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을 나답게(NELNA): 낼나크루 5기 도전
    #낼나다이어리 2021. 1. 9. 1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그동안 너무 바빠서 잘 못들어왔던 것 같아요!
    😭😭😭😭😭😭

     

    여러분 !!

    제가 드디어 오늘 아이패드 에어4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태까지는 남자친구 아이패드프로 빌려서 사용했었죠 헤헿

     

    제가 작년까지는 사실 아이패드 필요성을 못느꼈던 것 같아요..

    근데 제가 꼭!! 사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순간이 있어요

     

    바로 유튜브 리지님의 채널이에요 
    🙋🏻‍♀️

    사각사각 애플펜슬로 다이어리를 쓰시는 리지님의 영상에

    아이패드 병에 걸려버리고 말았죠....

     

    여러분..그거아시나요..?

    아이패드병에 걸리면 치료법은 딱 하나에요..

    아이패드를 구매하는것..

     

    사실 그 이후에도 많이 고민을 했어요..

    근데 항상 진리인 말은 있죠..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다"

     

    하지만 돈이 없어 바로 구매하지는 못하고 이제 구매를 하게 됬네요

     

    그동안은 종이다이어리를 사용했었는데

    애로사항이 많았어요..
    ☹️☹️

     

    1.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릴때 수정을 할 수 없었다는 것

    2. 스티커와 일상사진을을 붙이고 싶은데 불가능했던 것 

    3. 이것 저것 메모하고 싶은데 자리가 부족했던 점

     

    등등 이유는 많았죠 ..

     

    그래서 제가 남자친구 아이패드를 빌려 사용하면서

    2020년 12월 낼나샵에서 

    낼나 다이어리를 구매했어요 ㅎㅎ

     

    "내돈내산"

    ❤️🖤❤️🖤

    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여기서

    낼나란 무엇이냐?

     

    낼나(NELNA)는 '내일을 나답게'의 줄임말로 

    내 일(MY JOB)과 내일(TOMORROW)를 나답게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이에요

     

    오늘을 기록하고 더 멋진 내일을 살 수 있게 하는 

    다이어리 입니다
    😉😉😉

     

     

     


    제가 구매 한 건 

    '라이트'  ,  '베이직'  ,  '프로'

    중 

    "프로" 버전을 구매 했어요ㅎㅎ

     

    제가 쓴 것을 살짝 보여드려볼까요?

     

     

     

     

     

     

     

    2021년 낼나다를 구매하면서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은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전

    인스타그램으로 

    "낼나크루" 분들이 많이 부러웠어요

     

    드디어 신청 할 수 있는 시기가 와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낼나크루" 가 되서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더 나답게 

    더 멋진 내일을 살아보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nelna.shop/notice/?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5623672&t=board

     

     

     

     

     

    만약 낼나 크루가 된다면 

     

    1. 이직을 하기 위해 공부(계획, 실천) 기록하기

     

    현재는 직장에서 근무중입니다. 

    하지만 이직을 하고 싶어 공부를 하기 시작했어요

     

    공부를 하려고 다짐은 하지만 실천은 별로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낼나크루를 하게되면 더욱 더 계획하고 실천하는 일상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코로나가 끝난 후 일상,  여행 기록

     

    전 세계 사람들이 힘든 코로나 팬데믹이 종료된 후 

    다시 자유로운 일상, 여행을 기록해서 

    정리해두고 싶습니다 ㅎㅎ

     

    3. 금손은 아니지만 똥손도 아닌 일반손이 잘 사용하는 법 보여주기

     

    다른 금손들처럼 예쁘게 꾸미고 그리지는 못하지만

    일반손을 가진 분들도 용기내어 

    낼나다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제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프로크리에이트 그림연습도 하고 있는 건 비밀)

     

    이런 다양한 이유로 

    부족하지만 낼나크루 5기에 신청해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