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거밸런스 헬스 스트랩 헬린이 필수 장비 추천
    #제품개봉기 2023. 7. 23. 2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저 이제 운동을 꾸준히 한지 벌써 7개월

    하지만 아직 헬린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헬린이들에게 추천해드릴

    헬스 스트랩을 가지고 왔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tigerbalance/products/4774349330

     

    타이거밸런스 헬스 스트랩 리프팅 그립 손목보호대 퀵그립 : 타이거밸런스

    타이거밸런스 국내 직영공장에서 자체 제작한 고성능 헬스스트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강철 보다 5배 튼튼한 아라미드 원단에 손이 오염되지 않는 인체 무해한 실리콘 코팅하여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 한 스트랩은

    아리미드실리콘 패드형 헬스 스트랩입니다

    강력한그립, 미끄럼방지패드가 좋아서

    엄청 인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반무광으로 했는데

    원래는 유광 패드가 기본형!

    반무광은 단단하고 매끈한 하드타입이에요

    반무광으로는 옵션선택에서 무료로 변경 가능!

    타이거밸런스 스트랩은

    2중 박음질로 매우 튼튼하게 사용가능해요

    네오프렌소재를 적용해서 착용감도 부드럽고

    손목통증을 완화시켜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산건 4세대인데

    3세대에서 두께가 2배 가까이 증가되어

    내구성이 많이 상향되었데요 ㅎㅎㅎ

    그리고 스트랩에서 가장 중요한거!!!

    경도(단단한 정도) 조정인데요

    실리콘 경도를 조정하여

    내마모성을 높어

    패드가 빨리 닳지 않아 오래동안 사용가능!!

    데드리프트 자주 하면

    스트랩 패드가 자주 닳아서 벗겨지곤 하는데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무광으로 선택하면

    먼지 오염 개선부분이 좋아요

    오염이 잘 안보이는 회색이 조금 섞인 반 무광에

    표면 경도와 끈적임을 조정하여

    먼지가 잘 안붙고 오염이 잘 안보여요 ㅎㅎ

    언제나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죠

    타이거밸런스는 단순 OEM으로 로고만 붙여서 판매하지 않고

    직영 생산 공장을 모유하여

    실시간으로 당일 주문 당일주문 당일 생산이 가능하며

    매순간 더 좋은 상품으로 생산하에 위해 노력하고 있데요

    스트랩의 2중 박음질 부분은

    3년간 1000건이 넘는

    고객님 실사용 테스트를 거쳐서 구현했다고 해요 ㅎㅎㅎ

    그리고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는데

    2XS~2XL까지 폭 넓은 선택지가 있어요

    스트랩 길이와 손목 둘레를 보고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M으로 구매했어요!

    스트랩 안쪽에 L,R 표시도 되어 있어서

    헤깔리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스트랩과 로고의 색상을 고를 수 있는데

    무료로 커스텀 가능해요

    진짜 색이 엄청 다양해서

    취향대로 꾸며 제작할 수 있어요

    저는 블랙, 블랙으로 선택!!

    헬스장의 멋은 블랙이라고 생각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고는 블랙, 화이트, 민트, 핑크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스트랩은 18가지 색상!!!!

    색상 관련해서는 위에 링크에 들어가서

    확인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가장 중요한 착용하는 방법은

    고리부분이 바깥부분으로 나오게 착용하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사용하다보면 AS가 필요한 부분이 생길텐데

    저렴하게 AS 도 가능해요 ㅎㅎㅎ

    필요한 부분만 고쳐서 오래 사용 가능!!

    또 내부 보형물을 취향에 따라 주문이 가능한데

    싱글폼(기본)은 말랑하면서 단단한 생고무 재질의

    보형물이 상단에 적용되어 있고, 감았을 때

    강력한 견인력이 발생하고

    하단은 평평해서 맨손으로 하는 듯한 그립감이 느껴지도록 셋팅

    듀얼폼(무료커스텀)은 벤치프레스와 같이 미는 운동시에

    손바닥이 아픈 분들을 위해

    싱글폼에서 에바폼 재질로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신축성이 좋은

    하단 보형물이 추가됬어요 ㅎㅎㅎ

    손바닥 모양과 헬스기구 손잡이, 바벨봉의 사이 틈을 메꾸어줘서

    흔들리지 않게 안정적으로 손바닥으로 가는 통증을 줄여줍니다 ㅎㅎ

    일단 집에서

    착용해봤는데 아주 튼튼하더라구요

    얼른 운동하러 가고싶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헬스장은 블랙!!!

    헬스장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색상이죠 ㅎㅎ

     

    스트랩 가지고 온 기념으로

    바로 데드리프트를 하러 왔습니다

    일단 스트랩을 안하고 먼저 해봤는데

     

    역시나....

    무게를 올리니까 손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무게를 많이 올리면

    무게를 버티는 힘이 부족해서 안들리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착용하고 운동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잘들리고!!! 손도 안아프고

    데드리프트 오늘부터 무게 쭉쭉 올려봅시다!!

    손목에 감을때

    옆에 쿠션이 있어서

    보호도 해주고 안아파서 더 좋아요!! ㅎㅎ

    헬린이 여러분들

    헬스는 장비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랩 하나 정도는 있어야해요!

    스트랩은 타이거밸런스 !!

    #타이거밸런스

    #헬스스트랩

    #헬스그립

    #손목보호대

    #손목스트랩

    #리프팅스트랩

    #헬스장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