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 슬라슬라SLSL 2022 셋째날 핀에스큐,이하이,페더엘리아스,제레미주커,라우브 LAUV 주차정보, 꿀팁
    #일상 2022. 10. 11. 2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 드디어 SLOW LIFE SLOW LIVE 2022 !!!!!

    셋째날이자 마지막날에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왜냐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가수들이 나오는 날이기 때문이죠

    특히 라우브!!!!!!!!!

     

    남자친구가 라우브 좋아하는 저를 위해서

    콘서트를 예매해주었어요 ㅎㅎㅎ

     

    10/10 월요일 진행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자차를 가지고 갔고, 주차 정보와 꿀팁은 아래쪽에 적어두겠습니다 ㅎㅎ

     

     

    근데 비가 예보되어 있어서 엄청 걱정했어요ㅠㅠㅠ

     

    전날에도 비가 많이 와서 더욱 추워서...

    게다가 야외 잔디마당에서 진행하는 콘서트ㅠㅠㅠ

     

     

    아침 9시20분쯤 도착을 했어요 ㅎㅎㅎ

    입장권은 우편으로 미리 받았고, 

    받은 표를 팔찌로 교환을 해야해서

    줄을 섰습니다 ㅎㅎ

     

     

     

    아침 일찍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내년에 또 한다면 9시 이전에 도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럼 무대 가까이 돗자리를 펼 수 있어요 ㅎㅎ

    하지만 입장은 11 : 30 이라는거..

    팔찌를 교환하는 순간부터 줄을 서서 입장줄을 서기 시작합니다

    줄을 졸졸 따라가다보면

    88잔디마당을 둘러싸고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ㅎㅎ

    4명씩 줄을 지어서 앉게 해줍니다 ㅎㅎ

     

     

    저희는 무대 오른쪽에 자리를 잡았고, 더 앞쪽이였으면 

    스탠딩에 가리지 않고 더 잘 보였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전날부터 비가 많이 왔어서

    매우 미끄러웠고, 표 값에 비해 관리가 많이 안되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엄청 진흙이여서 걷기만해도 바지와 신발에 흙탕물이 튀김...

    내년에도 비가 온다면 장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노티드가 들어와 있었어요 ㅎㅎㅎ

    도넛 너무 맛있죠 ㅎㅎ 

    입장 하자마자 줄이 생기기 시작하니, 미리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고, 

    여기서 꿀팁하나! 공연을 하는 도중에 음식을 사러가면 

    줄을 안서고 바로바로 살 수 있습니다 ㅎㅎ

     

    쉬는시간이나, 공연 전에 사려고하면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해요 ㅎㅎ

     

    싱글톤 위스키? 도 들어와 있었는데요

     

    여기서 꿀팁하나.. 그..등을 기댈 수 있는 의자 있잖아요? 그거 따로 구매해서 챙겨오세요!!

    바람 넣을 수 있는 제품들도 꽤 있던데... 장시간 콘서트를 보려면

    정말 필수 인것 같습니다 ㅠㅠㅠㅠ확실해요..

     

    그래서 저희는 싱글톤에 세트로 구성되어있는 걸 샀어요 ㅎㅎ

    26000원이였나....

    근데 매우 돈 아까운.....ㅎ

     

    왜냐면 저는 차를 가지고 와서 운전을 해야하기때문에 못마시죠...?

    구성이 위스키 미니 + 치즈플래터 + 종이의자2개 + 종이테이블

    치즈플래터....맛이 별로 없어서 거의 안먹었......

     

    원래는 음료2잔으로 주는데 

    제가 안마셔서 저렇게 하이볼 제조 후 남은건  따로 주시더라구요

    남자친구는 그냥 저기에 추가로 넣어서 마시던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은 별로였던 치즈들...종류는 많은 것 같았어요

    안에 비스킷도 있어서 함께 먹으면 되는...

     

    이런 의자 꼭 사서가세요....

    기대서 오랫동안 봐야하니까...

     

    옆에 바람 넣어서 이용하는 건 매점에서 팔던데 

    얼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내부에 있는 매점 줄도 엄청 길어요....

     

    타임테이블...

    이번 슬라슬라2022는 3일 모두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근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들이 마지막날 제일 많아서...

    만족했습니다 ㅎㅎㅎㅎ

    위메프에서 구매를 했고, 한장에 165000원인가..?

    표는 미리 우편으로 받으세요! 대신 사람이 꼭 전달 받으세요..

    할말이 많지만....하지 않는다.....후....

    아주 많은 일이 있었죠..

    절대 우편함에 받지 마세요

    꼭 사람이 받으시길....

     

    약간 배가 고파서 

    음식을 사러 간사이...

    엄청난 비가 내렸습니다...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빗물로 하이볼 리필됨

     

    다행히 표를 팔찌로 교환할때 우비와 비닐봉투를 주는데

    비닐봉투로 미리 소지품을 담아두면

    갑자기 내리는 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우비도 미리 입으세요 ...

    저는 우비는 안입었고, 우산을 쓰고 있었는데

    매우 춥더라구요

    저체온증 걸릴 수 있으니까 우비필수!!

     

    핀에스큐등장!!!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노래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진짜 힐링...

     

    타임테이블 보시면

    공연 사이사이 쉬는시간이 진짜 길어요

    그때 화장실도 이용하고, 먹을 것도 틈틈히 사서 드세요 ㅎㅎ

     

    핀에스큐 공연이 끝나고 쉬는시간에 

    밖에 사진을 찍으러 나갔는데요 ㅎㅎㅎ

     

     

     

    각 포토존마다 줄을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여자 화장실은 칸이 매우 많아서 

    줄은 별로 안길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건 진짜 좋았다..

    휴지도 다 채워져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계속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 반복하는 상황 ㅠㅠㅠㅠㅠ

    내년에도 비 소식이 있다면 

    튼튼한 우비를 챙겨가세요!!

     

    다음은 이하이!!

     

    노래를 너무 잘해요...목소리 매력있어진짜....

    마지막 1,2,3,4

     (원,투,쓰리,포)

    까지 !!!

    신나게 놀았다

     

    그리고 또 긴 쉬는시간...

    쉬는시간이 좀 짧으면 좋겠었는...

    왜냐면 엄청 추웠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페더엘리아스!!!!!!

    우와!!!!!!!!!!!

    환호성이 진짜 컸어요 ㅎㅎㅎㅎ

    너무 귀엽죠...

     

    노래도 너무 좋아...본파이어 사랑해......

     

    페더엘리아스와 달링을 함께 부른  수란님 깜짝등장!!!!

    Darling 함께 부르고ㅎㅎㅎㅎ

     

    무대에서 바로 옷 갈아입는 ....

    치인다.... 멋있어.... 귀여워..혼자다해...

     

    이날 날씨가 엄청 추워서 다시 옷을 갈아입은 페더 엘리아스 ㅎㅎㅎㅎ

    추우니까 다시 출출해져 닭강정!! 15000원!!

     

    무대 중에 사와서 줄을 안섰습니다 ㅎㅎㅎ

    꿀팁...

    여기서 주차정보!!

     

    ** 올림픽공원 88잔디광장과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북2문" 주차장

    올림픽 수영장 있는 쪽인데 

    사진에 보이는 곳이 북2문 수영장 주차장입니다 

    여기가 진짜 가깝고 좋아요

    계단만올라가면 바로 88잔디광장

     

    북2문 주차장에서 계단 올라가면 바로 주차정산기도 있습니다.

    콘서트 후 내려가면서 바로 정산하면 딱 좋죠?

     

    저도 앞으로 올림픽공원오면 여기에만 주차해야지!

     

    출차 하기 전에 사전정산 필수!!

    일일 최대 주차요금은 2만원!

    콘서트로 요금할인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있는줄알았는데...)

    그래도 최대 2만원이면 뭐....

     

    10분당 600원

    10분내 회차시 무료!

    일일최대요금2만원

     

    올림픽공원 놀러와서 주차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주차장이 워낙 많고 넓어서...

     

    이제 깜깜해졌죠??

     

    4번째 순서인 제레미주커!!!!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바람도 엄청 불어서

    무대 위에 현수막 다 떨어짐 ㅋㅋㅋㅋㅋ

     

    여러분...내년에도 슬라슬라하면 

    비슷한 시기에 하겠죠?

     

    엄청 추워요

    패딩챙기세요

    밤에는 더추워요

    비오면 더더욱추워요

     

    핫팩 미리미리 챙기고, 담요 꼭 챙기시고

    계속 앉아있으면 더 추워요..

    가끔 스탠딩도 뛰세요

    저는 무대에서 가까워서 계속 앉아서 관람...

    귀여워....제레미주커

     

    제레미주커 공연이 끝나고 진짜 더추워졌어요

    이때가 고비....

    다음은 라우브...

    거의 메인이죠

     

    이때 진짜 너무추워서 매점 줄서서

    아메리카노 5000원 핫팩 1500원

     

    구매해서 남자친구 주고 , 나도 핫팩 주머니에 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꿀팁!

    다회용통에 먹을 거 가져와도 되거든요??

    과일이나, 샌드위치 등 챙겨오세요

    음료도 1인1병 500ml 가능

    개인 텀블러에 음료 가능!

     

    와!!!!!!!!!

    라우브다!!!!!!!!

     

    모두들 하트를 어디서 배워왔나봐요ㅠㅠㅠㅠ

    너무 귀엽...

     

    i'm so tired...

     

    하는데 제레미주커 다시등장 ㅋㅋㅋㅋㅋㅋㅋ

     

    와!!!!!!!!!!!!!!!!!!!!!!!

     

    함께 불러주다니ㅠㅠㅠㅠㅠ

    유명한 노래이니만큼 떼창 !!!!

     

    크.....멋있다....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마지막 영상 꼭 보세요!!!!!

    별빛처럼 보이는....

    너무 좋아.....

    열심히 불빛 흔들어줌....

     

    하트에 치이고

    작은하트에 또 치이고

    큰하트에 또 치이고

    볼하트 너무 귀여운거아니냐구.....

     

    또갈래 슬라슬라!!!!!!!

    10시에 공연 마치고 바로 나와서

    주차정산하고 바로 집에 오니까...11시..

    바로 기절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목이 아프고..

    비오고, 바람불고, 추운 날씨에 약간 감기걸린듯...ㅠㅠㅠㅠ

    그래도 좋았다....

    귀호강...

     

    남자친구의 내돈내산

    (고마워❤️콘서트 또가쟈)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