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안경점/마곡안경] 최신식 검안실 안경잘하는 곳 아이데코안경 렌즈미 방화점
    #일상 2022. 12. 13.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요즘 운전하는데 안경을 써도 좀 흐릿해서

    안경을 바꾸고자 안경점에 다녀왔어요

     

    강서구 방화에 위치한 곳인데

    주차장이 매우 넓게 되어 있고 심지어 안경집왔다고 하면 주차도 무료!

     

    아이데코안경 렌즈미 방화점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72 1,2층 / 방화역 3번출구에서 466m
    영업시간) 월-토 10:00 ~ 21:00 / 일 10:00 ~ 20:00
    전화번호 : 0507-1383-9077
    대형주차장 완비
    누진다초점안경, 안과처방안경, 어린이안경, 선글라스, 꼼꼼한시력검사

    https://smartstore.naver.com/eyeglass1

     

    아이데코안경 방화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경 전문매장 아이데코안경 방화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1주년 기념 초특가 행사로 할인을 엄청 하고 있었어요

    오르기전 가격 그대로?!

    안경공장 아이데코는 고객응대 안경사를 최소화하여 줄인 인건비를

    고객님에게 좋은 가격으로 돌려드리는 새로운 개념의 안경원이라고 해요

     

     

    1층은 렌즈를 전문으로 판매를 하고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안경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렌즈도 할인 엄청 하고 있더라구요

    렌즈 아직 살짝 남아있기 때문에 다음에 할인 끝나기 전에 와서 사야겠어요

     

     

    매장은 보시는 것처럼 엄청 넓어요 ㅎㅎ

    사진은 반쪽에 불과하다는 점 ㅎㅎㅎ

    엄청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오 신기한 기계도 있었구요

    제가 안경낀지 22년인데... 이런 기계는 처음봤어요 ㅎㅎㅎ

    먼저 제가 쓰고 있는 안경을 요청하셨어요 ㅎㅎ

    드리니까 가서 안경체크를 하시는 것 같았죠

    그리고 편안하게 안경을 구경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막 옆에 졸졸 따라다니면서 얘기하면...부담스럽고 불편한거 아시죠...ㅎ

    근데 아이데코안경 방화점에 계신 분들은

    자유롭게 보고 혹시 궁금한점이나, 필요한거 있으면 불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고객마음을 이렇게 잘 아시다니...

    그 덕분에 자유롭게 착용하면서 둘러봤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가격별로 진열되어 있다는 것!!

    그리고 가격도 보시면 정가는 엄청 비싼데 할인해서 판매되고 있는거 보이시죠

    엄청난 가격할인!!!

    생각하는 가격대에서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안경 골랐는데 내가 생각한 가격대가 아니면 속상하잖아요

     

    국산테, 수입테, 브랜드테 등등 나눠져있어요

    이렇게 안경테 종류 많은 곳 처음봤어요

    그리고 완전 요즘 유행하는 테들이 많더라구요

     

     

    귀여운 어린이 안경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어린이들이 색깔 뿔테 쓴게 왜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글이 안경써도 물론 귀엽겠죠?!

    아이들도 본인들이 원하는 개성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을 정도로

    종류가 엄청 많아요

     

    윗쪽에 진열되어 있는건 어린이 선글라스 ㅎㅎㅎㅎ

    이렇게 어린이 안경, 선글라스 많은 곳은 처음봤네요

     

     

    선글라스도 브랜드별로 준비되어 있고, 역시나 자유롭게 착용해볼 수 있어요

    선글라스 종류도 엄청 많아요!!

    수입명품 종류는 당연하구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레이벤!! 선글라스도, 안경도 진열되어 있어요

    다음에는 레이벤 안경을 사볼까...레이벤 선글라스 너무 좋아요ㅠㅠㅠ

     

    어느정도 안경과 선글라스를 둘러보고

    사고싶은 안경테를 골라서 드리면 이제 정확한 시력측정을 위해 검안실로 갑니다

     

     

    검사를 해보니 제가 착용하던 안경 시력이 살짝 낮아서

    도수를 살짝 높여주셨어요

     

    한번에 높이면 어지러울 수 있다며, 조금 낮춰서 안경을 써보고 걸어다니게 해주시고

    새로운 도수로 인해 생활이 불편하지 않도록 적당한 도수로 맞춰주셨습니다

     

     

    부끄럽지만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를 착용해본 모습이에요 ㅎㅎㅎ

    안경이 인상에 큰영향을 미치다보니 결정하는데 고민이 되있었어요

    레이벤 선글라스 너무 갖고 싶어요ㅠㅠㅠ

    하나 살까 엄청 고민...

    선글라스에 도수 넣으면 불편하게 렌즈 안껴도 선글라스만 껴도 좋을텐데말이죠

     

     

    매장 한번 둘러보세요

    딱 봐도 안경테 엄청 많아보이죠

    매장도 깔끔하고 너무 넓어요 ㅎㅎㅎ

    이렇게 크고 다양한 종류의 안경을 가진 안경점은 처음!!

     

     

    그리고 안경이 만들어지는 동안 커피도, 팝콘도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너무 좋쟈나여 ㅎㅎ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안그래도 짧은데 먹고 있으면 더 짧게 느껴지는 ㅎㅎㅎ

     

     

    우리나라만큼 안경이 빨리 완성되는 곳도 없다고 해요

    예전에는 그래도 하루정도 뒤에 받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앉아서 15분정도만 기다리면 완성되서 나오는 우리나라 안경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이 너무 빨리 나와서 완전 신기해한다고 해요

     

    안경이 완성되서 나오면 선생님이 저의 얼굴형에 맞춰서 조정을 해주세요

    영상을 보시면 안경테를 막 부드럽게 휘고 , 조정해주시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씌워주면서 안경 관리하는 법도 알려주십니다 ㅎㅎ

    안경 관리 잘해야지 아니면 기스도 많이나고 그러잖아요ㅠㅠ

    저는 자꾸 물에 닿게 사용해서 금방 녹도 슬더라구요ㅠㅠ

     

    이번 새로 맞춘 안경은 관리 잘해서

    오래 쓸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