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 내돈내산 후기(Feat. 미션 e-스티커 추가증정 이벤트)
    #일상 2023. 11. 21. 0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어제 스타벅스 어플을 켰다가

    2023년 11월 21일 화요일에 스벅 딸기라떼가

    출시된다는 걸 듣고 남자친구한테 알려줬더니

    사줄테니까 아침에 출근하면서 마시고

    블로그 쓰라고 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게 먹고 왔습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

    Starbucks Strawberry Milk

    매년 봄 꾸준히 사랑 받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추운 겨울을 상큼하게 물들이러 돌아왔다!

    딸기의 새콤 달콤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스타벅스 딸기 라떼


    제품 영양 정보

    Tall(톨) / 355ml (12 fl oz)

    1회 제공량 (kcal)

    150

     

    미션 e-스티커 추가 증정 이벤트로 진행중이였는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스타벅스 딸기라떼 주문 시

    미션 e-스티커 1개를 추가로 증정해준데요

    *무료 음료 쿠폰 사용 및 e- Item 구매시, 적립 불가

    *1+1 쿠폰 사용 시, 결제하는 음료는 이벤트 참여 기능

     

     

    저는 출근길에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을 하는데

    NEW에 바로 딸기라떼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비쥬얼이 엄청 맛있게 생겼어요

    근데 과육으로만 된 건 아닌 것 같아요

    시럽이 들어가는 비쥬얼....

     

     

    저는 오늘 그란데 사이즈로 마셨어요

    칼로리는 210 KCAL

    당류가 높긴 한데...그래도 하루 달달하게 보낼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사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당

     

    요즘 배가 아파서 밥도, 빵도 잘 안먹었더니

    어제부터 빵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아침으로 베이글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저는 바삭한 베이글을 좋아하는데

    탕종으로 바뀌고 나서 폭신한 베이글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버그릴 요청드리면 15초 정도 더 구워주시는데

    너무 좋아요!!!

     

     

    회사 바로 아래에 있는 스타벅스 공덕역점

    영업시간도 빠르고 길어서

    출근길에 자주 오는 곳이에요 ㅎㅎ

    원래는 회사 올라가서 텀블러를 가지고 내려오겠지만

    오늘은 딸기라떼이기때문에

    비쥬얼이 중요하단말이죠!!!

    그래서 일회용컵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 하고 확인하니 진짜 미션 e-스티커가 2개나 적립되어 있고

    이제 마지막 한장만 남았네요 ㅎㅎㅎㅎ

    사실 저는 빠르게 한장을 채워서 라미 펜을 받았는데

    그것도 사실 남자친구가 스티커 왕창 모아서 보내줬는데

    이번판도 역시 남자친구 덕분에 다 모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남자친구 펜으로 받으려구요...블랙..

     

    베이글은 먹고간다고 말씀드리고

    음료는 안먹을꺼라고 말씀드렸어요

    근데 베이글이 구워지는 동안

    제조를 미리 해주셔서

    비쥬얼은....그냥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딸기가 다 가라앉아버린....

     

    뒷쪽은 아직 덜 섞여서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음료만 따로 시켜서 찍어봐야겠어요

    아침 스벅은 바쁘니까..어쩔수없죠

     

    탕종 치즈베이글도 함께 시켜서

    진짜 매장에서 음료 안마시고

    베이글만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빨대도 안꼽음.....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일했을때도 그렇지만

    꼭 이렇게 받아가서 먹는 사람들이 있단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하......생각만해도...ㅎ

    몰래 먹어도 다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빨대도 안꼽았어요

     

    나오면서 빨대 꼽아서 나오는데

    저도 모르게 휘휘 저었어요 ㅋㅋㅋ

    살짝 색깔이 인공색상....

    살짝살짝 씹히는 딸기 과육이 있고

    우유 베이스라 우유 못드시는 분들은 피하기!

    달달하니 딱 생각하는 그 딸기라떼맛!

    시럽이 함께 들어가서 그런지 싱겁지 않더라구요

    커피빈에 매년 나오는 딸기라떼랑 비교했을때...

    저는 커피빈.....

    그래도 커피빈은 위에 생딸기 토핑도 올라가고

    딸기가 더 많이 씹히는 느낌이에요!

    스타벅스는 약간 무른딸기알갱이느낌이랄까요...

    커피빈은 절인 딸기가 들어가면서

    따로 딸기시럽은 안들어가거든요!

    그리고 들어가는 딸기과육 양이 엄청나서..

    가격은 기억 안나지만....ㅎㅎ

    여러분은 어디 딸기라떼가 가장 맛있나요?

    추천해주세요!!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