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희동빵지순례_소금빵 맛집 : 피터팬1978
    #맛집 2022. 7. 23.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피터팬1978

     

    피터팬은 본점과 연희동사러가점 두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요 ㅎㅎ

    거리도 매우 가깝다는점! 

    피터팬 본점은 연희동에서 명지대쪽으로 가는 큰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사러가마트 안에 있는 피터팬입니다 ㅎㅎ

    여기 사러가 마트도 정말 좋아요! 

    보통 마트에 없는 외국제품들도 많이 있고, 종류가 정말 많아요!

    문앞에 블루리본 받은 인증이 빠바박 붙어있습니다 ㅎㅎ

    15년부터 22년 현재까지 쭈욱 이어지고 있는 맛집입니다 

    빵 나오는 시간은

    11시 / 15시

    이때 가면 이렇게 많은 빵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크....빵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피터팬 지나가면 버터냄새가....크...

    아주 난리가 납니다..

     

    '이 냄새를 맡고도 안들어올수있다고?'

    느낌으로 냄새가 정말 난리납니다..

     

    피터팬 유명한 빵 종류는 

    아기궁댕이

    그리고 요즘 정말 핫한 소금빵!! 시오빵!!

     

    그리고 원래는 마늘바게트만 있었는데

    대파들어간 빵들이 유행하면서 새로 생긴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바로 구매!

    시오빵이 이렇게 쌓여있는 거 보이시죠??

    그만큼 맛집이고, 많이 구매한다는거!!

     

    심지어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사실 이번에 빵플레이션 오기 전에는 1500원이였거든요...?

    근데 뭐..밀가루도..버터도 오르고..빵값이 미친듯이 올라가고 있죠!!ㅠㅠ

    2000원이여도 다른 빵집 시오빵보다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심지어 피터팬 시오빵에는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ㅎㅎ

    촉촉이와 바삭이

     

    저는 둘다 먹어봤는데요!

    저는 ... 바삭한 시오빵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색깔만 봐도 뭔가 더 맛있어보이는데

     

    겉바속촉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여러분도 한번 꼭 두개 다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일반시오빵 말고도 

    치즈시오빵

    초코시오빵

    시오빵에 진심인게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시오빵 인기를 체험할수 있었어요

    다른 빵집들은 시오빵 3000원 훌쩍 넘는데!!

    진짜 저렴한거 아니냐구!!

     

    옛날 빵집 느낌도 살짝있죠?!

    정말 오래 된 유명 빵집인 만큼 

    정말 고르는 것마다 성공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옛날꽈배기, 도너츠...

    포카치아..스콘 

    다양한 카테고리의 빵들이 많아요

    피터팬에 오면 진짜 고민이 많이되요...

     

    피터팬에서 원래 유명했지만 

    요즘 시오빵한테 밀린

    아기궁뎅이!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부드러운 빵입니다

    이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

     

    선물하기 좋은 쿠키 종류도 이렇게 되어 있고

    선물세트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이츠에서 주문도 가능하다는 점!!

     

    오른쪽에 보시면  바게트종류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내용물이 진짜 알차답니다?!

     

    (시오빵의 바삭함을 모두 알았으면 좋겠다..)

     

    저는 항상 시오빵을 여러개 삽니다..ㅎ

    모두 하드버전으로!!

    궁금해서 구매한 대파 바게트도 구매!

     

    케익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옛날느낌의 케익들부터

    요즘느낌의 케익들까지!

     

    지금 보니까 티라미수도 당근케이크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딱봐도 내용물 알차다 알차!

     

    딸기 시즌에는 딸기생크림케이크도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이렇게 맛있고 유명한 빵집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아아아!

     

    그럼 이만

    시오빵에 빠진 사람은 

    물러가겠습니다 ㅎㅎ

     

    다음엔 또 뭘로 돌아올까요?!

     

    요즘 다시 블로그 열심히 작성하는중! 

    ㅎㅎ

    빠잇!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