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카페/등촌역카페]전통한과 디저트카페 오늘한과 등촌점 다녀왔어요! 선물세트 완전 추천!!!
    #카페 2022. 12. 1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쵸이에요-

     

    오늘은 이색 디저트카페에 다녀왔는데요

    K-디저트 카페

    바로 제가 좋아하는 약과, 한과를 팔고 있는 카페였어요

    강서구 맛집으로 곧 핫플 될껄요

    #등촌역카페

    #강서구카페

    #등촌역

    #염창역카페

    #명인한과

    #선물세트

     

    오늘한과 등촌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3길 45 1층 오늘한과 / 등촌역 2번출구에서 200m
    영업시간 월-일 09:0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507-1416-1316
    주차 : SBA 국제유통센터 주차 1시간 무료 이용 가능

    http://todayhangwa.com/

     

    오늘한과 - 디저트 카페

    한과 디저트카페 | 청년한과,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개인카페 업종변경, 업종전환, 청년창업, 여성창업, 4050 창업, 은퇴창업, 부부창업, 프랜차이즈창업, 디저트카페 사업아이템, 국내 최초 한과

    todayhangwa.com

    https://www.instagram.com/todayhangwa/

     

    오늘한과 등촌점은 등촌역 2번출구로 나와

    200m 직진 후 한양마트에서 우회전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는 당연히 카페답게 커피종류는 물론이고, 시그니쳐메뉴들, 논커피, 에이드,티 등등

    엄청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디저트 종류로는 전통유과, 청년한과, 전통한과 등등

    다양한 전통 한과, 유과가 준비되어 있어요

    근데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유과, 한과가 아니라

    이색메뉴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격도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보통 유과, 한과는 시장이나, 설날, 추석 선물세트로만 먹을 수 있었는데

    카페에서 바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니!!

     

    영업시간 월-일 09:0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매장은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의자도 너무 편안한 의자들로 되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ㅠㅠ

    단체로 방문해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을만큼 매장이 넓어요

    외부에서 보는 것과는 다름 ㅎㅎㅎ안쪽으로 깊은 매장이에요

     

     

    오늘 한과의 눈에 띄는 시그니쳐음료는

    조청라떼(커피O)

    약과라떼(커피X)

     

    시그니쳐 디저트로는 한과, 약과종류가 있죠

     

     

    명인이 만든 한과의 종류가 엄청 많아요

    다른 곳의 선물세트들은 미리 주문을 하거나, 예약을 했어야하는데

    오늘한과는 주문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어른분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한과, 유과 아닌가요 ㅎㅎㅎ

    한과, 약과 뿐 아니라 과즐, 오란다 등등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제품들도 있었어요

     

     

    아기들 먹을 수 있는 떡뻥에

    제가 진짜 너무 맘에 들었던 한과답례품 포장 ㅎㅎㅎ

    포장은 가죽으로 되어 있고, 저렇게 스카프같은 천도 묶어주는데

    가격은5500원...사장님 원가는 나오시나요.....

    보자마자 이건 꼭 사야되!!!!

    친구줘야지~ ㅎㅎㅎㅎ

    이런 제품은 선물하기 딱이지 않나요 ㅎㅎ 재미도 있고, 신기하기도 하고?!

     

     

    토핑유과라는 메뉴는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코코넛, 돼지바, 애플파이, 아몬드,땅콩 5종류 중 2가지 선택하면

    각각2개씩 총 4개의 유과가 나와요

     

     

    보시는 것처럼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죠 ㅎㅎ

    혹시나 명절에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 못하셨다! 하면

    얼른 여기로 달려오세요 ㅎㅎㅎㅎ

     

    3대를 이어온 한과에 대한 깊은 애정과 장인정신, 대한민국 식품 명인

    제 60호 안복자 명인님이 만든 한과를 선물 하실 수 있는 기회에요! ㅎㅎ

     

     

    요즘 인터넷으로 장인약과 많이 주문해서 드시잖아요

    여기서는 장인약과 바로 사실 수 있어요 ㅎㅎㅎ

    오늘한과!!

    "3대를 이어온 제 60호 안복자 명인님이 만드신 약과"

     

     

    퐁당유과 6ea + 찍어먹는 크림 3종 : 4000원
    토핑유과 4ea + 찍어먹는크림 1종 : 4500원

     

     

    토핑유과, 퐁당유과 구성한번 보세요 ㅎㅎ

    저는 토핑유과로 선택!!

     

    그리고 당연히 어린이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어린이들은 뽀로로 음료 좋아하잖아요 ㅎㅎ

    당연히 논커피로 된 음료가 더 맛있을 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계산을 하면서 보니까 옆에 준비되어 있는 게 있어서 뭐지?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맛보기로 조금 담아주시더라구요 ㅎㅎㅎ

     

    헿 시킨 것 말고도 다른 것도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장님 센스 대박이에요

    저처럼 할미입맛 인 분들은 고민엄청 하실텐데

    맛보고 추가로 포장해가도 딱 좋을듯

     

     

    오늘한과 완전 이색디저트카페 아닌가요?! ㅎㅎㅎ

    한과, 유과를 파는 카페라니!!

    근데 전통적인 한과, 유과가 달달해서 그런지 커피랑 또 잘어울려ㅠㅠ

    어떻게 이런 조합으로 매장을 여실 생각을 하셨을까요

     

     

    제가 시킨 건 조청라떼 + 토핑유과 + 오늘약과 1ea 시켰어요

    저는 돼지바, 애플파이 맛으로 주문했죠

    사실 맛이 어떨지 엄청 궁금했거든요

     

     

    돼지바 안에는 딸기맛 소스가 들어있고, 애플파이맛 안에는 사과소스가 들어있어요

    소스만 들어 있는게 아니고 사과가 살짝 씹혀요 ㅎㅎ

    돼지바 맛은 진짜 아이스크림 돼지바랑 맛이 똑같아요 ㅋㅋㅋㅋ

    저의 베스트는 돼지바맛 ㅎㅎ

    안에 어떻게 필링을 넣었는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달달해서 커피 음료랑 너무 잘어울려요!!

    당연하게 시그니쳐 음료랑도 잘어울리고, 아메리카노랑도 찰떡

     

     

    그리고 제가 구매한 답례품종류인 구디백 ㅎㅎㅎ

    아니 진짜 가방같지않나요?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데 안살수가 있나요

     

    답례품으로 받았다고 생각해보면 너무 귀엽고 센스있다고 생각될 것 같아요

    사장님의 원가가 걱정되는....답례품 ㅋㅋㅋㅋㅋㅋ

     

     

    한과 구디백!
    구성은 가죽 선물가방 + 한과
    (쌀유과2개,단호박유과1개,오늘약과1개)
    가격은 5500원!!
    돌잔치, 결혼, 각종 행사 답례품, 어린이집/유치원/학교/회사 선물 등
    센스있는 답례 선물로 딱이에요

     

     

     

    짠 싹 비워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

    그리고 우드접시에 나와서 그런지 더 전통적인 한과 약과랑 잘 어울리는 듯

     

     

    주차는 바로 옆골목에 위치해있는 SBA 국제유통센터에 했어용

    무려 1시간이 무료 ㅋㅋㅋㅋㅋ

    1시간되서 나가는데 회차로 뜨더라구요?!

    1시간이면 한과, 유과 즐기기 딱이죠!!

    주차장까지 너무 좋음 ㅠㅠㅠㅠ

     

    강서구, 등촌역 근처 가시면

    K 디저트카페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