리가 좁아지지 않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주시면 이름이 적힌 엽서를 받으 실 수 있어요 ㅎㅎ

    사장님의 진심이 담긴 편지

    그리고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티켓!

    티켓은 매장을 둘러보면 중간중간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아마 그래서 주시는 티켓? 인듯 싶어요

     

     

    저희가 앉은 창문 뷰에요

    사실 사전에 여쭤봤었거든요

    혹시 귤밭뷰 테이블을 잡을 수 있나요? 했는데

    모든 곳이 귤밭뷰에요 ㅎㅎㅎ혹시 보신 사진이 있으시면 보내주시면 그 자리로 해드릴께요^^

    이렇게 답이 왔던 기억이 ㅎㅎㅎㅎ

    사실이였습니다 전부 귤밭뷰에요

     

    날씨가 조금 흐린날이라 살짝 아쉽지만..그래도 너무 좋아요ㅠㅠ

     

     

    난산리다방에서 보내주시는 메뉴들이에요 ㅎㅎ

    사진작가님답게 사진을 너무 잘찍으셔가지구....

    다 맛있어보이잖아요ㅠㅠㅠ

    저희는 미리 카톡으로 예약을 하고 가서 메뉴도 미리 골라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엄청 고민하다가

    흑돼지 2 새우1 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매장에 와서 따로 추가로 주문했구요 ㅎㅎ

     

     

    비쥬얼 대박이지않나요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을까요

    메뉴 선정 너무 잘한듯 ㅎㅎㅎㅎ

     

     

    영상으로도 한번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ㅠㅠ

     

     

    다 먹고 나가는 길에 다시 트리 찰칵

    문에 새겨진 글귀에 감동받고 돌아갑니다 ㅎㅎㅎ

     

    잘먹었습니다:-D

     

    그리고 애견동반이여서 뚜루랑 함께 갔는데

    사람들 밥 먹는 시간에 뚜루도 뭘 줘야되서

    사장님께 바닥에서 간식을 줘도 되나요? 여쭤봤는데

    흔쾌히 된다고 해주셔서 함께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뚜루에게 와서 인사도 해주고

    너무 귀여워해주셔서 좋았던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해요! 다음에 성산 또 가면 꼭 가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