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래창작촌 맛집 계옥정 닭특수부위 블루리본 맛집
    #맛집 2023. 7. 17. 0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는 오늘 문래에 다녀왔어요

    제가 서울 살면서 문래역에 처음내려봤단말이죠?

    문래가 핫하다는 말이 많아서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근데..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

    뭐가 많이 없는 듯한...

    그래도 맛있는 집은 찾아서 오늘 바로 포스팅합니다

    남자친구가 맛집이라고 찾아온 곳이였는데

    진짜 맛있어서 내돈내산 포스팅으로 가져왔어요

     

    https://www.instagram.com/gyeokjung_mullae/

     

    완전 바쁜 시간에는 웨이팅까지 있는 맛집

    블루리본달았으면 말 다했죠??

    닭특수부위맛집답게 모둠으로 처음에 시작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맛있었던 부위들을 추가주문하는게 가장 좋겠죠?

    왜냐면 모든 부위가 다 맛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닭특부부위와 너무 잘 어울리는 하이볼!

    그래서그런지 엄청 많은 종류의 하이볼이 있었어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절임류!

    3가지 다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소스도 스리라차마요, 소금, 마늘간장?

    이렇게 있는데 뭘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살짝 매콤한 스리라차마요랑 마늘 제일 많이 찍어먹었어요

    매장 좌석은 테이블형이 있고

    라운지석이 있었는데

    저희는 라운지석으로!

    둥글게 되어있어서 앞쪽에서 직원분이

    구워주셨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프라이빗룸도 있어서 따로 예약 가능!

    최대 10인까지 이용가능하다고 ㅎ ㅐ요

    시원한 매장에서

    너무 따뜻한 숯이 들어오고

    불판이 셋팅되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바로 닭모둠구이가 나왔어요

    닭다리살, 연골, 닭가슴살, 근위, 염통 이렇게 모둠으로 나오는데

    닭다리살이랑 연골까지만 직원분이 구워주시고

    나머지는 설명해주시는 대로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이에요

    다 구워주면 좋을텐데.....말이죠...

    송계옥보다는 저렴하니....그런가싶기도 ㅎㅎㅎ

    계옥정에서는 구워주시기전에

    설명을 먼저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나머지는 직접 구워먹어야하기때문에

    얼만큼 구워야하는지 설명해주세요 ㅎㅎ

    지금 다시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제가 연골부위 잘 안좋아하는데

    연골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역시나 맛있는건 닭다리살이랑 염통

    염통이랑 근위는

    빠싹 익혀먹어야한다고 알려주셨어요

    크...이렇게 다 구워지면

    앞쪽으로 놔주시는데

    바로 먹으면 진짜 꿀맛...ㅠㅠㅠㅠ

    옆에 있는 고추랑 파, 토마토 등등

    함께 구워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추가로 시킨 볶음밥까지!!!

    볶음밥 꼭 시켜드세요ㅠㅠㅠ

    존맛탱

    그리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메뉴판에 가격이 물에 번져서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양이 엄청난...

    2인분은 되보이던데요

    위에 반숙으로 익힌 계란에 김에 바삭바삭한 후레이크까지

    2명이서 모둠에 볶음밥 먹으니까

    완전 든든하고 맛있더라구요

    일일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특목살도 먹으려고했는데

    배가불러서 ....

    문래 가면 맛있는 계옥정에서

    닭특수부위 꼭 드셔보세요 ㅎㅎ

    저는 또 먹고싶네요!

    주말에 뭐했다고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갔는지ㅠㅠ

    너무 슬프지만 내일 월요일 화이팅 해보자구요...

    월~금 빠르게 후다닥 지나가고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찐J인저는 다음주 주말 뭐할지 이미 다 예약완료 ㅎ

    얼른와라 주말!

     

    #남자친구돈남자친구산

    #잘먹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