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닥터로빈 단호박스프 추천
    #맛집 2023. 9. 13.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는 지난주에 제이랑 데이트하러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어요

    타임스퀘어 오면 매번 뭐 먹을까 고민이 많은데

    지난번에도 한번 갔었던 곳의 단호박스프가 먹고싶다는 제이

    남자친구 돈 남자친구산

    그래서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

    굳이 예약 안해도 되긴 하는데 가서 웨이팅 할 시간을 아껴야 하니

    예약을 해줍니다 ㅎㅎㅎ

    예약을 하면 창가자리를 미리 빼주기때문에 좋아요

     

    저희는 오늘 소고기미트볼라구파스타와

    시그니처 통단호박 콩크림스프를 주문했어요

    통으로 나와야 찐 맛이기 때문에 2~3인분짜리 통으로 시키기

    가장먼저 시그니처 통단호박 콩크림스프가 나왔어요

    이렇게 통단호박 안에 콩크림스프가 들어있어요

    스푼으로 안에있는 단호박을 긁어서 비벼..? 섞어 먹으면 되요

    근데 지금 가을이 다가와서 그런지 통단호박이 엄청 실하더라구요

    긁어도 긁어도 계속 나오는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세게 긁으면 단호박이 뚫릴 수 있어요

    뚫려도 그릇이 있기때문에 괜찮지만

    저는 뭔가 뚫리기 싫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뚜껑에 단호박도 긁어서 드시면 됩니다

    닥터로빈은 다른 이탈리안레스토랑보다

    뭔가 건강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자주 오게 되는데

    지난번에 통단호박크림스프 시켰을때는

    안에 단호박이 이렇게 많지 않았어요

    아마 가을이라 그런게 아닐까...예상해봅니다

    그리고 전에는 없었던

    라구파스타가 나왔어요

    라구는 보통 라자냐로 많이 먹어봤는데

    파스타는 처음이였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면 씹는맛도 있으면서 미트볼이라고 해야하나?

    고기가 들어간 볼이 있어서 라구소스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신세계 영등포점, 신세계 타임스퀘어 오시면

    맛있는 시그니처 통단호박크림스프 드시러

    닥터로빈 와보세요! ㅎㅎㅎ

    진짜 가을에 통단호박크림스프 먹어야댐 ㅠㅠㅠㅠ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내맛집

    #신세계맛집

    #신세계영등포맛집

    #신세계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주차

    #타임스퀘어파스타

    #타임스퀘어피자

    #타임스퀘어데이트

    #타임스퀘어내맛집

    #서울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역타임스퀘어맛집

    #타임스퀘어맛집내돈내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주차

    #타임스퀘어9층맛집

    #신세계영등포점전문식당가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