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현대서울 락앤락 팝업스토어 락앤플레이 (LocknPlay) 후기
    #일상 2022. 10. 31.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쵸이에요-

     

    토요일에 더현대서울로 데이트를 갔다왔습니다 ㅎㅎ

     

    전날 어디갈까~ 하다가

    더현대서울에 벌써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놨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뭔가 힙해보이고, 핫한 컨셉의 팝업스토어가 있더라구요??

     

    알고보니까

     

    락앤락 팝업스토어!
    팝업기간 : 2022.10.26 ~ 2022.11.06

     

     

     

     

    날씨가 아주 좋아서 기분이 아주 좋아졌던 하루에요

    여의도로 들어가는 길마다 빨강빨강, 노랑노랑 단풍들이 엄청있더라구요

    그럼! 더현대서울 갔다가 여의도공원 가야겠다!! 생각이 들었지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
    락앤플레이

     

     

    저는 먼저 밥 먹을 곳을 대기 걸어놓고

    구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더현대는 어디든 대기필수...ㅠ

     

     

     

     

     

     

    보라보라한 색감이 눈에 띄어서

    궁금증이 생기는 공간이였어요 ㅎㅎ

     

     

    락앤플레이 팝업스토어는 컨셉이 4가지였어요

    피크닉존, 게임존, 브랜드존, 테니스존

    각각 다양한 포토존들과 이벤트,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체험형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들어가면 팜플렛을 주시는데

    안에 읽어보시고 체험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스티커 붙어있는 것처럼 체험하게되면 스티커를 붙여주시고

    다 참여하면 마지막 상품도 주십니다 ㅎㅎ

     

     

    여기는 테니스존!

    요즘 테니스 유행이잖아요?

    저는 테니스유행되기 직전에 남자친구랑 테니스를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더 눈이 갔던 것 같아요

    코트도, 라켓도 색감이 너무 예쁜 공간이였어요

     

    테니스존에서는 락커룸 있는 곳의 퀴즈를 맞추면 되는 미션이 있었어요 ㅎㅎ

    매일 같은 미션인지는 모르겠지만?

    흰색 텀블러의 개수는? 이였어요 ㅎㅎㅎ

     

    아이도, 어른도 열심히 텀블러를 세고 다녔습니다

     

     

    여기는 캠핑존!

    제품들에 붙어있는 캐릭터스티커를 찾아 사진을 찍어서

    직원분에게 보여주면 스티커를 붙여주십니다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게임존이 있었는데

    가장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두가지 게임이 있고,

    공을 튀겨서 텀블러 안에 넣는 게임하나와

    핀볼처럼 50%의 확률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게임!

     

    저는 공을 튀겨서 텀블러 안으로 넣으려고 했는데

    역시 실패...

    확률적으로는 후자가..더 높은듯해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인포토존인데

    여러 브랜드들과 콜라보 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ㅎㅎㅎ

     

     

     

     

    거울샷을 빼먹을 수 없죠?!

    사진을 찍은 이유는 포토프린트할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해시태그 해서 인스타에 올리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함께 찰칵!

     

     

    이렇게 여러 컨셉으로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었고,

    할인도 진행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서 작성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직접 제품들도 만져보고, 열어보면서

    설명도 듣고 주문도 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말했던 포토프린트인데요!

     

    처음 들어왔을 때 여기 줄이 엄청 길어서

    저희도 바로 줄을 섰더니 사진을 인스타에 먼저 올려야되더라구요

     

    #락앤락

    #락앤락텀블러

    #락앤플레이

     

    태그 걸어서 올리면

    프린터로 자동으로 올라가서

    뽑을 수 있는 시스템이였어요

     

    대신 인스타에 업로드하고 시간이 조금 걸려서

    저희는 5분정도 있으니까 올라오더라구요!

     

     

     

    사진을 원하는 템플릿 골라서 프린트를 했고

    프린트 뒷쪽에 사진을 꾸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펜도 있고, 스티커, 라벨프린터 등

    원하시는데로 꾸며서 가져가시면 됩니둥

     

     

    네가지 컨셉의 체험을 다 하고 스티커를 받아오면

    마지막에 상품을 주시는데

    스티커였어요 ㅎㅎㅎ

     

    상품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재미있는 팝업스토어였습니다 ㅎㅎ

     

    더현대서울 가게되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