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트럴파크 망고빙수 고망고 바스켓빙수 찐후기
    #맛집 2023. 8. 2. 0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집에서 연남동 너무 가까워서

    거의 맨날 가는데

    어느 순간 그 술퍼마켓인가 그 쪽에 줄이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엄청난 사람들이 매일 줄서서 먹길래

    평소에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궁금증이 해결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주문 후 대기는 연트럴파크 인도쪽에서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엄청난 사람들과 차도 다니기때문에

    위험할 수 있으니!!

     

     

    사람 다 빠지길 기다렸다가 깔끔하게 찍어봤는데

    혼자 먹을 수 있는 망고 주스에, 컵빙수도 팔고 있어서

    1인용으로 먹기에도 딱 좋아보였어요

     

    이런 비쥬얼을 보고도 안먹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키오스크2대가 있고

    바로 옆에 픽업하는곳이 있어요

     

    만드는 곳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안보이지만

    안에 계신분들이 엄청 바빠보였...ㅎㅎㅎㅎ

    그래도 빠르게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가

    전광판에 뜨길 기다리면 끝!!

    주문하는건 엄청 빠르고 간단해요! ㅎㅎㅎ

     

     

    빙수만 팔고 있는 줄 알았는데

    커피종류도 있더라구요!

    심지어 가격도 완전 저려미!!!ㅎㅎㅎ

    그리고 쥬씨가 만든 브랜드라 그런지 과일이 들어간 음료도 있었어요

     

     

    매장 벽에는 귀여운 망고가 콕 박혀있는데

    완전포인트

    ㅋㅋㅋㅋㅋㅋ

    사람 없으면 같이 사진찍고싶다

    노란벽면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망고

     

    노랑노랑인테리어로 눈에 잘 띄고

    상큼해보이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연남동핫플

    #연남동데이트

     

     

    저는 망난희 바스켓빙수를 주문했는데

    8000원이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래 빙수크기보시면 진짜 놀래실꺼에요 ㅋㅋㅋ

     

     

    주문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나왔어요 ㅋㅋㅋ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띵동 울리는데

    이제 픽업하는 곳으로 가면 빙수를 주십니다 ㅎㅎ

     

    바스켓 빙수는 뚜꺼을 덮을 수도, 열고 받을 수도 있는데

    저희는 바로 먹을꺼라 열고 받았고

    스푼도 몇개 필요한지 물어봐주셔서

    안놓치고 받아올 수 있었어요 ㅎㅎㅎ

     

     

    바스켓 빙수 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정녕 8000원...?

    망고양도 엄청나고

    가운데 아이스크림까지

     

    손바닥에 올려놓으니까

    휘청휘청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엄청 묵직해서 받고 엄청 놀랬어요

    와 이거 거의3인분인데...?

    우리는 2명인데...?

     

     

    이 빙수 이름은 망난희 바스켓빙수

    1.5 리터 바스켓에 한가득 담긴 빙수에요 ㅋㅋㅋㅋ

    망난희 바스켓 빙수인 이유는 고망고 캐릭터 이름이 망난희라서 ㅋㅋㅋ

    망나니라는줄....ㅎㅎㅎㅎㅎㅎ

     

    망난희라고 하니까 귀여워보이는건 왜죠 ㅎ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먹었는데

    저는 아이스크림 먼저 떠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흔한 망고맛 아이스크림이 아니였어요!!

    그리고 망고가 엄청 많이 깔려있고

    아래는 우유 얼음인가했는데

    코코넛 맛이 나더라구요?!?!

     

    망고랑 코코넛얼음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엄청 빠르게 퍼묵했어요 ㅋㅋㅋㅋ

    완전 빙수맛집.....

     

    합성감미료도 안들어가있고

    퓨레, 색소도 아니여서

    휴양지에서 먹었던 망고맛 그대로!!!

     

     

     

    저녁 되니까 망고빙수 먹기 딱 좋은 날씨고

    여유롭게 연트럴파크에 앉아서 시원한 망고빙수를 먹으니까

    더운지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연남동에서 밥 먹고

    후식은 무조건 고망고 들릴정도로 너무 맛있음

     

    그리고 나중에 집 걸어가는 길에

    고망고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먹으면서 가도

    진짜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쥬씨브랜드에서 나와서 그런지 진짜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서 남는게 있는지 의문....

     

    일단 가격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추천하고싶었어요! 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