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주안주추천] 청담쫀드기 술안주로 안성맞춤! 3가지맛으로 골라서 드세요
    #제품개봉기 2022. 11. 23.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맥주 안주로 딱 어울리는 제품소개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요즘 계속 컴퓨터를 하면서

    입이 계속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찾게 된 간식 겸 술안주에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고 일단 패키징이 눈에 들어와서 ㅋㅋㅋㅋ

    기대하면서 구매완료!

     

     

    쪼르메스 청담쫀드기

     

    쪼르메스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배경화면같은느낌 ㅋㅋㅋㅋㅋㅋ

     

     

    색만으로도 설레이게하는 오렌지 & 블랙 컬러에요 ㅎㅎ

    왜 설레는지 다들 아시죠?!

    에르메* 아니구요 쪼르메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무엇.. 선물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요

    명품그잡채~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당일날 술먹으면서 순삭할 것 같은..

     

     

    박스를 열면 총 3가지맛이 담겨있고, 각 3개씩 총 9개의 쫀드기가 나와요

    딱 먹기좋게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차에서 간식으로 먹기에도 딱이더라구요!

    고급진 간식느낌? 운전할때 졸릴때도 있고, 입이 심심하잖아요

    그때 하나 딱 까서 씹으면서 운전하면

    잠도깨고, 맛도있고!

     

     

    청담쫀드기는

    -오리지널맛

    -김부각맛

    -핫불닭맛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어요

     

     

    꼼꼼하게 원재료, 영양성분에 대해 적혀있어서 안심하고 간식으로 냠냠 먹을 수 있어요

    원래는 쫀드기?하면 옛날 엄마아빠가 먹던 군것질이 생각났거든요

    막 불에 구워먹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청담쫀드기 보니까 어? 그런느낌이 아닌데?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

    생각이 들더라구요

    심지어 맛도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도 있어요

     

     

    먼저 오리지널맛이에요

    열자마자 침나오는 오징어구이 냄새가 엄청나더라구요

    아..이건 맥주각인데... 바로 꺼내왔죠 ㅋㅋㅋㅋㅋ

    그 옛날 쫀드기를 한입크기로 만들어놨더라구요

    한입 거리 너무 좋자나요?! 손 찐득거릴 일도 없고,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식감은 엄청 쫄깃쫄깃한데 엄청 부드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에 충실한 양념오징어?! 그런느낌이였어요

    단짠단짠!!!

    식탁에 올려놨는데 엄마아빠가 왔다갔다하면서 하나씩 먹더니

    순식간에 없어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디서 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꺼내드렸습니다

     

     

    다음은 김부각맛이에요

    저는 김부각맛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김부각맛 쫀드기라니.. 김부각도 너무 맛있는데 쫀드기에 김부각맛?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ㅋㅋㅋ말해뭐해 입만 아프죠

    여기도 단짠조합 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보다 김맛이 추가되면서 짠맛은 덜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제가 김부각도 좋아해서 제일 맛있었나봐요

    등산 갈때 주머니에 하나 챙겨서 올라가면서 먹어도 진짜 좋을듯..

     

    콕콕 김 붙은거 보이시죠

    확실히 오리지널과는 다른 비쥬얼

     

    ++ 핫불닭맛은 엄마가 다 가져가버려서..

    제가 맵찔이라서 ... 핫불닭맛을 안열었었는데

    엄마가 먹고있더라구요

    근데 한입 먹어보니까 신라면보다 조금 덜매운정도??

    핵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 왜안먹었지..후회ㅠㅠ

    아빠가 골프가면서 한봉지 챙겨갔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껀데 왜..다들..

     

    그거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구요..ㅠㅠ

     

    그래도 오리지널과 김부각 맛이 있어서

    에어프라이기에도 돌려서 먹었거든요

     

    근데 따뜻하면서 더 부드럽고 쫀득하더라구요

    제 간식으로 확정입니다 ㅎㅎ

     

     

    총평



    제가 단짠 조합 너무 좋아하는데 청담쫀드기는 단짠의 완성
    옛날 쫀드기 생각했는데 정말 고급진 쫀드기 그자체..
    제가 먹으면서 깨닳은게 있는데 캠핑가서 불에 살짝 구워먹으면?!?!
    생각만해도 두근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청담쫀드기 진짜 추천드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쫀드기 드셔보세요
    패키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고급스러워서
    지인들한테 선물하면 너무 재밌고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한테 사진보내줬더니 뭐냐고 재밌다고 자기도 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chungdamzzon/products/7434230919?NaPm=ct%3Dlarubaef%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da1e98e90c84a6be15ce3654072c3ed1885fce6 

     

    청담쫀드기 쪼르메스 프리미엄 선물세트 3종 9봉 튀김 : 청담쫀드기

    [청담쫀드기] 청담쫀드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