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분식맛집 : 옥토끼떡볶이
    #맛집 2022. 10. 3. 17: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D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왔던 

    누리꿈 스퀘어 안에 있는 분식집입니다 ㅎㅎ

     

    옥토끼떡볶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지하1층 1076호

     

    누리꿈 스퀘어는 지하로 내려가면

    처음에는 복잡해서 여기가 어디지.. 할 수 있지만

     

    매일 가고,, 자주 가는 우리는 알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 많은 쪽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뭘 포장해서 갈까 찾다가 발견한 떡볶이 집 ㅎㅎ

    저녁시간되니까 포장하러 오신 분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저는 엽떡, 응급실 떡볶이 보다 

    맵찔이라 그런지 이런 떡볶이가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1인분에 3800원!!

    튀김도, 순대도, 꽁지김밥도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이드 튀김들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요??

     

    매장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 주문 하시면 될 것 같고,

    안에 자리도 있어서 드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시봐도 가격이 너무 착한듯...

    저는 떡볶이랑 순대+ 내장

     

    다음에 포장하면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

     

    다음엔 튀김도 먹어볼테야....

    너무 맛있을 것 같죠?!

     

     

    영업시간은 

    11:00 ~ 20:00

     

    주말은 휴무입니다 ㅎㅎ

     

    떡볶이는 심플하게 두가지맛!

    안매운거! 매운거!

    나는 맵찔이니까 안매운거!

     

    먹어보니까 저의 입맛에 딱이였어요...

     

    포장도 왕 깔끔

    비닐로 포장해주셔서

    식지도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순대 소금까지..

    국물이 많은 떡볶이였고, 

    숟가락으로 국물떡볶이처럼

    국물까지 싹 먹어버렸네요...

    순대내장도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

    순대+내장 추천!!

     

    너무 맛있게 잘먹었고,

    다음에 누리꿈스퀘어 또 가면 꼭 포장해올꺼에요 ㅎㅎ

     

    (맨날 누리꿈스퀘어 갈때마다 집에 뭐 포장해갈까~고민하는 사람 나야나)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또 먹으러올께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