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혜화 줄서는식당 : 칸다소바 혜화점
    #맛집 2022. 8. 22.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왔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지난주 토요일에

    진짜 오랜만에 혜화로 연극을 보러 갔어요

     

    연극이 12:50 이라서 일찍 만나서 점심을 먹고

    연극을 보기로 했죠 ㅎㅎ

     

    제가 찾은 맛집은 

    줄서는 식당에도 나왔던 

    칸다소바

    https://www.youtube.com/watch?v=StkD9PtEakY 

     

    일단 역에서 매우 가깝고,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아주 쉬워요 ㅎㅎㅎ

     

    영업시간이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연극 시간이 촉박해서 오픈 시간 좀 전에 도착을 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셨어요ㅠㅠ

    11:15였는데도...

     

    멀리서 봐도 아 여기구나! 싶은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칸다소바 경복궁에서도 먹어봤었는데요

     

    거기서도 줄서서 먹었거든요..

     

    맛있으니까 줄을 서도 오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대신 오픈어택으로 기다림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오픈 시간에 맞춰서 기다려서

    많이 안기다리고 줄 서있는 상태로 들어가서 앉는데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왔을때는 골목을 지나 큰 대로변까지 줄을 서 있었어요 ㅎㅎ

    골목 앞 횡단보도까지...?

    그래도 한번에 들어가더라구요 

    다른 지점보다

    안에 좌석이 좀 있는 편이였어요

    영업시간이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메뉴는 간단하죠?

     

    들어가면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라

    메뉴 결정은 필수입니다  ㅎㅎ

     

    저희는 마제소바로2개와

    레드락 생맥주 , 스프라이트 시켰어요 ㅎㅎ

     

    (아침부터 맥주마시는 분...)

    좌석이 다른 지점보다 좀 있는 편이라

    쑥쑥 잘 들어가고, 주문도 바로 하는 시스템이라 회전율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도 간단해서 후루룩 먹고 나가면 딱이죠

     

    자리에 앉고 

    거의 바로 맥주와 스프라이트가 나왔는데요

     

    음료가 나온 시간에 비해

    마제소바는 좀 조리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맥주와 음료가 먼저 나온 건 좀 아쉬웠네요ㅠㅠ

     

     

    요즘은 어딜가나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가 되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마제소바를 먹고 밥을 요청하면 무료로 주시거든요?

    그걸 비벼먹는 맛이 또 다른맛입니다 ㅎㅎ

     

    배가 불러도 조금 맛만 봐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운 양념들도 있는데요

     

    매운 맛을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많이 넣어도 별로 안매웠던 것 같아요!

    (참고로 저 맵찔이임)

     

    부추와, 파, 양념, 김 등을 비벼서 먹는 마제소바입니다 ㅎㅎ

     

    크...지금봐도 다시 먹고싶네요?

     

    남자친구가 오늘 점심에 밥을 먹고 부평을 걸어다니면서

    여기도 칸다소바있는데? 줄안서는데? 우리왜줄섰어?

    얘기해서 엄청 웃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비벼먹은 사진도 있으면 좋을텐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