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 || 홍프로물갈비 든든하게 먹고 온 찐후기
    #맛집 2023. 7. 4.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는 지난 주말에 데이트 겸 드라이브를 하러

    남양주에 다녀왔는데

    원래는 두물머리쪽 가려고하다가

    시간이 늦어서 다산신도시에 다녀왔어요 ㅎㅎ

    메뉴는 제가 골랐는데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거든요?

    이웃님들 물갈비 드셔보셨나요...?

    저는 왜 처음이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돈 남자친구산

     

    주차는 매장 앞에 3~4대정도 가능해요 ㅎㅎ

    주변에 갓길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도 많더라구요??

     

    매장은 사람들이 좀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4인석이 많이 있었고

    엄청 깔끔해서 좋았어요 ㅋㅋㅋ

    저희가 갔을때 점심이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드시러 오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다산 신도시는 처음이였는데

    주변에 키즈풀도 있고

    남양주 볼거리도 있어서 와서 먹고 가기 좋을 듯

    메뉴는 물갈비전골, 떡볶이전골, 키즈메뉴까지 다양하게 있고

    사리 추가 등등 먹고싶은데로 커스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물갈비라는 걸 처음 먹어보는데

    솔직히 높이 쌓여있는 비쥬얼때문에 골라서 왔거든요?

    근데 결론은 너무 맛있다!!

    배터질때까지 먹었다...!!

    제가 보고 온 비쥬얼은 바로 이거 ㅋㅋㅋㅋㅋ

    어뜨케 이렇게 높이 쌓을 수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숙주와 갈비대, 야채 등등 들어있어요

    그리고 가만히 기다리면 끓거든요?

    그럼 사장님이 오셔서 손질도 해주세요 ㅎㅎㅎ

    근데 왜 안먹어....?

    약간 매콤한 샤브샤브 비쥬얼?

    근데 엄청 매콤하진 않은데

    먹다보니까 땀이 송글송글나는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중독성있는거 아시죠

    머리로는 배가 부른걸 아는데

    계속 먹게되는 맛....

    사장님이 너무 맛있게 조리해주셔서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갈비대 사진은 없지만 중자 시키면 안에 갈비 2대가 들어있어요

    그 갈비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음...

    푹 익히니까

    갈비대에서 고기가 저절로 분리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야채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절임이 있는데

    사장님이 물갈비 먹을때 양파절임 국물을 찍어먹으면 맛있다 하셔서

    찍어먹었는데 세상 너무맛있는거에요????

    다들 그렇게 꼭 드세요...

    그리고 한국인의 k 후식 놓칠 수 없죠?

    볶음밥은 아니지만 짜글이에요

    짜글이를 주문하면 엄청난 양의 밥을 가져오시는데

    있던 물갈비를 큰 그릇에 덜어주시고 짜글이를 만들어주시는데

    진짜 순식간에 걸쭉해지고 너무 맛있는 짜글이죽이 완성됩니다 ㅎㅎㅎ

    와...진짜 배불렀는데 짜글이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통통 두드리며 카페가서 빵도 먹었답니닷...ㅎ

    집근처에 물갈비 찾아가서 또 먹어야겠다..하면서 다짐한 오늘이였됴....

    다산신도시 자주가는 친구한테도 추천해주려구욥.....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음...

    물갈비집 건너편에 키즈풀장 있던데 거기 갔다가

    여기 와서 먹으면 진짜 든든하겠다 싶더라구요...

    물갈비에 눈을 뜨게 해준 홍프로물갈비.....

    남자친구가 계산하는 동안 먼저 나가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엄청 웃으면서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왜웃냐했더니

    여자친구분 블로거냐고 물어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열심히 찍었나봐요....

    -이상 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닷-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