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맛집 가족식사로 좋은 곳 추천 || 짱닭짱달구네에서 오리누룽지백숙 먹고 왔어요
    #맛집 2023. 6. 24.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ㅎㅎ

    저는 지난 주 주말에 가족 모임이 있어서

    김포에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었던 식사여서

    포스팅으로 가져왔습니다

    오랜만에 할머니 할아버지와, 친척오빠, 엄마, 이모까지

    김포로 출동했던 날이였는데

    차량을 이용해서 가기 때문에 김포로 잡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먹고싶은건 백숙이여서

    주차장 넓은 곳을 찾다보니 맛있다고 나와서

    이곳으로 결정!!

     

    누룽지백숙, 코다리조림, 능이백숙, 닭매운탕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곳이였는데

    저는 오로지 누룽지백숙 하나 보고 갔거든요

    사실은 오빠랑 이모, 엄마, 저 4명이서만 보기로했던거라

    백숙만 먹으면 되겠지~ 했는데

    갑자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모시고 가게 되면서

    주문을 뭘 해야할지 고민이였어요

    백숙은 당연히 시키려고 간건데

    1시간이나 걸린다는걸 모르고....

    그냥 갔거든요....

    근데 누룽지백숙은 더울때 꼭 먹어줘야하자나요

    그래서 일단 누룽지백숙 먼저 조리시작해달라고 말씀드리고

    다른 메뉴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누룽지 백숙에서 닭과 오리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오리로 선택!!

    그리고 코다리세트에서 세트2번

    코다리 + 등갈비 + 가마솥밥(2인)

    새우튀김 2접시

    주문했어요

    코다리는 약간 에피타이저느낌으로 주문을 했는데

    거의 메인급으로 맛있더라구요

    홀을 깔끔하게 되어 있고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면 룸같은 곳으로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단체가 있어도 룸안에 좌석이 많아서

    걱정 안해도 될듯!

    기본 반찬들이 이렇게 나오는데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상추대로만들어진 ...뭐라했는데....

    아삭아삭 씹는 맛과 들깨가루가 잘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었고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반찬 추가는 셀프바 이용하면되서 아주 편합니다

    그리고 나온 코다리 세트인데요

    코다리, 등갈비가 있고 고니와 두부 버섯, 떡 등등

    들어있어요

    와 근데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게되고

    그렇게 맵지도 않고 딱 잘어울림...

    이 식당을 고를 때 후보에도 없던 메뉴였는데

    진짜 제일잘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코다리를 에피타이저로 먹으며 누룽지백숙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엄마가 주문한 새우튀김

    오빠는 갑각류 알러지있고

    나는 다이어트여서 안먹는데

    왜.... 후...

    그리고 정말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나온

    오리로 만든 누룽지 백숙!!

    비쥬얼 대박이죠

    위에 있는게 누룽지!!

    가족들이 껍데기튀긴건줄알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닭 짱달구네 가면

    코다리랑 오리백숙 꼭 드세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찐 맛집...

    가족들이 이런 맛집은 어찌 찾은거냐고 해서

    뿌듯했고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제발 밥먹자고 하면 같이 식당좀 찾았으면 좋겠다^^(엄마,이모)

    왜 나만찾아...?

    나는 일도하고 하루가 바쁜데

    식당찾고 카페찾고 운전도하고 ...스트레스...

    그래도 여긴 맛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