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산가볼만한곳/서산여행/유기방가옥/서산한우목장/해미우시장/삼길포항
    #여행 2020. 4. 15. 2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번주 금요일은 쉬는날이라 

     

    남자친구랑 연차쓰고 서산에 다녀왔어요

     

    ㅎㅎㅎㅎㅎㅎ

     

     

    남자친구한테 홍대입구로 오라고 하고

     

    저는 여유롭게 천천히 준비를 하고 출발합니다.

     

    서산까지 생각보다 많이 머네요ㅠㅠ

     

     

     

    남자친구가 차를 사면 꼭 휴게소가서 여유롭게 밥도 먹고 

    델리만쥬도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차를 사기 전에는 고속버스타고 여행다니느라 촉박....)

     

    바로 화성휴게소로 고고

     

     

    아침겸 점심을 맛있게 먹어요 ㅎㅎㅎ

     

    왜냐하면 도착해서 열심히 사진도 찍고 놀아야하기때문에

    ㅎㅎㅎㅎㅎㅎㅎㅎ

     

     

    첫번째로 가는 곳은 

     

     

    서산여행 찾으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

     

    유기방가옥입니다. 

     

     

     

    지금 4월 10일 기준 수선화가 너무 예쁘게 많이 피어있어요

    ㅎㅎㅎㅎ

    온통 노란 수선화밭에 너무 설레요

     

    금요일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는 않더라구요

     

    여기 주차장은 매표소 전에 있는 자갈밭?에 아주 넓게 되어있습니다. 

     

     

     

    이런곳처음봤어요ㅠㅠㅠ

     

    꽃이 이렇게 촘촘하게 많이 있어서

    사진찍으면 너무 예쁘게나와요ㅠㅠ

     

     

    열심히 돌아다니고 다음은 

    서산 한우목장입니다. 

     

     

    여기는 온통 목장이에요

     

    근데 관계자 출입금지로 막혀 있고

    남의 사유지이기 때문에 들어가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처음에는 네비찍고 갔는데 전부 막혀있고 

     

    입구를 막고계시는 분들께 물어봤더니

     

    다른 블로그에 있는 사진들은 불법으로 들어와서 촬영한거라고하더라구요...

     

    목장이 워낙 넓기때문에 틈사이로 들어간다고...

     

     

    그래도 왠만한 예뻐보이는 곳은 전부 관계자들이 막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들어가지는 못하고 

    앞에서 사진만 찍겠다고 하고 잠시 내렸어요

     

     

    온통 초록초록하고 꽃도 너무 예쁘고 길도 너무 예쁜데

    들어가지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남의 사유지이기 때문에 몰래들어가지 않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다들 기본적인 예의는 지키고 살자구요

     

     

     

    다음은 백종원골목식당에 나온 

     

     

    다들 보셨나요?

    저는 골목식당을 자주 못보는데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ㅎㅎㅎㅎㅎ

     

     

     

    곱창구이가 있고 곱창전골이 있는데

     

    저는 볶음밥도 먹고 싶었지만..

    휴게소에서 먹은 밥이 아직 소화가 안되서

     

    간단하게 구이만 적당히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2인분이고 양은 약간 작아보이지만

    맛은 있었습니다.ㅎㅎㅎ

     

    그 다음은 삼길포항이에요

     

     

    바다도 볼겸

    트렁크 열어서 2열 재끼고 누워서 바다구경을 하려고 했는데

     

    바람이 좀 불어서 

    남자친구가 찾은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소진담"

    카페입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가 아주잘보여요

    ㅎㅎㅎㅎㅎㅎ

    통창으로 되어있답니다..

     

    구조도 특이해요

    갤러리온것처럼 쇼룸같이 꾸며져있고..

     

    구경한번 가보세요

    ㅎㅎㅎㅎㅎ

     

     

    남자친구가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를 좋아해서

     

    무슨 초코랑 바닐라빈라떼를 시켰어요

     

    가격은....좀 너무하지만....

     

    바다배경값이라고 생각하죠...

     

     

    조금 쉬다가 해 지는 것 까지 보면 좋겠지만

     

    얼른 서울로 가야하기때문에...

     

     

    그래도 차로 돌아와서 미리 사온 

    케이크 찍기 ㅎㅎㅎㅎ

     

    1000일 기념케익입니다ㅎㅎㅎ

     

    사진만 찍고...도로 넣었어요

    바로 출발을 해야되기때문에...

     

    역시 화성평택쪽에서 좀 막히더라구요ㅠㅠㅠ

     

    근데 차에 반자율주행기능이 있어서

     

    막히는 구간에서도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너무편하더라고요...신세계....

     

     

     

    열심히 달린 자 밥 먹어라

     

    우리포비 수고했어

    고마워-

     

    서산 당일치지 여행 간다면 

    제가 갔던 코스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알차게 잘 다녔거든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