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을나답게(NELNA) : 3월 둘째주 체크/ 세나글 영어버전
    #낼나다이어리 2021. 3. 13.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벌써 3월 둘째주가 끝나가고 있는 토요일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둘째주를 잘 보냈나 체크를 해보고

    다음주를 계획해보는 시간이에요 ㅎㅎㅎ

     

     

     

     

    이번주에 새롭게 시도해본 것은 

    리지님 유튜브 영상을 보고 tasks에 종류? 분류별로 형광펜을 칠해봤어요

    이렇게 하니 눈에 더 잘들어오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리지님 영상을 항상 기다리는 것 같아요

    꿀팁을 많이 알려줘서 ㅎㅎㅎㅎ

     

    이번주에 하려고 했던 일들을...

    많이 못했네요...ㅎㅎ

     

    이번주는 정말 피곤한 주였거든요..

     

    일은 해야하니까 어쩔 수 없이 전부 한 것 같은데

    저의 시간은 많이 부족했나봐요..

     

     

    여기도 일은 다 했는데

    저의 개인적인 일들은 못한 걸 볼 수 있네요ㅠㅠ

     

    이번주는 정말...너무 힘들었어요...ㅠㅠ

     

    다음주는 더 나만의 시간을 더 가질 수 있도록 ...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계획 한 것은 꼭 이룰 수 있도록...

     

    그리고 제가 요즘 영어 글씨체 욕심이 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구매를 한 직선 손글씨 연습노트입니다 ㅎㅎㅎ

     

     

    직선 손글씨도 있고, 곡선도 있어요 ㅎㅎ

     

    물론 한글버전도 있구요 ㅎㅎ

     

    세상의나쁜글씨는 없다!!

     

     

    저는 직선이 마음에 들어서 직선버전!

    ㅎㅎㅎㅎㅎ

     

    펜 두께도 알려주고, 알파벳부터 쓰는 연습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ㅎㅎㅎ

     

    글씨체가 정말 예쁘지않나요...?

     

    저도 끝까지 따라하면 이런 예쁜 글씨체를 가질 수 있겠됴?!ㅎㅎ

     

    단어 연습인데요 ㅎㅎ

     

    여기에 연습하고 올가미로 복사해서 다이어리에 쓰곤 합니다 ㅎㅎ

     

     

    이렇게 문구? 도 따라서 쓸 수 있게 되어있어요 ㅎㅎㅎ

     

    캘리그라피같은느낌쓰 ㅎㅎㅎ

     

    제가 많이 연습해서 예쁜 글씨체로 돌아올께요 ㅎㅎㅎ

     

    (한글버전도 전에 구매했는데.. 아직 연습중이에요...)

     

    그럼 이만-

     

    그리고 제가 낼나샵에서 받은 쿠폰도 드립니다!

    아래있는 쿠폰번호 입력하시면 5% 할인해드려요!

     

     

     

     

    -낼나샵으로부터 지원받은 상품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