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차구매/자동차구매/기아셀토스/셀토스오너
    #일상 2020. 3. 18. 2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입니다-

     


    인생 첫차!
    새차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처음에 코나 사려고 했는데

    셀토스의 기능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조금 더 비싸지만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
    가장 맘에드는 외관

     

    멋있지않나요..?
    쪼꼬미 레인지로버 같기도하고..

    저는 2월말일날 계약을 했구요
    받은건 3월 첫주?

    마침 개소세가 인하되서 할인을 더 받았습니다


    딜러님이 보내주신 차량 도착사진이구요 ㅎㅎ
    너무너무 설레고 기대되서 얼른 보러가고 싶었지만

    출고작업이 좀 남아서

    썬팅과PPF 블박 설치하고

    다음날 집앞으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검수하고 사진도 각각보내주신다고
    들었는데.. 아쉽긴했지만.. 믿고 구매하는거니..

     

     

    키로수 41km..
    애기네요
    ㅎㅎㅎㅎㅎ

     

    정말 멋지지않나요...

    셀토스는 3가지 트림이 있는데

    저는
    -노블레스
    -드라이브와이즈(필수옵션이죠?)
    -하이테크
    -UVO 10.25
    옵션으로 구매했습니다

    하이테크는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나중에 옵션바꾸면 출고 대기 리셋이라

    후회하지않게 넣었습니다

    지금 너무 만족스럽고 좋아요

     

    고사는 간단하게 뿌리고
    사고나지않게 해주세요!!
    마음속으로 외쳐주시고!!
    🙏🏻🙏🏻🙏🏻🙏🏻🙏🏻

    차 받자마자 운전연습도 할겸..
    홈플러스에 가서

    주차번호판과 방향제도 질러버리구요
    ㅎㅎㅎㅎㅎㅎ

    운전 경력도 별로없는 초보라서
    집에 들어와서 초보운전 스티커도 구매했습니다

    근데 운전하다보니..
    실력이 나쁘지않아..
    아직 안붙였네요..
    아마 안붙일꺼같아요..

    심플하고 예쁜걸로 샀는데..
    필요하신분 있나요 HOXY?
    필요하시면 얘기해쥬세요❤️
    궁금하신점도 물어봐주세요

    이상 일주인된 셀토스 오너였습니다✌️
    이제 자동차 타고 돌아다닐일만 남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