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릉도여행 기념품 독도문방구 가볼만한곳 내돈내산 후기
    #여행 2023. 10. 25. 2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도 이어서 울릉도 여행이야기에요

    왜냐면 오늘은 독도의 날이거든요

    10월 25일이 독도의 날인거 아시나요?

    일부러 맞춘건 아니지만

    23.10.12 ~ 23.10.14

    울릉도와 독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가면 무조건 기념품 필수인 것 아시죠?

    저는 원래 해외여행을 가면

    스타벅스 시티머그를 사왔었는데

    요즘은 해외여행 안간지 오래되서...ㅠ

    요즘 국내여행이나, 어디 가게되면

    이제는 마그넷이나 뱃지를 사게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왜 마그넷을 사지...이해하지못했는데

    마그넷 너무 좋더라구요....수집하기 너무조아....

    여행갔다오면 친구들이나,

    회사 사람들한테 기념으로

    줄 선물을 사러다니는데

    울릉도 가기 전부터 워낙 유명한 곳이 있어서

    가볼곳으로 미리 저장을 해뒀던 곳이였어요

     

    독도문방구


    주소 : 경북 울릉군 을릉읍 울릉순환로 164-4 1층

    영업시간 )

    월-금 09:00 ~ 19:00

    토 09:00 ~ 20:00

    일 12:00 ~ 19:00

    전화번호 : 0507-1342-6044

    1박2일 독도티셔츠 12000원

    독도뱃지 6000원

    독도스노우볼 12000원

    등등 다양한 기념품 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dokdomunbanggoo/products/8674263686

    울릉도 저동항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볼 수 있는 독도문방구

    울릉도 소품샵, 기념품샵,

    편집샵 하면 무조건 독도문방구

    울릉도 오셨다하면 무조건 가셔야하는곳

    날씨도 너무 좋아보이쥬

    울릉도, 독도 관련된 기념품들은

    여기 다 모여있는듯해요

    특이한 제품들이 많아서 울릉도 독도 오시면

    여길 가장 먼저 와보시는 걸 추천

    저는 저동항 울라 웰컴하우스 방문하고

    여기를 왔는데 여길 먼저 올껄 하는

    생각이 들던 곳이에요

    울라 웰컴하우스에서 3분도 안걸리니

    꼭 함께 방문해보길 추천드려요

    전국에 독도, 울릉도 관련된 제품들을

    다 가지고 오셔서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머그컵, 티, 양말, 뱃지, 마그넷, 펜 등등

    작은 제품들이 많이 입점되어 있었어요

    마그넷, 뱃지는 진짜 특이하고 예쁜 것들만 있어서

    엄청난 결정장애 일으키게 하는 곳이에요

    저도 여기서 마그넷이랑 뱃지

    뭘 사야하나 엄청 고민ㅠㅠ

    독도 새우 뱃지도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도가는 배랑 새우들이 있어서

    독도를 대표하는 뱃지로 구매하는것도 좋아보였어요

    여행지에 가면 그 여행지를 대표하는

    뱃지와 마그넷을 구매하는데

    엄청난 고민 끝에

    독도강치 뱃지 왼쪽에 있는 독도 뱃지를 구매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까지는

    제가 독도를 들어갔다오기전이라

    "3대가 덕을 쌓아 독도 다녀오신분" 이라는

    뱃지를 엄청 고민했거든요...

    제가 들어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기때문에ㅠㅠ

    근데 제가 다음날 바로 독도를 들어갔단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그넷 종류도 엄청 많죠! ㅎㅎㅎ

    울라웰컴하우스에서 독도 마그넷을 안샀다면

    독도 이사부길 마그넷을 샀을꺼에요ㅠㅠㅠ

    독도 들어가시면 저 독도이사부길 표지판 앞에서

    사진찍어야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찍은 사진은

    독도 여행 포스팅으로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딱 좋을

    독도 소주 set 20000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술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사지는 않았어요...

    들고 서울가기 무거워....ㅎ

    제가 독도문방구에서 구매한 독도뱃지

    누가봐도 독도 갔다온 사람이죠?ㅎㅎㅎ

    사자마자 뜯어서 가방 구멍에 달아봤어요

    이걸 달고 다녀서 독도에 들어갈 수 있었던 걸까요???

    그리고 다음날 또 방문해서

    고민하던 다른 제품들도 구매했어요 ㅋㅋㅋ

    양말은 질이 엄청 좋다는 사장님의 말에

    레깅스에 신으면 딱 어울리겠다 싶어서 구매했고

    저 연필들은....쓰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낙서하기에 딱

    그리고 독도를 대표하는 뱃지를 샀지만

    울릉도를 대표하는 뱃지를 안사서

    울릉도뱃지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너무 귀엽고 예쁜 기념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샵, 소품샵으로 추천드려요

    #울릉도필수코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