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을나답게(NELNA) : 2월 다이어리 중간점검
    #낼나다이어리 2021. 2. 12. 1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2월 둘째주가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중간점검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다이어리는

     

    "2021낼나다이어리"

     

    하이퍼링크 빠방하게 들어가있는 다이어리에요!

     

    회색원은 저의 개인적인 것들

    보라색원은 일할때 해야하는 것들을 표시해봤어요 ㅎㅎ

     

    날짜에 형광펜 쳐져 있는 건 휴무을 표시했습니다 ㅎㅎ

     

    저는 휴무를 먼저 표시하고 하루전날이라도 해야 할 일이 생각나면

    바로 작성을 해두는 편이에요 ㅎㅎ

     

    제가 기억력이 정말 안좋아서 바로 써놓지 않으면 

    잊어버리고 못하는 일이 많아서 

    습관을 들여놓은 것 같아요!

    (그래서 낼나다이어리가 정말 저한테 잘맞는다고 생각해요! ㅎㅎ)

     

     

     

    그리고 혹시 몰라 스티커 첨부하는 것도

    보여드려요! ㅎㅎ

    png로 배경이 투명해서 

    복사해서 자르기만하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ㅎ

     

     

    보여드리는 스티커는 낼나샵에서 구매했습니다

    너무귀엽죠 ㅎㅎㅎ

     

     

     

    위에 사진은 주간 계획하는 곳과 

    일일 계획을 표시하는 곳인데요 ㅎㅎ

     

    월 페이지에서 각 날짜를 누르거나

    오른쪽에 있는 위클리를 누르면 

    하이퍼링크로 바로 이동 가능해서 더욱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번주에 할일이 좀 많았는데요 ㅎㅎ

    하루하루 일도 많이 생겨서 뭔가 가득가득 적혀있는 것 같아요

     

     

     

     

    이번주에는 남자친구 생일도 있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틈틈히 낼나패스포트에 있는 스티커들도 활용하면서

    알차게 적어본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는 저번주부터 다시 자몽허니블랙티에 빠져버렸지뭐에요...

     

    먹어도먹어도 계속 땡겨서

    시럽을 하나 구해야하나....ㅎㅎㅎ

     

    다이어트는 언제하는지...ㅎㅎㅎ

     

    그리고 요즘 돈을 많이 쓰게 됬는데..

    할부로 하다보니까 계속 쌓이고 쌓여서 

    어디에 썼는지도 기억이 잘 안나더라구요..

    기억은 안나는데 나가는 돈은 많은 상황...

     

    그래서 가계부를 적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일단을 영수증처럼 적어놓기로 했어요..

     

    이렇게 해도 기억이 안나면 가계부를 적어야 할 것 같네요..ㅠㅠ

     

     

     

     

     

    아! 그리고 저는 주간페이지에 "리지"님 유튜브보고 

    따라 적은 게 있는데요 ㅎㅎㅎ

     

    요일 옆에 날짜를 써놓으니까 구별도 잘되고

    확실하게 눈에 더 잘보여요 ㅎㅎ

     

    아직 3주부터 많은 계획은 없지만 

    매일 일을 하게 될 것 같아서...

    차차 적어가는 걸로 할께요 ㅎㅎㅎ

     

    요즘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2월도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아무일없길.....^^)

     

     

     

    아! 저번에 한글 "세나글" (세상에나쁜글씨는없다)

    보여드렸는데

    어제 영어버전도 구매를 했어요 ㅎㅎㅎ

     

    구매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언제가 될 진 모르겠지만 

    꼭 소개를 해드리고싶어요

    글씨체가 너무 예쁘거든요 ㅎㅎㅎ

     

    그럼 중간점검은 여기서그만-

    그리고 제가 낼나샵에서 받은 쿠폰도 드립니다!

    아래있는 쿠폰번호 입력하시면 5% 할인해드려요!

     

     

     

     

     

     

     

    -낼나샵으로부터 지원받은 상품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