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양양 8월 가볼만한 곳 서피비치 팝업스토어 HDEX
    #여행 2023. 8. 3. 1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는 저번주 주말에 남자친구와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금요일 연차써서 금-토 일정으로 계획!

    남자친구가 집앞으로 데리러와서

    편하게 출발!!

    중간에 가평휴게소도 들리고

    양양으로 빠르게 이동했어요 ㅎㅎㅎ

    원래는 고성여행인데

    양양에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있어서

    점심을 거기서 먹기로 했거든요

    그 곳은 차차 가지고 올께요 ㅎㅎ

    밥을 빠르게 먹고

    근처에 있는 서피비치로 왔어요

     

     

    지난주까지 비가 엄청 오더니

    여행가는날은 너무 맑고 파래서 기분이 너무 좋은!!

    서피비치왔더니 몸 좋으신 분들이 엄청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재작년인가..재재작년인가...겨울에 서피비치왔을때는

    황량했는데...역시 여름인가봐요

    그리고 팝업 스토어가 엄청 많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또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서

    HDEX 팝업이 제일 궁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로 만들어 놓은 헬스기구들...어디서 본적 있으실수도...

    길을 걸어가면

    인증샷찍고 치킨드시고 가세요!!~~

    하시는 ㅋㅋㅋㅋㅋㅋ

    밥을 안먹고왔다면 열심히 사진찍고 치킨을 먹었을텐데..

    서피비치는 역시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어디 해외나온줄.....

    그리고 양양에서 서핑으로 유명한 만큼 서핑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강습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선베드에서 선텐하는 사람들도 많고 ㅎㅎㅎ

    다들 몸이 엄청 좋으시더라구요...

    멋져...

    예~~전에 여기서 사진도 찍었었는데

    그 사진은 추억속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포토존이 워낙 유명해서

    옆에 미니버전으로 하나 또 생겼더라구요

    이번에는 미니버전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나가는데 당류 제로라고 아이스크림 드시고 가세요!

    해서 받아먹은 아이스크림!

    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주시던...

    여러분 이 맑은 바다좀보세요ㅠㅠ

    이게 얼마만의 동해바다인지ㅠㅠㅠ

    투명한 물이 그리웠어요

    그리고 이번 여름에 서핑이 너무 하고싶었는데

    남자친구가 바다물 들어가는걸 안좋아해서...

    실패했지만.....

    그래도 발 담구고 하니까

    엄청 시원해요!! ㅎㅎㅎ

    이렇게 서핑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는데...

    남자친구가 보더니..재밌어보이긴하네..

    이래서 살짝 노려봄..ㅎ

    근데 장마가 끝나고 난 뒤라

    엄청나게 폭염.....

    날씨가 좋아서 그나마 다행이였지만

    더위가 엄청났어요

    남자친구는 결국 반바지로 갈아입으러 다녀오고

    저는 원피스여서 여기저기 사진찍으면서 구경했죠

    HDEX 어딨지! 하면서 보니까

    엄청 조그맣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서피비치 들어오면 한쪽에 이렇게 있어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ㅋㅋㅋㅋㅋ

    서피비치 하면 유명한 포토존!

    미니버전으로 만들어놨어요 ㅎㅎㅎ

    큰 버전은 엄청커서 혼자찍게되면

    사람이 엄청 작아지는...ㅎㅎㅎ

    저도 여기서 한컷 찍어주구요 ㅎㅎㅎ

    저 먼저 찍구 남자친구랑도 찍고!

    요즘 아주 핫한 브랜드

    HDEX에서

    STRONG BEACH를 만들어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DEX

    #STRONGBEACH

    #헬창

    #브랜드

    스쿼트 하고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바다에 들어가기 전

    펌핑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덤벨, 등운동, 바 등등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을 나무로 만들어놨어요

    덤벨을 진짜 무게대로 해놨나

    들어봤는데 진짜 무거웠던.....

    더우면 물에 발 담구고 있다가

    모래가 너무 많이 들어와 화장실 앞에 가서 발 닦고...

    걷다보면 다시 모래들어오고

    무한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다여서 시원하고 좋았다....

    바다 물 진짜 깨끗하죠ㅠㅠㅠㅠ

    진짜 너무 풍덩 들어가고싶었는데

    못들어가서 너무 아쉬웠고....

    서핑 강습받는 사람들이 진짜 많아서

    구경하는데 저도 너무 타고싶었어요ㅠㅠ

    아무리봐도 날씨 너무좋죠?

    여행갈때마다 마녀여서 맨날 비를 몰고다녔는데

    이번에는 너무 날씨가 좋아서

    남자친구가 날씨요정인가 싶을정도.....

    다음에 바다 오게되면 서핑하기로 약속을 하고...

    사진을 열심히 찍으러 다녔습니다

     

    너무 귀엽게 생겨서 한장찍었는데

    크록스 모래와 물에 섞여서 지지....

    양양서피비치에 팝업도 많고

    사진찍을 수 있는 장소도 많아서

    인생샷 남기러 가기 딱 좋아요!!

    지금 여름휴가기간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고

    너무 좋았던!!!

    지금 벌써 지난주 금요일이 너무 그립고

    다시 돌아가고싶어요....

    누가 시간좀 돌려주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DEX

    #STRONGBEACH

    #헬창

    #브랜드

    #양양서피비치

    #양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