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역 하이브 맛집 화양연화 분위기좋은 양고기집
    #맛집 2023. 9. 13.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는 용산역에 갈때마다

    저녁으로 먹으러가는 맛집이 있어요

    제가 진짜 최애 맛집으로 생각하는 곳!

    재재재방문하는 곳이죠

    전에도 포스팅 했던 적 있는 곳인데

    비쥬얼적으로도 맛으로도 엄청난 곳입니다

     

    예약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니까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밑반찬들

    진짜 다 맛있어요.....

    그리고 트러플오일, 특제소스, 소금까지

    양고기 찍어먹기 너무 좋은 재료들이에요

     

    메뉴는 양, 소, 돼지 주문 가능

    메인고기와 잘어울리는 와인 포함 주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양고기랑 와인이랑 먹으면 엄청 잘어울리겠죠

     

    하지만...오늘은 콜라

    제이가 맥주가 아닌 콜라를 먹다니

    신기했던날....

    콜라를 시켜도 너무 예쁜 타이거 잔을 주십니다

    제가 또 잔욕심이 있어요?

    술은 안마셔도 예쁜 잔 못참지...

    저희는 오늘 양 프렌치랙으로 큰거 주문했어요

    거기에 청어알밥 1개 주문

    주문 하고 나면 화로를 가져다주십니다

    이때부터 너무 설레요....

    맛있는걸 알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적어놨듯이

    기본 찬으로는

    묵은지, 미나리, 상추줄기

    감자무스, 곤약이였나?

    하고 목이버섯무침, 와사비

    이렇게 나오고

    소스로는 트러플오일, 간장마늘소스, 소금이 있어요

    그리고 양고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민트젤리는

    양고기 나올때 같이 주시더라구요

    짜잔 비쥬얼대박이죠

    양 프렌치렉으로 6개 나와요

    그람수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사이드로는 버섯, 단호박, 방울토마토, 꽈리고추, 청양고추가 있어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다 꽈리고추인줄 알고

    그냥 먹었다가 눈물 몇번 쏟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고기는 직원분들이 안쪽에서 구워주세요

    저희는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요 ㅎㅎㅎㅎ

    진짜 이러니 제가 안좋아할 수 있나요

    여러 후기에서 안구워준다는 후기도 봤는데

    양먹을때도, 소 먹을때도 다 구워주셨어요

    주말 저녁 방문이였는데요!!

    여러분 청어알밥인데 진짜 꼭 주문하셔야해요

    2인 1개면 충분!

    각 1개로 먹어봤는데 배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워지는 비쥬얼 미쳤죠....

    사진을 안찍을 수 있나요......

    열심히 찍고 동영상도 찍고

    너무 먹고싶고ㅋㅋㅋㅋㅋ

    밑반찬만 열심히 먹어줘요...

    양 프렌치랙은 부위별로 잘라주시면서

    설명해주시고

    뼈에 붙은 부위들은 양 특유의 냄새가 더 난다고 알려주셨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습니다....

    친한 동생한테 회식 장소로 추천해줬는데

    분위기랑 맛, 비쥬얼까지 미쳤다고

    회사 분들이 다 만족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뿌듯했는지

    용산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물론 예약은 캐치테이블 또는 전화로

    꼭 해주세요

    기다리는 시간 너무 아깝잖아요

    #서울용산역맛집

    #용산아이파크몰근처맛집

    #신용산역고기집

    #용산용리단길맛집

    #용리단길맛집

    #용산역

    #용산맛집주차

    #서울용산역근처맛집

    #용산아모레맛집

    #용산역근처맛집

    #용산점심맛집

    #용산역맛집

    제이가 자기 손 영상 맘에든다고

    보내달라고했던 그 영상

    자기가 좋아하는 거 다 있다면서..

    Z플립5, 워치, 손, 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비볐지만 다 안섞였던...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