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을나답게(NELNA) : 2월 셋째주 계획하기
    #낼나다이어리 2021. 2. 16. 1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요즘 다시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요..

     

     

     

    2월도 벌써 반이 넘었네요ㅠㅠㅠ

     

    오늘은 2월 셋째주 계획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벌써 2월 말이 다가오다니..

     

     

     

     

     

     

    위에는 2월 먼슬리에요 ㅎㅎ

    그때그때 일이 생길때마다 적어놓거나

     

     약속 또는 일정을 적어 놓고 있어요

     

     

    밑에 있는 스티커가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

     

    방에서 블로그 작성하는 저같은모습이에요 ㅋㅋㅋ

    (슬프게도 맥북은 아니지만...)

     

     

     

     

    저는 스케쥴근무로 매일 출근하는 시간이 달라서

    꼭 적어놓을 다이어리가 필요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제가 기억력이 정말 안좋아요..

     

    그래서 매일 저녁에 내일 할 일을 적어두고 있어요 

    심지어 적다가도 뭘 적으려고 했는지 까먹는다는...

    그리고 꼭 자려고하면 생각이나요....

    ㅠㅠㅠㅠㅠㅠㅠ

     

    기억력에좋은 약이라도 먹어야하나...

     

     

     

     

     

    블로그에 처음 소개해드리는 것 같은데

    "만다라트" 라고 

    계획을 세우는 페이지에요 ㅎㅎ

     

    낼나다이어리 첫페이지에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직 꽉 채우지는 못했지만 

    조금씩 채워가는중이에요

    (원래는 2021시작할때 적었어야함)

     

    써놓은 것 중에 한게있나...

    일단 단걸 못줄였구요,.,,

    ㅎㅎㅎㅎㅎ

     

    텀블러는 꾸준히..쓰는데..

    일회용품도 꾸준히 씁니다...

    줄여야겠어요...

     

     

     

     

     

     

    요즘 컴퓨터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

    뭔가 적으면서 해야 기억에 남아서 

    적고 있어요 ㅎㅎㅎ

     

    적는 노트는 낼나샵에서 판매하는 건데

    정말 좋아요...

     

    찾아보면 무료 서식들도 많지만..

    이건 무려 인덱스노트랍니다~

     

    자세한건 다음에 소개 해드릴께요 ㅎㅎ

     

    진짜진짜

    딱 제가 찾던 노트입니다..강력하게 추천......

    이러다가 낼나샵에 월급을 쏟을듯해요..

     

    누가 제 월급 보관 좀 해주실래요...?

    (사실 스쳐지나가느라 보관할 것도 없음...)

     

     

     

    아!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구매한 스티커가 제상황이랑 너무 잘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매달 스티커 잘쓸듯....

     

    그리고 제가 낼나샵에서 받은 쿠폰도 드립니다!

    아래있는 쿠폰번호 입력하시면 5% 할인해드려요!

     

     

     

     

    -낼나샵으로부터 지원받은 상품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